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metics

Antiperspirant에서 탈취제로 전환 : Saje Tranquil Warrior Deodorant

이것은 3 개의 파트 시리즈의 두 번째 부분이며, eryiperspirants에서 탈취제로의 전환의 여정을 따르십시오. 방취제로 처음으로 처음으로 시도하는 것은 자음이없는 탈취제를 탈취제로 탈취 한 탈취제로였습니다. 나는 Saje Tranquil Warrior Deodorant로 바뀌었고 지난 달 동안 그것을 사용 해왔다.

Saje는 최근에 발견 된 캐나다 웰빙 브랜드로 오래 전에 아로마 졸레자리 분무기를 평가했습니다. 그들은 매우 저렴한 가격에 약간의 훌륭한 보석이 있습니다. 이 제품은 매장이나 온라인에서 100ml의 경우 $ 12.95로 제공됩니다.

Saje는이 제품이 다음과 같습니다.

오늘날 가장 효과적인 모든 천연 탈취제 중 하나 인 사용하기 쉬운 탈취제 스프레이가 쉽고 즉시 작동하기 시작합니다. 활성 성분 인 액체 미네랄 소금은 단지 숨기는 것보다는 냄새를 일으키는 박테리아를 중화시킴으로써 원하지 않는 냄새와 싸우고 있습니다.

주요 특징들:
• 모든 천연 성분
• 끈적 거리는 소리
• 모공을 막히지 않습니다
• 심한 화학 물질의 무료
• 옷을 변색시키지 않습니다

나는 이것들이 모든 체크 아웃을 선포한다고 말할 것입니다! 나는 이것을 정말로 좋아한다. 이것이 액체 탈취제이지만, 그것은 신속하게 말리고 겨드랑이를 젖거나 끈적하게 두지 않았습니다. 나는 처음에는이 탈취제가 내 겨드랑이를 가려움증을 겪었지만 이들은 그것을 사용하는 데 2 ​​주 정도 멈추었습니다. 하나의 프레임에 전체 재료 목록을 얻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칼륨 명반 (액체 미네랄 염); Cymbogon Martini (Palmarosa), Aniba Rosaeodora (Rosewood), Santalum 앨범 (Sandalwood), Lavandua Angustifolia (라벤더), Citrus Aurantifolia (Lime), Pogostemon Cablin (Poathouli), Foeniculum Vulgare Dulce (회향) 및 Vetivera Zizanoides (Vetiver) )

포장은 아주 멋지다, 병은 알루미늄으로 만들어졌고, 내가 시도한 모든 다른 사자 안개와 마찬가지로, 이것은 정말로 괜찮아, 심지어 미스트를 제공합니다. 유일한 이상한 것은 노즐이 조금 누출되는 것처럼 보이는 것입니다. 그리고 내가 꼭대기를 풀 때 병의 페인트가 벗겨지는 것 같습니다.

향기는 나에게 괜찮습니다. 내 좋아하는 것에 대해 조금 너무 사향적이지만 냄새가 너무 오래 머물지 않습니다. Saje는 2 개의 다른 스프레이 탈취제 (꽃, 이국적 인)를 제공하고, 나는 고요한 전사가 정말로 남성을 의미합니다 :

우리의 고요한 전사 향기 공식은 평화와 힘을 전시하는 남성적인 사향을위한 Rosewood, Sandalwood, Lime, Lavender, Palmarosa, Pattouli, Fennel 및 VETIVER의 풍부하고 흙이있는 솔리드 블렌드입니다.

나는 3 개의 향기를 모두 냄새 맡았으며, 나는 고요한 전사를 선호했다 (나는 아직도 샌달 우드 또는 패치 울리의 상당한 팬이 아니다).

성능 현명, 나는이 Saje 탈취제가 자음을 위해 나에게 더 잘 작동한다고 말합니다. 나는 여전히 어떤 BO (어쩌면 약 25 %)를 경험했지만, 나는 겨드랑이 지역에 특히 젖은 느낌을 느끼지 못했습니다. 언젠가 나는 모완처럼 땀을 흘리며 땀을 흘리며 집에서 겨드랑이 / 의복 냄새를 맡을 때, 나는 모든 것을 냄새가 나지 않고 내 옷을 아프지도 않습니다. 소름 끼치게 하는 사람! 이것은 나의 신체가 탈취제에 훨씬 더 많이 사용되는 것과 부분적으로 사자 탈취제의 훨씬 더 효과적인 공식으로 인해 부분적으로 일어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나는 내가 진전하고있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 Bo- 및 알루미늄 소금 무료 존재를 향한 인칭. 나는 현재 antiperspirant (3 일마다 한 번씩)와 탈취제 사이를 여전히 전환하고 있습니다. 바닐라 자몽의 향기에있는 건강한 탈취제를 Lavanila 시험해 볼게. 아마도 공정한 시험을 제공하는 것의 관심에서, 나는 탈취제가 탈취제가 혐오스럽지 않은 것처럼 보이는 것을 확신하기 위해서는 자음 스킨 케어 딜코르트 탈취제로 돌아갈 것입니다. …에

지난 포스트에서 모든 격려에 감사드립니다. 나는 다른 달에 내 여정을 업데이트 할 것이다. Saje 또는 다른 액체 탈취제를 시도 했습니까? 당신의 생각은 무엇입니까?

이 공유:
공유하다

이것을 PAL로 이메일로 보내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Pinterest에서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트위터를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Tumblr에서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클릭하여 Reddit (새 창에서 열림)

이와 같이:
적재처럼 …

관련된

Antiperspirant에서 탈취제로 전환 : 자음 스킨 케어 Dealkalizing Deodoranti는 잠시 동안 Antiperspirants에서 탈취제로 스위치를 탈취제로 만들고 싶었습니다. 나는 Antiperspirants VS 탈취제에 대한 많은 반대 의견을 읽었으므로 나 자신을 알아 내려는 결정을 내렸습니다. 나는 내가 선호하는 것을 볼 수있는 3 개의 다른 탈취제를 시도 할 것이고, 내가 살아남을 수 있다면 …
2016 년 2 월 12 일 “아름다움”

Antiperspirant에서 탈취제로 전환 : Lavanila 건강한 탈취제, 제 3 부분의 세로의 세 번째 부분eryiperspirants에서 탈취제로 전환 할 때 s. 오늘 나는 바닐라 자몽에서 건강한 탈취제를 평가하고 있습니다 : Solid Deodorant Stick의 Sizable 57g의 경우 $ 17 CAD에 소매합니다. 캐나다에서는 Sephora에서 판매되는 Lavanila Deodorants 만 보았습니다. 요약하자면,…
2016 년 7 월 8 일 “아름다움”

SAJE 민감한 ELIXIR 진정 피부 SERUMTHIS POST는 실제로 3 가지 제품을 특징으로하는 콤보 3-IN-1 리뷰입니다. • SAJE 민감한 ELIXIR 진정 피부 혈청 – $ 19.95 CAD 30ml 용 C15 믿을 수 없을만큼 부스터 – 20ml에 $ 48 USD • Josie Maran Pure Argan 우유 – 30ml 용 $ 70 CAD (내 샘플은 5ml 샘플 …
2016 년 5 월 12 일 “아름다움”

Share this pos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