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 지역 호소 사랑 : eum

베이에서!
샌프란시스코, 내 이전 가정, 그리고 esum 화장품의 현재 집에서 외침, 그대로 아직 아래 레이더 베이 지역 항소 브랜드.

esum은 약 10 년 동안 왔지만 최근에 그들을 발견했습니다. 그들은 산업 전문가와 메이크업 애호가를 위해 만든 브러쉬와 메이크업 연필을 가지고 있습니다.

광고

나는 그들의 전문 아이 브러쉬를 정말로 좋아하며, 18-58 달러의 가격은

그들은 작고 비정상적으로 모양의 모양 (그러나 유용한!) 브러시 헤드가있는이 정밀한 눈 브러시를 가지고 있으므로, 예를 들어, 뚜껑 공간 만 있으면, 당신이 깊은 주름이 없다면 (같은 경우, 약간의 두건이있는 눈은 내가하는 것처럼), 그들은 끓는 팹과 아이 섀도우를 적용하고 세부적인 자세한 작업을 위해 팹입니다.

나는 W36과 T37에 관한 모든 것에 관해서, 그 둘 모두는보다 작은 평범한 각진 브러시 헤드를 가지고 있으므로, 바깥 쪽 또는 내부 V에서처럼 작은 공간에서 혼합되어야하거나, 내 아이섀도를 낮게 지키고 싶을 때 주름살을 꼭 끼 웁니다.

세부 사항에 관한 모든 것입니다.
또한 두 개의 노동자 테이퍼 블렌딩 브러시, 즉 중간 크기 G34 (Mac 224보다 약간 작 으면, 작은 S33)와 그 그림자를 정확히 배치하고 혼합 할 수있는 작은 S33을 시도했습니다.

그들의 브러시와 함께, esum은 또한 몇 가지 듀얼 종단 립 라이너와 눈꺼풀 (부드럽고 장시간 입고, 그들은 도시의 부패 24/7 글라이드 온)과 많이 느껴집니다. 스키니 트위스트 업 이마의 연필 (그들은 놀라운 nars와 유사합니다).

나는 Mac의 NC42입니다.

광고

그래서, 지금, 당신을위한 매우 중요한 질문 … 내 베이 지역의 아름다움은 어디입니까?!

친절한 이웃 호소 중독자,

여자 이름

Share this pos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