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dgal Bang 혜택! volumizing mascara

$ 24 혜택 Badgal Bang!
만약 화성에 갈 수도 있으면 나와 함께 마스카라 한 튜브 만 가져올 수도 있습니다 … LOL! 그것은 “황량한 섬”테마에 대한 변형입니다.

어쨌든, 나는 새로운 혜택 Badgal Bang을 가져올 것입니다! 마스카라를 volumizing?

광고

흠 … 어쩌면 어쩌면? 혜택에 따르면, Badgal Bang! Space-age 기술을 통합하므로 … 혜택은 경량의 Aero 입자를 활용하여 가벼운 Aero 입자를 활용하여 중력을 무시한 높이에 속눈썹을 들어 올립니다.

“Badgal Bang! 36 시간 * Full-Blast Volumizing Mascara는 속눈썹을 무게가 없으면 거대한 볼륨을 생산합니다. 중력을 무시하는 공식은 지역 기술에서 유래 된 가장 가벼운 알 수있는 재료 중 하나 인 Aero 입자로 구성됩니다. 이 독창적 인 강렬한 피치 블랙 마스카라 레이어는 더 크고 큰 영향을 미칩니다. 그것은 맞춤형 거대한 슬픔입니다! 클린은 360 ° 도달 범위가있는 거대한 볼륨을 위해 루트 투 팁, 코너 – 모서리, 상위 및 하위 속눈썹에 도달 할 수 있도록 간소화됩니다! ”

– PREADYCOSMETICS.Com.

내 속눈썹은 내가 그것을 착용 할 때 절대적으로 해제 될 것입니다 … 그러나 진지하게, 거의 들어 올리지 않았습니다. 사실, 수식은 내장 컬이 조금 딱딱 해지고, 내 속눈썹의 끝이 튀어 나오는 것보다는 내 속눈썹의 끝을 나뭇잎 (나는 내 ​​속눈썹이 그런 식으로 컬러를 믿는 이래로 후자가 좋아한다).

낮은 속눈썹뿐만 아니라 내 상부에 두 개의 신선한 코트
나는이 마스카라를 활용할 때 내 속눈썹을 싫어하는 방법을 싫어한다. 나는 그들이 래커에 담근 것처럼 나는뿐만 아니라 가볍게 광택있는 마무리를 좋아하는 것만뿐만 아니라 두꺼운뿐만 아니라 정확히 얼마나 더 길어지고 싶습니다. 그것은 엄청난 NARS 대담한 것과 비슷한 것입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내 전형적인 속눈썹에 나는 일반적인 래시를 자연에서 몇 단계 이상으로 전화를 걸고, 글램 아래의 몇 단계에서 몇 단계이므로 길이, 부피뿐만 아니라 리프트뿐만 아니라 그 배가달 뱅처럼 중간에 이상적으로 어딘가에 이상적입니다. …에! 찌그러 뜨리거나 얼룩이 아닙니다. 마찬가지로 쉽게 제거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장시간 착용감이없는 눈 메이크업 클리너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 Moar 드라마를 원해 (백만 시간 동안 회동)!

당신의 속눈썹이 이미 자연스럽게 풍부하다면, 당신은 이것과 같은 것과 같은 것을 할 수 있습니다. 나는 다른 한편으로, 지구상에서 화요일 부진한 화요일에 착용 할 가능성이 더 큽니다. 내 말은, 예쁘지 만, 나의 화성 “가방에 가방”에 포장하는 것이 거의 주목할만한 것이 아닙니다.

그리고 진짜를 얻으려고하자 – 지구의 환경으로 어떤 종류의 이성을 위해 지구의 환경으로 내 몸을 찢어 버리면 매력적인 드래그 퀸이 속눈썹과 함께 할거야. 의심의 여지없이!

깨끗한 머리는 Mac 장시간 Play GigAllack Lash 용으로 하나와 유사합니다.

광고

배가 뱅! 블랙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뿐만 아니라 풀 사이즈 0.3 온스의 경우 24 달러입니다. 튜브 (마찬가지로 0.14-oz, $ 12의 튜브). 지금 제안되었습니다.

친절한 지역 사회의 항소 중독자,

여자 이름

Share this pos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