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c Classics와 빛나는 Taupe-Bronze 뚜껑 | 오늘 10 분의 메이크업

오늘날 빛나는 뚜껑!
안녕 친구! Whew, 여기에 미친 주간이었습니다. 나는 근사한 미래에 일을 할 수있는 많은 마감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도 항상 더 쉽게하는지 알 수 있습니까? 일관되게 휴식 (나는 Pomodoro 기술의 거대한 팬), 커피 (여전히 나의 네스프레소에 사로 잡힌)와 메이크업을 착용하고 메이크업을 착용합니다.

오늘 나는 두 개의 Mac Eye Classics : Teddy Liner와 Satin Taupe Eyeshadow의 두 가지 Mac Eye Classics로 6 분 거리를 보냈습니다.

광고

나는 내 래쉬 라인과 물줄기 (위턱과 아래쪽)와 내 뚜껑에 아이 섀도우베이스로 착용하고 있습니다. 새틴 Taupe가 위에 혼합되었습니다. 오, 나는 또한 맥 글로우를 입고 홍당무가 붉어지고 Laura Mercier Nu Prefere 립스틱.

나는이 색상 팔레트를 정말로 좋아하므로, 자아에 대한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다시 착용하십시오!

광고

당신이 끝나는 일은 어때? 오, 그리고 내가 오늘처럼 퀵 메이크업을 착용하고 있니?

친절한 이웃 뷰티 중독자,

여자 이름

Share this pos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