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metics

NailpolishCanada 주문

이 주문은 주로 한 매니큐어로 촉구되었습니다. 중국 Glaze Choo-Choo는 2014 년 가을에서 모두 탑승합니다. 나는 구형 매니큐어 컬렉션을보고있는 매니큐어 블로그를 탐색하고 있으며, 그것을 통해 왔을뿐만 아니라 왔습니다. 나는 주로 색상을 위해 그것을 원했습니다 … 나의 일부는 이름을 위해 그것을 원했습니다 :

(나는이 매우 카드를 들고있는 랄프의 LEGO MINFIGURE를 소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그것을 주문해야했고, 몇몇 다른 제품은 타기를 위해왔다.

나는 :

China Glaze Choo-Choo 당신을 선택하십시오 – 폴란드어 색상의 경우 80 %, 폴란드어 이름의 20 %, 정직한 경우. 그늘은 진정으로 설명하기가 어렵습니다 – 그것은 인디고, 청동, 녹색의 혼합입니다 … 매우 매혹적인. 나는 이것을 착용하기를 기다릴 수 없어!

잉글랜드 ascalon – 이것은 나를 위해 제품을 리스팅하는 오랜 시간 욕망이었습니다. 멋진 Jeebus,이 색상을 보아라! 그것은 gunmetal, 바이올렛입니다 … 그것은 단지 마법입니다.

Cirque 결코 누드 – 이것은 내 첫 번째 처음으로 Cirque Polish – 예! 뿐만 아니라 내가 전에 눈을 뜨고있는 색이었습니다. 누군가가 체포 된 개발을 보았을 경우 이름을 이해합니다 (그러나 누드 그늘이 데님 푸른 색이 아닌 것으로 결코 고려해 보지 않습니까? 그게 많은 의미가 있기 때문에 체포 된 발전 기준을 제공했습니다.

실제 방법 기적의 피부 톤 스폰지 – 많은 사람들이 당신이 뷰티 블렌더 전투 게시물에서 이것을 좋아한다고 덧붙였다. 나는 이것이 몇 가지 세척 이상을 지속하기를 바랍니다! 이 RT 스폰지가 오래 지속되는 뷰티 스폰지 댄스를하십시오!

매니큐어 폴란드어 캐나다 (Nail Polish Canada)는 매니큐어 (Dur)를 판매하는 인터넷 상점에서 운영되는 캐나다인입니다. 그러나 다른 미용 제품뿐만 아니라 메이크업으로 확장되었습니다. 그들과 함께 매우 첫 번째 주문은 2011 년 11 월이었습니다.에서 Essie가 시대의 빛을 샀을뿐만 아니라 주문과 함께 사탕 지팡이를 포함했습니다. 나는 낯선 사람에게서 사탕을 먹지 않도록 배웠습니다 … 그러나 아닙니다. 나는 그 이후로 NPC의 충직 한 고객이었습니다! 그들은 공정한 비용을 가지고 있으며 영국, 누바 (Nubar)와 마사지뿐만 아니라 미사와 같은 브랜드를 찾는 경향이 있습니다. 배송은 25 달러의 최소 구매가 무료이며,이 주문은 6 일 안에 나타납니다.

이러한 유형의 유형을 소유하고 있습니까?

이 공유:
공유하다

버디로 이메일을 보내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Pinterest에서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트위터를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Tumblr에서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클릭하여 Reddit (새 창에서 열림)

이와 같이:
적재처럼 …

관련된

중국 Glaze Choo-Choo Select youi는 1 월 에이 월 롱 손톱의 시작 부분에서 My Month-Long Nail Polish 구매 광기를 구입할 때 이것을 구입했습니다. 😉 Simpson의 참조가 끝나거나 이름을 딴 손톱 폴란드어를 거절 할 수있는 방법은 정확히 어떻게 삭감 할 수 있습니까? 이 그늘은 2014 년 가을 2014 년 가을 중국 유약의 일부였습니다.
2016 년 3 월 8 일 “아름다움”

Hauluary 2017 – 네일 폴리시나 폴란드어 운전자는 자체 게시물을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 나는 후회가 없다! : P는 다시, 이들은 모두 인터넷 주문에 다른 GOS에서 구입 한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내가 운반하는 메이크업과 함께있었습니다. 😉 Sephora • Formula X Holiday 2016 x 도시의 미니 네일 폴란드어 세트 …
2017 년 1 월 27 일 “아름다움”

Hauluary 2017 – Itthis의 마지막 게시는 나머지 운송사를 포착했습니다. 대부분은 온라인으로 구입했고 일부는 1 월의 매우 마지막 날까지 구입했습니다. 😉 Mary Kay • 어두운 아이보리뿐만 아니라 밝은 베이지뿐만 아니라 재단 프라이머 SPF 15 • Skindinävia의 스프레이 완료하기 • 새틴 손 세트 …
2017 년 2 월 12 일 “아름다움”

Share this pos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