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faves와 Raves : 뉴트로겐 스킨 케어

좋은 아침! 당신에게 행복한 금요일. ~을 자란 나는 네가 좋은 시작으로 하루가 떨어지고 있기를 바랍니다.

단순히 토론 목적을 위해, 여기에서 나는 최근에 사랑해온 약간의 약국 뉴트로 겐 (Neutrogena faves)이 있습니다 …

광고

울트라 부드러운 매일 클렌저

이 파라벤 (Phthalate) 및 황산염이없는 나쁜 소년은 모든 피부 타입을 위해 만들어졌지만 민감한 피부 (Moi와 같은 여드름 엿봄을 포함하여)에 여분의 잘 작동합니다. 이 오일이없는 얼굴은 피부를 벗기지 않고 얼굴에있는 기름, 땀, 메이크업 및 다른 것을 멀리 떨어 뜨리고 있습니다. 나는이 클렌저를 몇 년 동안 사랑했고, 나는 여름에 발포 공식을 얼마나 빨리 제거하고 메이크업을 제거하는 것 때문에 여름에 거품 공식을 사용하여 반환합니다. 위대한 물건!

12 온스의 경우 $ 9.99. 펌프가있는 병.

Neutrogena 샴푸 반 – 잔류 물질

이것은 기본적으로 내 머리카락을 죽은자를 가져옵니다! ? 머리카락을 조절하고 샴푸, 컨디셔너 및 스타일링 제품에서 남은 잔류 물을 제거하기 위해 머리카락을 부드럽게하는 경우,이 부드럽지만 효과적인 명확한 샴푸가 너무 많은 돈을줍니다. 색상 처리 된 망막을 포함하여 모든 헤어 타입을 위해 만들어졌으며, 뿌리와 가닥을 깊이 깨끗이하기 위해 정규 샴푸 대신 일주일에 한두 번씩 사용합니다. 그 후, 내 머리카락이 보이고 더 많은 양이 느껴집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6 온스 병을 위해 $ 6.99.

울트라 깎아 지른 얼굴 안개 자외선 차단제 55.

나는 문자 그대로 – 문자 그대로 – 나는 항상 작은 검은 색 배낭에 병이 있기 때문에 결코 집을 떠나지 마십시오. 나는 보통 집을 떠나기 전에 미네랄 햇볕을 uncreen을 만나지만, 나가있을 때이 물리적 자외선 차단제를 만지고 싶습니다. 그것은 가볍고 편안한 느낌을 끼치는 얇고 비 끈적한 액체 썬 스크린입니다. 나는 내 손에 몇 명의 펌프를 안개하고, 그 다음 내 목, 팔, 얼굴, 다른 곳에 액체를 일으키고, 다른 곳에서 일을 원한다 / 필요로하는 곳.

3.5 온스의 경우 $ 17.49. 펌프가있는 병.

진정 맑은 심황 젤리 메이크업 리무버

이 진정, 탈수 및 / 또는 여드름 핀 피부를위한 젤을 제거하는 젤을 내 피부로 녹아 내고 심황 포뮬라가 나에게 냄새가납니다! – 익은 오렌지처럼 정향이 익은 오렌지처럼. 적당한 양의 얼굴 메이크업을 제거하기에 좋습니다. 즉, 장시간 착용하고 견고한 얼굴 페인트 또는 방수 마스카라 또는 라이너를 정기적으로 착용하면 주요 백업이 필요합니다.

5 온스의 경우 $ 6.97. 펌프가있는 병.

진정 맑은 심황 미스트

이 가볍고 상쾌한 오일 프리 보습 안개는 피부를 끈적하게 만들지 않을 것이며, 피부 관리 루틴에서 다른 단계를 신경 쓰지 않으면 손에 멋지게 여분의 여분의 여분입니다. 황산염, 실리콘, 미네랄 오일 및 파라벤이 없습니다.

4.2 온스의 경우 $ 9.99. 스프레이 병.

빛나는 설정 스프레이 건강한 피부

내가 공개적으로 마스크를 착용 할 때 마스크를 착용 할 때이 메이크업 꼭대기에 직접 스프레이 할 때, 내 기지가 내 마스크로 옮겨지지 않습니다. ~을 자란

3.4-oz의 경우 $ 14.99. 병.

광고

친절한 이웃 뷰티 중독자,

여자 이름

추신 TGIF!

Share this pos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