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틀림이있는 OPI Cosmo

나는 헬리콥터를 보았을 때 헬리콥터를 보았을 때 헬리콥터를 보았을 때 헬리콥터를 보았습니다. …에

나는 러시아 해군 (해군)뿐만 아니라 잉크 (더 자주색)의 lovechild와 같은 우스코와 같습니다. 이 색상은 2015 년 휴가를위한 OPI Starlight Collection의 일환으로 릴리스되었습니다.

병에서, 그것은 멀티 패싯 shimmer로 가득합니다 :

진정으로 병을 열심히 시선 할 때 코스모스처럼 보입니다 …

나는이 색상을 파란색으로뿐만 아니라 보라색 껍질을 벗긴 쉬머로 왕실 보라색베이스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설명 할 것입니다.

나는 공식이 끈적 끈적한쪽에 조금이라도 발견했다.

나는 아주 첫 번째 코트에서 내 가운데 손가락에 많은 닦는 것으로 나의 깨끗한 것을 포장했다. 내 사운드 손가락은이 폴란드어가 한 얇은 코트로 어떻게 보이는지 정확히 훨씬 더 대표합니다. 그것은 절대적으로 원코터가 아닙니다.

다시 한번, 그것은 손톱보다 병에서 기하 급수적으로 훨씬 더 매혹적인 것을 보는 폴리시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빛에 따라 빛나는 자주색으로의 해군 색으로 변화합니다. 나는 다른 조명에서 색을 잡으려고 노력했습니다.

이른 아침 태양.
정오 태양.
나는 진정으로 시미머가 어떻게 보이는지 정확하게 잡아야 할 매크로 샷을 찍어야했습니다.

비틀림이있는 Cosmo는 놀랍게도 잘 지속되었으며, 나는 단지 왼쪽 가운데 손가락 (7 일째에만 일어난 일이 일어났습니다)과 전반적으로 사소한 아이디어를 착용했습니다.

폴란드어의 제거는 반짝임 때문에 훨씬 더 많은 노력을 필요로하지만, 빛나는 폴란드어에 가득 찬 것은 없습니다.

오늘의 무작위 품목은 내 소중한 올빼미 편지 오프너입니다.

그것은 충동 구매뿐 아니라 나는 그것을 전혀 후회하지 않는다! 그것에 큰 무게가 있습니다뿐만 아니라 편지를 열면 공식적인 느낌이 들었습니다.

사람들은 편지 오프너를 더 많이 활용합니까? 손가락이나 비밀이나 가위 또는 편지를 엽니 다. 우리는 무엇입니까, 야만인들은 무엇입니까?

나는 흔히 볼 수있는 이러한 종류의 색을 착용하지 않지만 나는 우주와 같은 깊은 색상을 비틀어줍니다. 손톱에 즉각적인 유행을 가져 오십시오. 당신의 insta 세련된 매니큐어는 무엇입니까?

이 공유:
공유하다

좋은 친구에게 이메일을 보내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Pinterest에서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트위터를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Tumblr에서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클릭하여 Reddit (새 창에서 열림)

이와 같이:
적재처럼 …

관련된

어제의 게시물에서 본 집단 네일 폴란드어 획득 스, 나는 지난 달에 10km 반지름 이내에 마샬뿐만 아니라 모든 수상자뿐만 아니라 마샬을 치고있었습니다. 나는 마찬가지로 저렴한 가격을 제공하는 훨씬 사랑하는 뷰티 팔러 공급 가게를 체크 아웃했습니다 – 그들은 아직도 Essie가 4 명의 무료 제안을 얻을 수 있고 …
2016 년 2 월 5 일 “아름다움”

opi는 Lava flowi’ve가 일주일에 하나의 매니큐어 발행을 할 수 있도록 나 자신을 헌정 한 것입니다. 나는 정기적으로 매니큐어를 수정하지만 매니큐어 사진을 찍는 것이 항상 징계 된 것은 아닙니다. 나는 그것을 수정하려고하고 있습니다! 이번 주 나는 …
2016 년 7 월 20 일 “아름다움”

니콜에서 니콜은 10 월에 Beethis 매니큐어가 정말로 사용되었지만 “무작위 품목”의 옵션이 아직 보지 못했던 “무작위 품목”의 선물 이었기 때문에 나는 그것을 출판해야했습니다. 그녀에게 그것을 제공하기 위해! : p 가제 마지막으로 게시 할 수 있습니다 …
2017 년 2 월 9 일 “아름다움”

Share this pos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