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뿐만 아니라 블로그 월요일 투표, Vol. 560

활기찬 하루를 보내십시오!

그래서 … 월요일 설문 조사는 무엇입니까?

훌륭한 질문! 그것은 그 이름과는 대조적으로 비트 클릭 버튼과 같은 실제 투표가 아닙니다. 매주 월요일 아침에 2007 년부터 월요일 아침 마다이 블로그에 게시해온 다섯 가지가 훨씬 많거나 덜 훨씬 덜 익숙해졌습니다. 나는 당신의 답을 읽는 것을 좋아합니다.뿐만 아니라 저는 일주일 동안 위대한 출발에 닿으십시오. ~을 자란

1. 활기찬 아이 라이너에 대한 당신의 생각?

그것을 사랑해. 그것을 사용하는 것처럼. 나는 녹색, 해군, 자주색과 같은 어두운 보석 톤을 향해 끌리는 경향이 있으며, 가끔 부르고뉴 (Burgundy)뿐만 아니라 진정한 빨강, 석회 친환경적 또는 네온 노란색과 같은 색상을 훨씬 더 모험적 인 것보다 훨씬 더 모험적 인 “색상으로 … 일, 저는 상위 래시 라인에 밝은 청록의 샷을 좋아하지 만, 마지막 몇 번이나 내가 시도한 마지막 몇 번 (그리고 이것은 내 머리 속에 있을지도 모릅니다.) 나는 그것이 보였던 것처럼 느껴졌습니다.

2. 따뜻한 붉은 색이나 멋진 적색?

멋진 빨강 제발! 자홍색에 국경이있는 것들.

광고

3. 이제 (또는 할 수 있었던 적이 있습니까?) 백 플립을 할 수 있습니까?

오, 지옥 안돼.

4. 파우더 / 세팅 파우더가 당신을 위해 협상 할 수없는 거래입니까?

그것은 20 년대에 나를위한 것이 었습니다. 당신이 그것없이 벗어날 수 있다면, 나는 그것을 피하고 절대적인 금액을 사용하거나 활용한다.

할 일이 적다 …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5. 최근에 당신이 좋아하는 것을 발견 한 것?

나는 다른 누군가가 그들을 만드는 한 케일 칩을 꺼리지 않는다. 내가 집에서 그들을 만들 때? 두 단어 : 젖꼭지 잎.

다채로운 라이너 주?

안녕 친구. ~을 자란 Martin Luther 킹 ​​주니어의 날을 기쁘게합니다.

좋아, 우리는 머리카락을 얘기 할 수 있을까? – 지금 거울에서 자신을 체크 아웃했기 때문에, 내가 볼 수있는 모든 것은 미친 각도에서 직접 튀어 나와있는 scraggly 회색 머리카락이뿐만 아니라 내가 요구하는 것이 믿는뿐만 아니라 성장 의이 부분과 함께 얻는 것을 믿는다. 회색 공정 밖으로 …

나는 그들의 회색을 자라는 모든 사람들이 그들이 머리카락이 완전히 보이는 것을 믿을 때 지점을 쳤다는 것을 들었습니다. 잠시 동안 바나나뿐만 아니라 공식적으로 그 시점에 있습니다.

~ …

나는 몇 가지에 도달 했습니까 ??? 바나나 포인트 … 나는 어제의 반쯤에 그것을 울었습니다.

나는 알고, 나는 단지 머리 일뿐 만 아니라, 이것은 나를위한 거대한 수정뿐만 아니라 그것으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나는 거울을 볼 때 이상적이므로 나는 그런 느낌이 들지 않는다 ‘ 나 자신을 보는 것.

어젯밤에 침대에서 깨어있는 거짓말, 나는 그것이 단지 단계 일 뿐이라고 상기시켜줍니다. 정확히 어떻게 그것을 정상적으로 얻을 수 있습니까? 그런 다음 그것은 나에게 일어났습니다 … 정확히 밝은 색상이 어떻습니까? 회색을 자라는 일부 깡패는 새로운 머리카락을 선택하기 위해 자신의 화장을 수정하여 지난 몇 개월 동안 사용해 본 중공업 대신 활기찬 라이너가 도움이 될 수 있습니까? 아마도 친환경적이거나 파란색 고양이 라이너가 나를 흰 머리카락을 쳐다 보지 못하게 할 것입니다.

그래서 그것은 내 메이크업 계획입니다. 이번 주에 나와 함께 활기찬 라이너를 받아 들일 수있는 개인이 있습니까?

친절한 지역 사회의 항소 중독자,

광고

여자 이름

추신 우려 시간! 바로 여기에서 그들은 답변을 복사 / 붙여 넣습니다. 곧 당신에게 말하십시오.

1. 활기찬 아이 라이너에 대한 당신의 생각?
2. 따뜻한 붉은 색이나 멋진 적색?
3. 이제 (또는 할 수 있었던 적이 있습니까?) 백 플립을 할 수 있습니까?
4. 파우더 / 세팅 파우더가 당신을 위해 협상 할 수없는 거래입니까?
5. 최근에 당신이 좋아하는 것을 발견 한 것?

Share this pos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