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나

의 Mac 크림 컬러베이스와 Dew를 수행하는 Luna의 Mac Cream Color Base

친애하는 1990 년대 – 시대의 매트,

메이크업 세상에서 당신의 순간을 즐기십시오, 30시 이후로, 맛이 바뀔뿐만 아니라 사람들이 반짝이는 피부에 관한 것입니다. 그들은 다양한 수준의 dewiness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과 같이 지금까지 가지 않을 것입니다 … 당신은 상상할 수 있습니까? 알아요. 그것은 광범위한 것입니다.

네 친구,

엠블트

아시다시피, 나는 이제는 피부에 왔습니다 … 지금은 무엇을 했습니까? 연령? 뿐만 아니라 성층권 수준에 대한 이러한 강박 관념을 추진 한 것은뿐만 아니라 다른 종류의 이슬뿐만 아니라 비열한 것입니다 (예, 다양한 수준의 이슬 수준이 있습니다).

“이슬을 할 수있는”선호하는 방법 중 하나는 솔직한, subtlest eleccence, 루나 ($ 24)에서 Mac Cream Color Base와 함께 얻는 피부를 갖는 것이 피부를 갖는 것입니다.

광고

이제, 나는 루나가 팬에서 무서운 보름달뿐만 아니라 스탁처럼 보이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 그러나 핑크색 또는 금색 톤이없는 Mac 스트로브 크림의 크림 버전으로 믿습니다. 색깔은 따뜻한 진주 화이트 쉰이 어떤 종류의 빛나거나 서리의 모든 종류의 빛나고, 당신이 쌓이지 않는 한 (극단적 인 것뿐만 아니라 극단적 인 것으로 보이기 시작할 것 “이기 때문에 절대적으로 의복. 당신이 당신의 피부에 얇은 층을 혼합 할 때, 루나는 부드럽고 미묘한 방법으로 빛을 보여줍니다 … 그것은 단단한 극단적 인 금속 크림과 분말뿐만 아니라 매우 자연스러운 것처럼 보입니다.

루나는 일반적으로 형광펜으로 활용되는 많은이지만, 다른 제품 아래에 레이어를 쌓을 때 (하하하 하, 매우 팟니, 카렌), 믿을 수 있습니다. 나는 그것이 맛있는 톤의 힌트를 첨가하면서 TAD를 건배하기 때문에 중성 황갈색, Taupe뿐만 아니라 베이지 색 파우더 아이 섀도우뿐만 아니라 Taupe뿐만 아니라 베이지 색 가루의 eyeshadow 기반으로 그것을 좋아합니다.

일반적인 효과? 신선한 얼굴, 전문가 뚜껑.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사이드 참고 : Mac Satin Taupe, Naudy Lunch 또는 Age를 손에 넣으면 루나는 어떤 종류의 ‘EM 아래에 멋지게 보입니다.

오, 당신은 붉은 색 루나도 마찬가지로 루나도 있습니다. 예, 두 분말뿐만 아니라 크림이 붉어집니다. 당신의 뺨의 사과에 조금씩 DAB는 손가락이나 스컹크 브러시로 꼭대기에서 붉은 색을 탭합니다. 또는 손가락으로 적용되기 전에 크림 홍당무와 섞어서 손을 떼어냅니다.

내 NC42 피부에 변형되지 않은뿐만 아니라 혼합
루나는 끊임없이 희미 해지고 크림 MAC 페인트 냄비뿐만 아니라 젠체하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당신이 그것을 혼합하면 피부 꼭대기에 앉아 있지 않기 때문에 그것이 견본에 뚜렷한 화이트가 보이지 않으면 걱정하지 마십시오.

예, 크림이기 때문에 루나는 당신의 피부 타입에 따라 약간의 비트를 스케이트합니다. 나는 콤보 기름기 / 건조뿐만 아니라 크림 색 기지와 같은 건조한 지역입니다. 그들은 약 5 시간 동안 (겨울에 아마도 여섯 아마) 래치뿐만 아니라 화장이 변화뿐만 아니라 변화를 빌어 왔을 때 / 일일 동안 그들을 다시 신청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oill-to-the-max라면, 아주 우선, 그곳에 있었고, 그 일을했습니다. 나는 너의 고통을 느낀다. 둘째, 루나는 미끄러질 가능성이 높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을 시도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여전히 ​​그것을 파우더로 설정하고, 파우더 형광펜으로 훨씬 나아질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훌륭한 훌륭한 훌륭한 것들이 훌륭하게 미묘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Laura Mercier는 유사한 듀이 쉰을 위해 형광펜으로 활용할 수있는 글로우라는 분말을 갖추고 있습니다. 글로우는 훨씬 더 따뜻해 보이지만, 그것은 강한 금색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루나는 똑바로 흰색입니다.

광고

luna가 당신의 길을 가볍게하십시오! 관심이 있다면 Mac의 장기 컬렉션에서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친절한 지역 사회의 항소 중독자,

여자 이름

Share this pos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