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스왑 숨기기 문제

나는 배달 통지를 받았습니다 – 우리가 도착하는 그녀의 소포가 될 수 있습니다. 그냥 크리스마스를 위해!

이 공유:
공유하다

이것을 PAL로 이메일로 보내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Pinterest에서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트위터를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Tumblr에서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클릭하여 Reddit (새 창에서 열림)

이와 같이:
적재처럼 …

관련된

핑크 뺨을 가진 소녀와 스왑! 나는 크리스마스 바로 전에이 소포를 받았습니다. 그것은 내 두 번째 메이크업 스왑이었습니다. 핑크색 뺨 블로그를 가진 소녀의 매력적인 이사벨로 이번에! 우리는 마지막 하나 이후 에이 스왑을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기 시작했습니다. 7 월에 다시 스왑 가이드 라인을 공식화했습니다.
2016 년 1 월 5 일 “아름다움”

영국 / 캐나다 스왑! 뱅으로 블로깅을 해결하게하십시오 – 새로운 메이크업이 있습니다! 뭐? 하지만 내가 구매하지 않아? 나를 설명 해줘. 내가 아는 것처럼 호소의 니콜라가 나에게 연락했다 – 그녀는 스왑을하는 것에 관심이 있는지 묻고 싶습니다 – 영국에있는 그녀는 … 나는 …
2015 년 7 월 21 일 “Beauty”

Joyce와 함께 생일 스왑, 생일 쌍둥이! 그것은 아직 내 생일이 아니지만 즐거움이나 나 자신도 이것을 기다릴 수 없으므로 우리는 실제 생일을 일주일과 하루 동안 스왑을 보여주지 않습니다. 😉 예, 현지 여자의 조리안 외국 땅과 나는 생일을 공유합니다! 다음 화요일 7 월 11 일에 다음과 같습니다! : d 여기에 …
2017 년 7 월 3 일 “아름다움”

Share this pos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