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sh Dash : 10 월 30 일 – 11 월 5 일

11 월입니다! 공식적으로 :
• 미국 선거 시간 (마지막으로)
• Movember (나는 진정으로 재고가있는 것의 재고가있는 것으로 주식을 진정으로 paralay해야한다 …)
• 크리스마스 음악 시간 (너무 빨리)

상황에서 캐나다를 찾으려고 이민 서류를 준비하는 바쁜 상황에서, 여기에는 지난 주 블로그에서 놓친 것입니다.

프로젝트 팬 : Taupe PB11의 NYX 파우더 블러쉬

이전 버전 또는 새 버전, NYX Taupe는 환상적인 약국 윤곽 옵션입니다.

Muji Skincare Giveaway 우승자!

하하, 나는 트위터에 그녀의 반응을 좋아했다 :

쓰레기통 : 9 월 2016 년 10 월뿐만 아니라

그것은 doozy입니다. 나의 비를 2 개월 동안 맡기는 것이 이상적입니다.

Sephora Vib Rouge 구매 목록 2016 판

Spoiler Alert : 인터넷 주문 및 매장 1 개 거래뿐만 아니라 이미 2 개를 만들었습니다.

mylipaddiction.com 항소 Podcast : Ménage à Trois avec 조디

우리는 우리가 관리하는 결국 우리가 3 방향으로 노력하는 기술적 인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Skype에서 3 방향의 대화를 나타냅니다.

2016 년 10 월 저 투사의 책임

나는 11 월의 저예산 계획을 이미 날려는 것을 고려해 보지 않고 11 월의 낮은 구매를 알아 내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schtuff :

• 직장에서 내 부서 내에서 설정을 위해 많은 후보자를 인터뷰했을뿐만 아니라 인터뷰를 위해 어떤 개인에게도 주를 시작하고 싶습니다. 첫 번째 인상은 중요합니다. 많이. 가운을 감동시킵니다. 나는 그것이 피상적이지만 우리는 처음 몇 초 동안 처음 몇 초 동안 결정을 내리거나 깰 수있는 것입니다. 이것은 주니어 수준의 위치가 아니 뿐이뿐 아니라 상당히 기존 환경에 있습니다. 여성을 위해 : 미친 매니큐어가 없습니다 (나는 다른 사람들만큼이나 다채로운 광택을 좋아합니다. / 거짓 속눈썹, Instagram 브랜드), 강한 향수가 없습니다. 얘들 아 : 똑똑한 착용감을 착용하십시오! 일요일 브런치가 아니에요, 당신은 인터뷰에 있습니다.

• 지난 주에 세션이 있었을뿐만 아니라 내 겨드랑이를 위해 여전히 레이저 제모를하고 있습니다. 나는 접수 주의자와 채팅하고 있으며, 그녀는 자신이 어떻게 알루미늄이없는 탈취제 “로 전환 한 것뿐만 아니라 이것에 대해 사람들을 강의적으로 만들었는지 정확히 말하고있었습니다. 나는 그냥 고개를 끄덕 였고, “나는 스위치를 만들었다!”라고 말했다. 그녀가 이해하면 antiperspirants에서 탈취제로의 변화에 ​​대해 블로깅했습니다. 사이드 참고 : 나는 레이저 의이 세션과 내 겨드레아가 빨간색 화가 가렵 / 불쾌한 웰트를 설립 한 세션에 대단히 반응했습니다. 나의 그래서 저를 다시 레이저를 다시 할 수 있습니다.

• 나는 내 눈이 내 눈이 내 눈이 내 눈이 빨리 피곤해지는 것을 발견 한 이래로, 나는 내 휴대 전화를 읽을 때 피곤해지는 것을 발견 한 이래로, 나는 요구 사항을 믿는다. Ugh, 나는 너무 멀리 떨어져서 안경을 쓸 필요가 없지만 시간은 가까이있을 수 있습니다 …

그리고 당신의 주간은 정확히 어땠습니까?

이 공유:
공유하다

버디로 이메일을 보내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Pinterest에서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트위터를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Tumblr에서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클릭하여 Reddit (새 창에서 열림)

이와 같이:
적재처럼 …

관련된

프로젝트 팬 12 Collab : 가을 2016 Editionhappy 노동절! 당신이 긴 주말을 즐기기를 바랍니다! Canuck Gang과 함께 한 번 더 콜라 랩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우리는 다시, 우리의 숨막히는 일부 항소 제품에서 칩을 끌어들이려고합니다. 이번에는 우리는 팬 / 비우기를 시도하기 위해 12 개의 제품을 선택하고 있습니다. 이 길이는 …
2016 년 9 월 5 일 “아름다움”

Stash Dash : 10 월 23 일 – 29 일은 이미 10 월의 끝입니다!? : o뿐만 아니라 내일은 할로윈입니다! 지난 주에 블로그에서 내려 갔던 것입니다 : 직업 팬 : 초콜릿 사건의 눈 라이너처럼 Lancôme khol 나는 똑같이 갈색 눈 라이너를 많이 비교합니다. Nordstrom Toronto Appeal Department – 아주 첫인상 …
2016 년 10 월 30 일 “아름다움”

Muji Hauli는 Muji에서 몇 가지 사항을 얻었뿐만 아니라 반 장난 꾸러기였습니다. 그러나 완전한 메이크업은 아무것도 아마도 모든 항소 관련 제품이 진정으로 필요하지 않습니다. 내 방위에서, 나는이 무지 제품이 지난 11 월에 처음으로 처음으로 처음으로 처음으로 열었습니다. 하지만 그 후에 그것은 mayhem이었습니다 …
2015 년 7 월 5 일 “아름다움”

Share this pos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