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사적으로 끊임없이 솔리드를 찾고 : 샐리 한센 색상 치료를 7 일 깊이 떨어지는 깊이

푸티 나 폴란드어를 추구하는 것은 7 일 동안 매니큐어를 착용하고있는 일련의뿐만 아니라 사진 이후의 조건을 제출하는 시리즈입니다. 이번 주 프로그램에 대한 나의 발!

나는 Smith & Cult에 관해 최근에 큰 거래에 대해 이야기한다는 것을 인정하지만, 나는 이유가 있습니다! 그들은뿐만 아니라 매우 포화뿐만 아니라 그들이 맑은 친환경 쓴 불교의 불교, 아직도 고양이 여자 양말을 두드리는 맛있는 멋진 색상과 같은 다른 곳을 보지 못한다. 내 발을 벗어 났어.

문제는 … 스미스 앤 컬트는 그들의 멋진뿐만 아니라 그들이 당신이 그것을 의미하는 것을 좋아하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광고

$ 18 병.

그러나 가족은 샤넬 ($ 28, wha !!)뿐만 아니라 톰 포드 ($ 37, omg!), 그건 훔치는 것입니다 … 그렇지 않다는 것을 제외하고는 다른 것이 무엇입니까?

비용이 절반 (!) 미만의 비용이 있습니다. 제레미렌의 메이크업 브러시에 대한 샐리 한센 색 치료 매니큐어가 스미스 앤 컬트만큼 훌륭합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거기에, 나는 그것을 말했다.

나는 그들의 새로운 가을 음영 중 하나를 사용해 왔습니다 – 부유 한 마이크로 글터가있는 부자가되고 어두운 붉은 갈색은 깊은 곳이라고 불렀습니다.

나는 지난 7 일 동안 그것을 사용해 왔고, 오히려 솔직히, 나는 그것이 얼마나 잘 붙잡는 지 정확히 충격을 받았다. 그것은 3 개의 연속 추위 (첫 번째 엘 허브, 다음 엘 허브, 그리고 지금뿐만 아니라 코너뿐만 아니라 코너를뿐만 아니라 코너를뿐만 아니라)의 가정의 괴물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이벤트 전문 사진 작가로 어색하게 척하는 밤 (이것에 대해 더 많이).

“샐리 Hansen의 색 치료 매니큐어는 당신이 착용하는 동안 걱정하는 색상을 제공합니다! 건강한 찾고 손톱을위한 집중적 인 영양뿐만 아니라 10 일간의 페이드 방지, 칩 내성 마모. 10 명 중 9 명 중 9 명은 자연 손톱에서 가시적 인 향상을 경험했습니다. ”

– Ulta.com.

스미스 & 컬트 (Smith & Cult)와 같은 깊은 깊은 곳이 나타납니다. 그러나 샤넬 폴란드어는 $ 7.99입니다! Ulta에서 최상의 색상 치료 라인은 지금 최고의 색상 요법이 $ 4.79로 표시되어 훔치는 것입니다.

나는 똑같은 스미스 & 컬트베이스 코트뿐만 아니라 “필사적으로 추구”시리즈뿐만 아니라 7 일 후에 여전히 꽤 좋은 것처럼 보이는 “필사적으로 추구”시리즈를 통해 꼭대기에 깊이 떨어지는 두 개의 층을 샌드위치했습니다.

1 일째

재료

부틸 아세테이트, 에틸 아세테이트, 니트로 셀룰로오스, 아세틸 트리 테틸 시트 레이트, tosylamide / 에폭시 수지, 이소 프로필 알콜, 실리카, 합성 형성 알콜, 스테아르 알레 늄 벤토나이트, 트리 페닐 포스페이트, 아디 핀산 / 네오 펜틸 글리콜 / 트리 멜리타 이산화물 공중 합체, 이소 소르바이드 디카 펠리 레이트 / 캐소 레이트, 스티렌 / 아크릴 레이트 공중 합체, Ricinus Communis (Castor) SeeMoil, 칼슘 붕산염, 탈 실리케이트, 에테포콘, 디 아세톤 알코올, 헥사 칼, 카올린, 아쿠아 / 물 / EAU, 인산, 스테아르 알레늄 헥토 라이트, 아가니아 스피 샤 커널 오일, Oenothera Biennis (Evening Primrose) 오일, Euterpe 올레 라시아마일, n – 부틸 알코올, Helianthus Annuus (해바라기) 씨앗 오일, Carthamus Tinctorius (잇꽃) 씨앗 오일, 부틸 렌 글리콜, 마크로시 스티스 피리핀 (켈프) 추출물, 가수 분해 된 Conchiolin 단백질, 토코페롤, 메틸 파라벤, 산화 주석. 운모, 이산화 티타늄 (CI 77891), Ultramarines (CI 77007), D & C Red No. 6 Barium Lake (CI 15850), 망가 네스 베일 (CI 77742), 비스무트 옥시 클로라이드 (CI 77163), D & C 레드 아니오 7. 7 칼슘 호수 (CI 15850), FD & C 옐로우 No.5 알루미늄 호수 (CI 19140), D & C Red No.4 칼슘 호수 (CI 15880), 산화철 (CI 77491, CI 77492, CI 77499), 암모늄 Ferrocyanide (CI 77510), 알루미늄 파우더 (CI 77000), FD & C 블루 1 호 1 알루미늄 호수 (CI 42090), D & C 바이올렛 2 호 (CI 60725), D & C 블랙 No. 2 (CI 77266), D & C 옐로우 번호 11 (CI 47000)

7 일째

나의 사운드 손가락의 기지에 중간 크기의 칩이 하나만 있지만, 나에게 7 일이 지나지 않아도 가질 수는 없습니다.

* 컬러 치료를위한 천시! * 한 번 더 나의 다음 마니를 기다릴 수 없어! ~을 자란

나는 어색하고, 남자 …

그러나 나는 이것을 전에 논의했을지도 모른다고 믿지만 올해 지역 엄마 그룹에 가입하여 어른들과 상호 작용할 수있는 성인을 발견하고, 이론적으로해야한다는 개념으로, 유치원에서 코너가 이제는 과외 활동에 약간 더 많은 시간을 보내십시오.

나는 그룹에서 자원 봉사를 시작했고, 내가해온 일 중 하나는 비공식 이벤트 사진 작가로 봉사하는 것입니다.

여기 지역 레드 와인 바에서 이벤트에서 선호하는 조각 중 하나가 있습니다 …

나는 사진을 찍는 사람들의 사진을 찍는 것에서 환상적인 기쁨을 얻습니다!
네모
낯선 사람들 사이에서 장기간의 시간에 사회적이어야했기 때문에 잠시있었습니다.뿐만 아니라 @ss는 모든 지옥처럼 불편합니다. 내 말은 … 작은 이야기는 내가 편안하게 사용하는 데 사용되는 뭔가입니다 (나는 당신이 보급하면나에게 5 분 누군가와 함께, 나는 그들의 전심을 얻을 것입니다.) 그러나 나는 지금 그것에 일해야합니다. 나는 던노 … 나는 내가 전혀 아니기 때문에 나는 부끄러워하는 것 같지 않다. 낯선 사람과 좋은 대화를 잊어 버린 것처럼 훨씬 더 훨씬 더 훨씬 더 낫습니다. 나는 많은 시간에 적거나 많은 시간을 진행하고 있지 않습니까? 그것은 이상한 것입니다 …

나는 모두가 어떤 시점 에서이 일과 같이 무언가와 함께 가고 있다고 추정하고 있습니까? 제 생각에는? 나는 비록 내가 어색한 것을 느낄지라도, 나는 계속 나 자신을 계속 넣어야한다고 말하고있다.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오른쪽?

광고

* 어색한 사람들 ftw! *

친절한 커뮤니티 매력 중독자,

여자 이름

Share this pos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