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림 핀 ‘쉽지 않아

이웃 알몸 숙녀는 “안녕하세요!”라고 말합니다.

걱정하지 마십시오. 아무도 그들의 전리품 뺨으로 거리를 돌아 다니지 않습니다. 이러한 알몸 숙녀는 꽃 다양성이며 매주 8 월에 여기에 팝업됩니다. 나는 또한 그들이 “핑크 여성”이라고도했지만, 그렇게 스캔들로 들리기 때문에 “벌거 벗은 숙녀”라고 부르는 “벌거 벗은 숙녀”라고 불렀습니다. ~을 자란

광고

다른 뉴스에서 … Rodan + 들판을 사용하는 결과로 매일 밤에 매일 밤에 래시를 부드리고 처음으로 긴 속눈썹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나는 최근에 이것을 첫 번째 세계 메이크업 문제 목록에 추가했습니다. 내 속눈썹의 모서리.

나는 홀수 각도로 시세이도 경기자를 잡고 있다면 나는 그들에게 다가 갈 수있다. 그러나 경기자는 피부를 꼬집고, 내가 할 때 이상한 모양으로 중간 속눈썹을 괴롭히지 않는다.

Waaaaaay를 그 바깥 쪽 모서리 속눈썹의 기초로 얻을 수있는 무언가가 필요합니다. 그래서 Sonia Kashuk ($ 9), Mac ($ 22) 또는 Tweezerman ($ 19)에서 이러한 반 래시 컬러 중 하나를 얻는 데 토론하는 것입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하프 래시 크루더는 정기적 인 래시 컬러의 너비가 약 4 분의 1이며, 왜 그런데 왜곡 된 이유는 루쉬 라인의 작은 영역을 위해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전에이 중 하나를 시도 했습니까? 나는 그냥 Sonia Kashuk을 내 목표 카트에 넣고, 이제는 거기에 앉아있다.

그리고 우리가 타르 -HAG의 주제에있는 동안, 그들의 유니버설 스레드 청바지는 판매 오른쪽에 있습니다 !!! 나는 고층 스트레치 청바지의 두 쌍을 가지고 있으며, 하루 종일 조금 걸리는 것을 느슨하게하기 때문에 정말로 좋아합니다 (그러나 발목 주위에 떨어지는 곳은 아닙니다).

그들은 격렬한 세탁과 건조를 마친 후에도 잘 지내고 있습니다 (매주 그들을 착용하십시오).

보너스 : 그들은 또한 규칙적인, 짧고 키가 큰 사이징으로 들어옵니다. 그래서 당신은 아마 그들을 밑단칠 필요가 없을 것입니다.

다음에 카키색 쌍을 잡을거야!

또한, 어젯밤, 카렌의 삶의 역사에서 처음으로, 나는 욕실 타일에 대해 생각하고, 모든 것들을 모두 생각해 냈습니다 …

우리는 다음 2 개월 동안 아래층 룸을 다시 태우고 있으며, 그것은 맨 아래에서 재배 할 수 있고 재실행을 할 수있게 될 것입니다. 그래서 나는 프로젝트에 대해 흥분했습니다.

나는 도자기 헛간 스타일과 마찬가지로 고전적인 / 전통적인 욕실을 갈 것입니다 … 내 주요 목표는 잘하면 잘하면 5-10 년 만에 너무 날짜가 없을 것입니다.

* 손가락을 십자가 *

바닥 타일. 나는 육각형 타일로 좁혀졌다 – 매트 화이트에서 …

또는 대리석 …

한 손에, 흰색이 실제로 공간이 조금 덜 덜 덜 덜 꺼질 수 있도록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반면에, 나는 일종의 미묘한 패턴의 아이디어를 좋아합니다. 대리석처럼, 시각적 관심을 추가하기 위해 거기에 있습니다.

나는 원래 흑백 바구니를하고 싶었지만 너무 바빠서 터치 할 수있을 것 같아요?

어떻게 생각해? 너무 바빠서?

욕실 타일에 대해 알고 있으면 고양이 레이디에서 훌라!

광고

친절한 이웃 뷰티 중독자,

여자 이름

추신 TGIFFFFF.

Share this pos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