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metics

표지가없는 비밀 opi 매니큐어 (나를 도와주세요!)

나는 최근에 내 생일 에이 비 생일 opi 폴란드어를 보여주었습니다.

나는 주말 동안 발가락에 이것을 사용했을뿐만 아니라 그 색깔이 무엇인지 이해하지 못한다는 것을 지키는 것입니다. 병에 레이블이 없었습니다. 나를 돕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까?

네일 견본 스틱에서 보이는 방법은 정확히 있습니다.

근접 촬영 – 일부 불빛에서 깜박이는 틴트 :

나는이 클로즈업을 보았던 블로그를 발견했는데, 그것은 온도에있었습니다. 그녀의 사진 프로그램의 수준이 더 많아서 선명한뿐만 아니라 자세하게!
나는이 색상이 훨씬 더 최근의 컬렉션 (지난 2 년 이내) 중 하나 인 것으로 의심됩니다. 그들은 자주 최신 컬렉션을 가져 와서 나머지 오버 원을 저렴하게 제공합니다. 나는 Beautygeek의 비교와 같은 인터넷에서 소매를뿐만 아니라 인터넷에서 소매를했습니다.

원천.
나는 선택 사항을 다음 중 하나로 좁혔습니다.
• 베니스 파티? (베니스 가을 / 겨울 2015)
• 나는 당신이 착용하는 바다 (OPI Brights Summertime 2015)
•이 색상은 파도를 만듭니다 (하와이 봄 / 여름 2015)

병 샷이 가장 정확하지 않은 것입니다. 나는 그것이 처음 둘 사이의 던져 왔을뿐만 아니라 손톱에 어떻게 적용되는지 정확히이부터 “베니스 파티”에 더 많은 것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원천.
여기에 손톱 견본의 샷이 더 많이 촬영되어 있습니다.
어떻게 생각해? 돕다! 나는이 비밀이 해결 될 때까지 나는 다시 한번 다시 잘 수지 않을 것이다!

이 공유:
공유하다

버디로 이메일을 보내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Pinterest에서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트위터를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Tumblr에서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클릭하여 Reddit (새 창에서 열림)

이와 같이:
적재처럼 …

관련된

opi는 Lava flowi’ve가 일주일에 하나의 매니큐어 발행을 할 수 있도록 나 자신을 헌정 한 것입니다. 나는 정기적으로 매니큐어를 수정하지만 매니큐어 사진을 찍는 것이 항상 징계 된 것은 아닙니다. 나는 그것을 수정하려고하고 있습니다! 이번 주 나는 …
2016 년 7 월 20 일 “아름다움”

Opi Nail Polish Dealioi는 복싱 주 동안 점심 시간을 걷는 동안 작은 머리 뷰티 푸러 (Little Hair Beauty Parlor) 에서이 제안을 걷었을 때 매우 황홀했습니다. 손으로 쓴 기호 : “4 $ 20 또는 $ 7 각”- 전체 OPI 디스플레이, 간신히 선택됩니다. 놀라다! 일반적으로 OPI는 $ 12- $ 15 병이 있습니다. 나는 ~였다…
2016 년 1 월 22 일 “아름다움”

Twisti가있는 OPI Cosmo 가이 매니큐어에 대해 알려졌습니다. Helplesswhistdrying의 Rachael은 Opi Russian Navy, OPI 잉크와 비교를 통해 OPI Cosmo와 비교를 보았습니다. 나는 러시아어 해군 (해군)뿐만 아니라 잉크 (더 자주색)의 lovechild와 같은 비틀림이있는 코스모와 같은주고 싶습니다 …
2016 년 11 월 23 일 “아름다움”

Share this pos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