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것들을 시도 : 리프트 뚜껑

을위한 날개 달린 라이너 비행!
팝 퀴즈, 핫 샷 :

아래 그림은 시도 할 때 한 사람이 만든 얼굴입니다 …

광고

A. 상대적으로 상대적으로 손상되지 않은 2020 년까지

B. 새로운 날개 라이너 배치

C. 위의 모든 것

매일 내 인생의 매일 2020 년 3 월
힌디어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지난 주말 나는 힌디어로 날개가있는 라이너 비디오를 보았습니다. LIDS와 함께 뚜껑을 들어 올리는 방법에 대한 힌디어로 힌디어로 뚜껑을 들어 올리십시오. 작은 새끼 고양이가 지난 몇 달 동안 착용 해왔다.

Driftwood에서 긴 라이브 립스틱 티
나는 배치에 대한 힌두시의지도를 따랐다. 그 다음 연필 라이너와 액체 라이너로 내 날개를 그리는 것으로 라이너를 사용자 정의하여 말했다. 나는 또한 거짓 속눈썹을 건너 뛰었으며 약간의 깊이 (뚜껑에 안장, 쐐기와 오메가가 함께 섞인 쐐기와 빗의 뼈와 내부 구석에있는 증기가 섞여있는 겨울에 섞여있는 것)에서 몇 가지 맥 섀도우 스테이플로 빠른 워시를했습니다. ~의

일반적으로하지 않을 것으로 보이지 않는 방식으로 메이크업을하는 것의 가장 까다로운면은 무엇입니까?

나에게는 게재 위치를하고있어. 나는 익숙하지 않다. 그것은 내 근육 기억에 도전합니다! 나는 라이너를 일정 각도로 잡고 내가 좋아하는 것처럼 보이는 매우 특별한 압력으로 매우 익숙해 져서, 그래서 그것은 물리적으로 이상하게 느끼게합니다.

나는 또한 다른 장소에서 멈추고 시작하는 것이 또한 어렵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나는 내가 특정한 방식으로 보이는 것들에 너무 익숙해 져서, 그들이 그렇게하지 않을 때, 그것은 조금 깜짝 놀랄만 한 것입니다.

글쎄, 안녕하세요!
나는 그것이 내가 찾고있을 때, 특히 사진에서 내 뚜껑을 들어 올리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이 모습을 좋아합니다. 내 눈으로 똑바로 똑바로 볼 때, 효과는 다른 것보다 훨씬 더 눈에 띄게 볼 수 있습니다. 엄마가 들어 올리기를 원하기 때문에 계속 연습 할 것 같아요!

이 모습에서 착용 된 메이크업

Base : It Cosmetics 당신의 피부이지만 Tan Warm 41 및 Tan Warm 42.5 (재단)의 스킨 케어, 에스티 Lauder Double Wear Instant Fix Concealer 중간 깊은 따뜻한 (눈 아래)

뺨 : Mac Mineralize Skinfinish Sun, Mac Blushbaby Blush를 제공합니다.

입술 : Stila Beso.

눈 : Deep Onxy, Mac Brushblack 액체 라이너에서 Maybelline Tattoo Studio 젤 연필

친절한 이웃 매력 중독자,

여자 이름

추신 어젯밤에 * 아니오 * 수면을 가져 왔기 때문에 커피의 여분의 냄비를 넣으려고합니다. 다른 사람이 Pickmeup이 필요합니까?

안녕 사랑해
또한, 나는이 노래와 함께 일어났습니다. 그리고 나는 하루 종일 노래하는 유일한 사람이되고 싶지 않기 때문에 …

Share this pos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