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metics

TBT : 맥 나뭇 가지

오늘의 던지기 목요일 게시물, 나는 내 맥 나 나뭇 가지 립스틱을 보여줍니다 :

그 자체로 색상은 그늘이 Mac의 시작 이후로 그늘이 주위에 있었던 돈을 내기를 기꺼이하려고합니다. 그러나이 립스틱에 대한 TBT는 무엇입니까? 은색이야. 아니요, 제한된 버전이 아닙니다.

모든 Mac의 립스틱은이 청소 된 은색 튜브에 있어야합니다. 나는 이것을 구입 한 정확한 해를 기억할 수 없지만,이 립스틱이 10 살 가까이에 확실히 확신합니다. 립스틱 튜브는 진정으로 실버 총알처럼 보였습니다. 요즘에는 제한된 에디션 컬렉션을 제외하고 MAC 립스틱은 검은 튜브 (루틴 라인이 아닌 루틴 라인이 아닌 루틴 라인)에서 똑같은 모양으로 보관됩니다.

실버 튜브에는 외부에 Mac 로고가 없습니다. 그러나 그 앞에서도 튜브는 정말로 우리가 맥과 연관시켜 왔던 둥근 총알이 아니 었습니다.

소스 – 왼쪽에 원래 맥 립스틱 튜브.
나는 더 이상 내 입술에 나뭇 가지의 튜브를 착용하지 않지만, 코를 넣을 때, 향기는 내가 처음으로 그것을 구입했을 때와 같습니다. 그것은 내 피부에 괜찮아요.

아마도 모든 방부제와 “나쁜”성분을 가진 더 오래된 공식은 립스틱을 선회하지 못하게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런던 컬렉션의 자유에서 Mac Peachstock이 있었던 것과 비교해 왔습니다. 3 년 이내에 가난해진다).

여기 Mac 나뭇 가지의 비교가 있습니다 (Mac에서 “Satin Formult에서”소프트 뮤직 된 갈색 – 분홍색, 새틴 공식에서 묘사 한 것으로 묘사 된 것), r : r :
• Shiseido Perfect Rouge Pink Mesa PK303.
• Lise Watier Rouge Fondant Ultimate Sandra.
• Mac Cosmo (증폭 된 크림)
• 맥 나뭇 가지
• 08에 지속되는 지속적인 표면 케이트 kate moss.
• inlamasqua glamore 누드 립스틱 in minx
• 사향의 아름다움 빛나는 크림 립스틱을 물지 마십시오

나뭇 가지를 대체 할 것뿐만 아니라 Mac Cosmo를 나뭇 가지를 대체 할뿐만 아니라 나뭇 가지를 샀을 것입니다. 매일 매일 착용 할 수있는 덜 갈색뿐만 아니라 더 덜거덕 거리는 것입니다. 롯의 가장 가까운 일치는 실제로 시세이도 공식을 좋아하기 때문에 환상적인 시세이도 (더 차가운 톤)입니다.

나는 정말로 가까운 일치가 아니라, 진정으로 가까운 일치가 아니라, 그냥 최근에 내가 마지막으로 크리스마스를 구입 한 빛나는 크림 듀오를 마지막으로 열었 기 때문에, 나는 단지 섞인다. 끝은 창백한 누드 그늘 인 retsina를 포함합니다. 나는 다시 한번 얼마나 많은 물건을 가지고 있는지 정확하게 생각 나게했다!

Mac Lipsticks가 은색 총알 튜브에있을 때 명심합니까? Mac 립스틱은 현재 CAD $ 20이지만 나뭇 가지에 대해 $ 14를 지불했다고 믿습니다. 누구든지 10 년 전까지 얼마나 많은 맥 립스틱이 얼마나 있었는지 정확히 유지합니까?

이 공유:
공유하다

버디로 이메일을 보내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Pinterest에서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트위터를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Tumblr에서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클릭하여 Reddit (새 창에서 열림)

이와 같이:
적재처럼 …

관련된

Mac으로 돌아 가기 제안은 Mac으로 돌아가려면 6 개의 Mac 제품을 수집했습니다! 그들은 모두 비프가 아닙니다. 대부분 만료 된 제품이나 제품은 저에게서 일하지 않는 제품입니다. 당신이 그 프로그램에 익숙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것은 Mac의 사이트가 다음과 같은 이점입니다. 우리는 귀하의 헌신을 공유하기 때문에 …
2015 년 8 월 20 일 “Beauty”

대규모 퍼지는이 블로그의 주요 목적이 원래의 아름다움 숨김을 줄이는 것이 었습니다. ^^ 나는 3 개의 계획을 가지고 있었다.
2018 년 1 월 18 일 “Beauty”

PP12 : Guercethis의 Guerlain Rouge G 립스틱은 직업 팬을위한 내 캐치 게시물의 마지막입니다. 나는 다음 월요일에 동기화 될 것입니다. 🙂 오늘 나는 블로그에 몇 가지 모습을 한 제품을 더 잘 보았지만, 결코 자신의 limelight – Guerlain Rouge G 립스틱을 가질 수 없었습니다 …
10 월 13 일, 2016 년 “아름다움”

Share this pos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