탭이있는 일요일 고양이, 메이크업 및 매력 블로그 마스코트, Vol. 638

깡패와 그의 낮은 매달려있는 배가 … 그것은 분명히 그의 포 인 세 티아 칼라를 보완했다.

칼라는 성명서 칼라이며, 정말로 실질적이기 때문에 정말로 끌어 올리기 위해 특정 유형의 고양이가 필요합니다.

광고

우리는 Tabby를 놓치기 때문에이 시간에 약간의 향수를 얻습니다 … 그는 그런 존재 였고, 나는 그와 산타가 빡빡하다고 확신합니다. ~을 자란

나는 탭에 대해 생각하고 있고, 로지가 흥미롭게 흥분하고 냄새를 맡고 냄새를 맡았 기 때문에 오늘 칼라를 가져갔습니다. 그래서 나는 오늘 당신의 산책에 멋진 느낌을 느끼는 가치가 있습니다. “라고 생각했습니다. 이것을 당신에게두고 우리가 가질 수있는 모험을 보자. ”

아주 rosie 크리스마스가있다

오늘 나무가 등반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탐험, 고요한 묵상 및 모든 귀여움이있었습니다. 나는 그녀에게 압력을 느끼지 말라고 말했다. 그녀는 카메라를 포즈 할 필요가 없었지만, 그녀가 강렬한 것처럼 느껴지면 그냥 선택하십시오.

광고

그녀가 낡은 칼라를 착용 할 때 탭을 감지 할 수있는 경우에 어떤 경우가 있습니다. 그들은 확실히 그녀의 다른 쪽을 꺼내는 것입니다.

비디오 PlayerHttps : //www.makeupandbeautyblog.com/wp-content/uploads/2020/12/rosie_christmas-2020.mp4.

00:00.
00:00.
00:11

친절한 이웃 매력 중독자,

카렌과 로지

Share this pos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