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ilio Pucci

의 Guerlain Terra Azzurra 컬렉션은 흥분하지 않고 Emilio Pucci의 새로운 Guerlain Terra Azzurra 컬렉션이 아닙니다. 이것은 여름철 2012 컬렉션 출신입니다. 나는 이것에 늦었습니다. 그러나 나는 결코 훨씬 더 나은 가정! 나는 Terra Azzurra Bronzing Powder & Blush뿐만 아니라 연말 롱 (Learlong)의 마지막 Hurray로 지난 12 월의 지난 12 월을 지난 12 월였습니다. 이러한 항목, 특히 운석은 거의 3 년 동안 나의 욕망 목록에 왔습니다.

Terra Azzurra Collection은 독특한 푸치 프린트, 블루스뿐만 아니라 채소 톤의 톤에서 마케팅 이미지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하이 엔드 브랜드와 마찬가지로 매력의 큰 부분은 제품 포장입니다. BRONZER의 새틴 파우치뿐만 아니라 박스 내부의 일치하는 인쇄물을 포함한 많은 세부 사항은 이러한 항목을 활용할뿐만 아니라 개방 경험을 향상시킵니다. Bronzer / Blusher Compact untimiling의 그림의 그림 여행입니다.

Terra Azzurra Bronzing Powder & Blush Compact ($ 75 USD)는 흑인의 거울이있는 검은 색의 목재 케이싱에 보관됩니다. 가장자리를 따라 내장 된 작은 자석에 의한 소형 보안. 그것은 놀랍게도 부드럽고 내 컬렉션에서 독특합니다. 컴팩트 한 케이스 외에도 내가 탐낼 제품은 그것이 거주하는 비트 인쇄 된 새틴 파우치였습니다. 나는 그것을 좋아합니다! 나는 그것을 사용할 무슨 일이 그것을 사용할 것인지 확실하지 않아도 재배되는 것을 기다리고있는 옷장에 앉아 있습니다.

L to R : Bronzer, Blush, Blush, 형광펜 섹션
제품 자체는 훌륭하지만 훌륭하지는 않습니다. Bronzer는 내 경험에서 블러셔보다 훨씬 낫습니다. 그들은 모두 원활하게 적용될뿐만 아니라 자연스러운 외관을 제공하지만, 구조는 건조한 측면에뿐만 아니라 극도로 착색되지 않습니다. 나는 약간의 천연 머리카락을 사용하여 제품을 깨끗하게 활용해야했습니다. 블러셔 / 형광펜 스트립의 스타일은 각 색상을 사용하여 사용하기가 어려워 지므로 약간의 광택으로 복숭아 핑크 그늘을 성취하기 위해 함께 소용돌이 치게 만들었습니다. 이 제품에 위치를 낼 수없는이 제품에는 조금 열대 냄새가 난다. 그러나 나는 그것에 괴롭히지 않아도 희미 해지고있다. 이 Bronzer / Blush Compact는 주로 감탄할 수있는 내 수집에 앉을 가능성이 큽니다. 나는 순수하게 수집하기 위해 화장 제품을 자주 구매하지 않지만,이 제품은 단지 그러한 참신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운석 Perses d ‘Azur ($ 58 USD). 그것은 파란 공이 있습니다. 예, 나는 그것을 진술해야했다. 나는 유일한 사람이 아니라는 것을 이해합니다.

운석은 피부에 미치는 영향을 설명하거나 사진을 찍는 것이 악명 높은 어렵습니다. 부품 색상 교정기, 파트 완성 분말. 그것은 많은 분명한 제품을 추가하지 않고도 빛나는 표면을 피부에 빌려줍니다.

L to R : 복숭아, 파란색, 흰색 진주
불행히도, 내 맛을 위해, Perles d ‘azur는 다소 다소뿐만 아니라 전반에 사용될 때, 나는 눈에 띄는 광택이없는 입자를 볼 수 있습니다. 이는 고급 광택있는 모양이 아닙니다. 모든 색상이 혼합되면 피부에 많은 색을 두지 않습니다. 주로 뺨에 이것을 강조 표시로 집중합니다. 이 제품의 향기는 내가 많이 좋아하는 전형적인 운석 바이올렛입니다. 이 제품은 기대가뿐만 아니라 빌딩의 즐거움이 가장 많은 것보다 나의 기대치를 얻은 상황 일 수 있습니다. 3 명의 운석 중에서 나는 지금 소유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가장 좋아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그 pucci 주석 스타일은 거의 그것을 구성합니다.

Guerlain의 이러한 제품이나 모든 유형의 제품을 소유하고 있습니까? 당신의 즐겨 찾기는 무엇입니까?

이 공유:
공유하다

버디로 이메일을 보내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Pinterest에서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트위터를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Tumblr에서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클릭하여 Reddit (새 창에서 열림)

이와 같이:
적재처럼 …

관련된

Guerlain MétéoritesGuerlain Météorites는 전통적인 컬트입니다 – 나는 이미 거기에있는 정보뿐만 아니라 역사에 추가 할 수 있으므로, 내가 자신에게 어떤 것을 보여줄 수있는 것을 보여줄 것입니다. 나는 단어 구체 (이 언급 이외의 다른)를 사용하지 않고이 전체를 공개하려고 시도 할 것입니다.
2015 년 9 월 1 일 “아름다움”

mylipaddiction.com Beauty Podcast : MyLipaddiction.com에서 Verbal Debaucheryi’m Beauty Podcast! : d이 팟 캐스트 에피소드에 대한 많은 예고의 제목이있었습니다. • 50 개의 고양이의 그늘 • 매력적인 시간 이야기를 가진 하나 • 입술 & 입술에 대한 팁 … 경고 / 유혹 – 우리는 맹세하고 …
10 월 20 일, 2016 년 “아름다움”

28 DaysConventional 중독 치유 디자인을 제안하기 위해서는 28 일 (일부 문학조차도 21 일 – Whoa There There There The Buckaroo!)을 제공해야합니다. 내가 갔니? 나는 놀랍게도 믿습니다! Bwahahaha! 당신을 가지고 있니?
2015 년 1 월 28 일 “아름다움”

Share this pos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