프로젝트 포커스 10 : Guerlain Lingerie de Peau Bb

경고 : 오늘의 개별 ID로 오늘날의 기술적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블로그에 대한 모든 의견은 모두 스팸 코멘트 상자에 들어갑니다. 나는 단지 “좋아한다”만, 내 의견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댓글 스팸 폴더에서 검사하여 내 의견을 릴리스하고 내 개인 ID가 스팸으로 영구적으로 표시 될뿐만 아니라 블로그에 추가로 의견을 남길 수 없을 것입니다. 당신은 내가 어떻게 댓글을 남기고 싶은지 정확히 이해합니다 – 이것은 나를 슬프게 만듭니다! 나는 워드 프레스에서 도움을 요청했을뿐만 아니라 내 캐시를 지웠으므로 아직 아무 것도 듣지 못했습니다.

지난주 나는 협업 프로젝트 포커스 10 파트너십을 소개하고 앞으로 10 주 동안 집중할 10 가지 제품을 보여주었습니다. 오늘은 항목 중 하나에 대한 훨씬 더 심층적 인 평가 시리즈의 첫 번째입니다 : Guerlain Lingerie de Peau BB 항소 부스터 탐지 할 수없는 피부 – 퓨전 다중 퍼펙트링 메이크업 SPF 30 :

나는 1-10에서 구매에서 그들을 조사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내가 원하는 것을한다!

나는 01 개의 빛에서 이것뿐만 아니라 3 개의 그늘에서 공정한 피부 톤에서 이르기까지 제공됩니다. 그것은 40ml 튜브에 대해 62 달러의 $ 62뿐만 아니라 허드슨의 베이에서 제공되는뿐만 아니라 구매자 약물 마트 항소 부티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BB 크림은 뚜껑 아래 펌프가 마찬가지로 얇은 튜브에 제공됩니다. 다른 Guerlain 포장과 비교하여, 이것은 완전히 실용적이지만, 나는 진정으로 그 단순성을 좋아합니다.

펌프는 내가 좋아하는 펌프 당 약간의 생성물을 분배한다 – 하나의 펌프가 내 얼굴 전체를 덮는 얇은 층에 충분합니다. 이 제품은 마찬가지로 다소 건설 가능합니다.

0 개의 빛은 분홍색 측면뿐만 아니라 나에게도 다소 가볍습니다. 이 BB 크림은 놀랍게도, 약간의 적용 범위를 팩합니다. 나는 휴대 전화가 보통 새틴 무광택을 보호 할 것입니다 – 그것은 시장에 많은 다른 BB 크림과 같이 dewy가 아닙니다. 나는 이것을 손가락으로 적용 할 수 있으므로 완벽한 마무리를 제공 할 수 있지만, 이것을 적용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그것의 두꺼운 일관성 때문에 메이크업 스폰지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지속적인 힘은 매우 훌륭합니다 – 나는 오후 중반에 내 T-Zone에서 약간의 방사를 얻습니다.

내용 현명, 자외선 차단제 구성 요소는 물리적뿐만 아니라 이산화 티타늄 3.55 %, 옥티지 네이트 3.74 %, 옥시 벤존 1 %. 다른 피부 이익 구성 요소에는 글리세린, 글리콜, 히알루 론산뿐만 아니라 히알루 론산이 포함됩니다. 일부는 이러한 구성 요소를 발견 할 수 있습니다 : 알코올 (11 일 목록)뿐만 아니라 향기 (구성 요소 목록의 중간 방법). 이 제품에 대한 향기는 내가 전화를 다소 꽃이라고 부르지 만 나에게 과도하게 공격적이지 않은 것입니다. 냄새는 나에게 Nivea의 크림을 생각 나게합니다 – 나는 선 스크린 냄새를 가리 키기 위해 향수가 추가되었습니다.

나는 보호뿐만 아니라 보호를 좋아했지만, 나는 냄새에 대한 민감성을 가진 사람들을 믿거나 매우 제한된 그늘 범위 내에서 적절한 색을 발견 할 수 없으며, 나는 대안을 제공 할 것입니다 : Mac의 BB 크림. 이것은 실제로 그 보호뿐만 아니라 그 보호뿐만 아니라 그 보호를 상기 시켰습니다. 뿐만 아니라 Mac은 향수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일광욕 냄새와 같은 냄새가 조금 냄새가 나지만) 12 색에는 똑같은 양의 제품에 대해서만 $ 37에만 사용됩니다.

나는 1 년이 넘은 Guerlain BB 크림을 가졌습니다 (예, 튜브는 9m 이후에 튜브가 만료됩니다, 제품 일관성뿐만 아니라 향기가 괜찮습니다)뿐만 아니라 최적의 포인트가 “무료”였습니다. …에 나는 시장에 훨씬 더 저렴한 BB 크림이 훨씬 더 많은 것을 고려할 것 같지만 하이 엔드 브랜드의 BB 크림을 시도하는 것이 좋았습니다. 나는 일자리 초점이 시작되었으며, 내 목표는 봄 시간에 의해이를 활용하는 것입니다.

이 BB 크림을 시도 했습니까? 당신의 사랑하는 BB 크림은 무엇입니까?

장단점
• 높은 커버리지
• 훌륭한 오일 제어
• SPF 30으로 구성됩니다
• 피부를 사용하십시오

단점들
• 제한된 그늘 범위
• 향수
• 값 비싼

멈추는 가치 : 7/10.

다른 작업 포커스에 대한 참고 사항 10 항목 :
• 마지막으로 Smashbox 이중 노출 팔레트를 활용하기 시작했습니다! 메이크업을 완벽하고 흠집없는 팬으로 깨끗하게하는 것은 항상 씁쓸합니다. 갓 타락한 눈을 걷는 것 같은 종류.
• Orly Nailtrition은 챔피언과 같은 건조한 겨울 손톱을 절약 해 왔습니다! 일반적으로 5 또는 6에 비해 2 개의 필링 손톱 만있었습니다.
• 지난 주에 Smashbox 사진 표면 프라이머 물을 완료 스프레이로 활용하려고 시도했습니다. 나는이 목적을 위해 어떻게 그것을 활용하는지 정확히 알지 못합니다. 나는 이번 주에 재단 전에 스프레이로 그것을 스프레이로 활용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직업 초점을 위해 콜라브 친구를 검사하십시오 10 포스트 :
♦ ruely.spring.blossom.
♦ 브래쉬 태도의 조디
♦ 기쁨으로 스타일의 행복

이봐 요, 그것은 마지막 주입니다내 사랑하는 것들에 들어가는 것들! 입력 했니?

이 공유:
공유하다

버디로 이메일을 보내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Pinterest에서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트위터를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Tumblr에서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클릭하여 Reddit (새 창에서 열림)

이와 같이:
적재처럼 …

관련된

collab : 직업 초점 10 년, 새로운 협업! 이것은 job focus 10이라는 10 주간의 블로그 시리즈를 가진 10 주간의 긴 블로그 시리즈로 나에게 접근하는 미스 Ingrid (일명 Curly.Spring.Blossom)의 두뇌 더보기입니다.이 시리즈의 개념은 뷰티 제품에 초점을 맞추는 것입니다, 또는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십시오 : • …
2016 년 1 월 18 일 “아름다움”

프로젝트 초점 10 : Muji Cut Cotton Cotton Ecrutoday의 직업 초점 10 평가는 메이크업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되는 것입니다. Muji Cut Cotton Ecru : 이것은 많은 활용 된 직업 초점 10 제품입니다 – 나는이 시리즈를 시작하는 것을 고려하여 나의 눈 메이크업을 제거하기 위해 야간에 그것을 야간으로 활용 해왔다. 비교의 기초는 시세이도에 반대 할 것입니다 …
2016 년 3 월 21 일 “아름다움”

프로젝트 포커스 10 : Orly Nailtritionit의 2 2 일간의 2 일! (2 월 22 일, 2-22, ㅎ) 나는 절대적으로 그냥 만들었습니다. 2222 년 2 월 22 일, 우리 중 누구도 오랫동안 오랫동안 온라인 상태가 될 것입니다. 😉 오늘은 직업 초점 10 시리즈의 중간 지점뿐만 아니라 오를리를 검토 할 것입니다 …
2016 년 2 월 22 일 “아름다움”

Share this pos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