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metics

untrieds : 물린 아름다움 풍부한 과일 립글로스

우스운, 내가 untrieds 에이 시리즈를 시작했을 때, 나는 그것이 주로 손톱 광택이 될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도!

나는 Black Friday에서 12 달러 동안이 물린 아름다움이 풍부한 립 트리오를 샀다. 검은 금요일이 캐나다에서 바로 여기에 더 큰 이벤트가되기 시작 했으므로 흑인 금요일 아침에 위험한 구매 행동에 참여했습니다. (사이드 노트, 캐나다에서는 2014 년에 우리의 추수 감사절이 미국보다 훨씬 일어난다. 예를 들어 10 월 13 일에였습니다. 그래서 블랙 프라이시티는 11 월 말에 무작위 금요일에 발생합니다. 우리가 하루를 벗어나지 않는 것처럼 – 쇼핑을위한 생산 된 날짜 일뿐입니다).

이 물린 아름다움의 아름다움 풍부한 과일 립글로스 – 물린 아름다움은 파라벤, 황산염 또는 프탈레이트의 이용없이 고품질의 식품 등급 립 제품을 만드는 데만 초점을 맞춘 캐나다 브랜드입니다. 풀 사이즈 립글로스는 Sephora 전적으로 제공되는 25 달러입니다. 이 세트에는 3 개의 음영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딸기, 건포도뿐만 아니라 rambutan – 1.7ml 각 (3.27g의 전체 크기) 튜브의 깨끗한 선은 매끄러운 고무 캡이 매우 매끄럽게 보입니다.

Sephora의 그늘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딸기 – 깎아 지른 카네이션 핑크
건포도 – 깎아 지른 자두
rambutan – 복숭아 누드

L to R : 딸기, 건포도, rambutan | Doe-Foot Applicator는보다 관리되는 응용 프로그램에 대해 다소 테이퍼진다.
그들은 모두 선호하는 모든 유형의 쉬머 없이는 매우 착용 할 수있는 음영입니다. 일관성은 약간의 점착성이있는 두꺼운 크림입니다. 그것은 중간 양의 색소 침착을 가지고 있지만, 반투명하지 않지만 액체 립스틱처럼 불투명하지는 않습니다. 이 세트의 그늘은 모두 똑같은 수준의 불투명도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딸기는 가장 불투명 한 곳입니다. 건포도가 가장 쉽습니다. 그것은 립 광택을 위해 길고있는뿐만 아니라 보습뿐만 아니라 보습입니다. 미러링 된 표면처럼 슈퍼 반짝이는 것이 아니지만 입술에 멋진 유약을 제공합니다. 여기에 입술 광택이 내 입술처럼 보이는 것의 일러스트레이션 된 표현이 있습니다.

L to R : 내 자연 입술 색상 관리, 딸기, 건포도, 트리오에서 가장 좋아하는 색깔은 가장 만난 하나입니다 : 건포도는 MLBB (나의 입술)입니다. 나는 rabsutan과 같은 rabsutan과 같은 내 입술을 누드로 좋아합니다. 어두운 눈 모양으로 고급뿐만 아니라 원활하게 적용됩니다.

내가 거대한 팬이 아닌 한 가지는이 입술 광택의 향기입니다 – 나는 그것이 단지 자연 과일 오일이 혼합 된 천연 과일 오일이지만, 제품은 부실 과일 샐러드처럼 냄새가납니다. 제품 구성 요소는 딸기, 블랙 커런트, 라즈베리, 코코넛, 망고, 살구뿐만 아니라 립 라인의 노화를 일으킬 수있는 자유 라디칼을 돕기 위해 아보카도 오일뿐만 아니라 오일의 과일 칵테일을 포함하여 인터넷 상에 알려져 있습니다. 이 제품의 냄새가 진정으로 그 성과를 가리키는 것은 유감스럽게 지나지 않지만 입술이 코 바로 아래에 위치한 이래로 입술 제품에 해로울 것입니다! 나는 이것들을 일주일 동안 직접 사용하여 냄새 때문에뿐만 아니라 그들을 적용하는 것을 두려워했습니다. 그것은 나를위한 제안 차단기입니다.

성분 목록 (확대하려면 클릭)
장점 :
• 보습
• 훌륭한 색소 침착
• longearing.
• 고품질 식품 등급 성분

단점 :
• 부실 과일 냄새가납니다
• 개인 풀 사이즈 광택은 비쌉니다

멈추는 가치 : 6/10.

이 공유:
공유하다

버디로 이메일을 보내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Pinterest에서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트위터를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Tumblr에서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클릭하여 Reddit (새 창에서 열림)

이와 같이:
적재처럼 …

관련된

립스틱 파티에 맞추어 물린 립스틱 파티! 지난 금요일 저녁, 4 개의 토론토 병아리는 세련된 퀸 스트리트 웨스트 다운타운으로 향했다. 한 번에 저장하기 전에 나는 내 자신의 입술 색을 만들지 않았습니다. 나는 바셀린을 녹았습니다 …
2017 년 4 월 19 일 “아름다움”

블랙 2015 년 금요일 : 아니오 구매 Editionhappy 추수 감사절 제 미국의 친구에게! 나는 당신이 터키로 가득 찬 칠면조가 가득 찬 것뿐만 아니라 호박 파이를 희망합니다! : d 그런 다음 내일 블랙 금요일에 휴식을 취하십시오! 😉 그래서 모든 사람들처럼 보입니다. 그러나 나는 올해 검은 금요일을 사로 잡을 것입니다. * POUT * ALAS, 캐나다에서 블랙 프라이데이가 덜 …
2015 년 11 월 26 일 “Beauty”

자연에서 바이트의 아름다움 agave 립 마스크 자연에서 자연의 argave kick 마스크가 조금 동안 내 욕망 목록에 왔습니다. 나는 그것에 대해 많은 RAVES를 들었습니다. SEPHORA VIB 기간 동안 마지막으로 선택한 것 : 15g의 제품은 물론 캐나다에서 제작 된 36 달러 CAD에 대해 소매합니다. 너처럼 …
2016 년 4 월 27 일 “아름다움”

Share this pos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