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metics

부드럽고 탄력적 인 매화가 청동뿐만 아니라 모카 (그리고 따뜻한 누드 입술)

가 봄처럼 느껴집니다!
나는 아이디어가있다! 나는 일주일 내내 성실한 항소 의이 아이 섀도우 조합으로 보이는 결정을 내릴 것입니다.이 처음은뿐만 아니라 청동뿐만 아니라 청동뿐만 아니라 부드럽고 탄력적 인 매화가 내 편안함에 단단히 있습니다.

나는이 팔레트에 관심이 있습니다 … 나는 멋진뿐만 아니라 따뜻한 자두와 브라운을 좋아합니다. 또한 많은 음영이 그 중간 톤의 범위에 있으며, 이는 Tan (당신 것처럼 당신 같은 것처럼)이 있다면, 색깔이 당신의 뚜껑에 정말로 나타나기 위해 색을 얻는 데 추가적인 속임수가 없습니다!

광고

또한 웃지 마십시오. 그러나 나는 팔레트에 매트 블랙뿐만 아니라 무광택 베이지와 무광택 베이지가 있습니다.

그게 괴롭히는 것이 이상한가요? 나는 던노. 아마도. 아마. 그러나 eyeshadow베이스 또는 라이너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두 가지 모두가 편리 할 수 ​​있기 때문에 알려 드리겠습니다. 또는 조합의 다른 그림자와 혼합하여 밝게하거나 어둡게하십시오.

촬영, 회색 (또한 믿을 수 없을만큼 편리하게)만으로 함께 섞을 수도 있습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검은 색이뿐만 아니라 회색 그늘을 모두 갖는 것이 너무 유용합니다! 나는 팬들이 너무 가깝게 너무 가까이에 걱정하고 있지만, 당신은 전에이 로데오에가 왔을 때, 당신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성실한 항소는 그것을 함께 eyeshadow 팔레트, $ 19.99로 얻을 수 있습니다.

이 모습에서 사용 된 메이크업

Base : C4의 신체뿐만 아니라 Mac 거래, 성실한 항소 솔직히 밝은 눈은 사암에 눈 크림을 착색했습니다.

뺨 : 맥 따뜻한 영혼

입술 : 진실한 항소 액체 립스틱을 끕니다

눈 : IT 화장품 브로우 파워 (브라우브), 맥 테디 (워터 라인), Lancôme Idôle 마스카라 (어퍼 속눈썹), 성실한 항소, 함께 아이 섀도우 콤비네이션 (부드러운 청동, 아이스 코튼, 무광택, 도금 한 무, 번트 모카뿐만 아니라 Vannila ‘D 벨벳)

나는 Connor의 생일 선물을 얻어야했기 때문에 견본을 할 시간이 없었습니다. 핫 핑크 스쿠터입니다. 그녀는 다음 주 5를 돌립니다. 1) 봄이 모퉁이에 이상적이라는 것을 나타내는 2) 나는 불쌍한 바지를 반년 동안 (나는 총알을 물리뿐만 아니라 옷을 입을뿐만 아니라 옷을 입을 필요가있는 정말로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오랜 시간에 모양이 아닌 사전 임신 옷장을 대체하기 위해 3) 곧 유치원으로 살아날 것입니다.

숲의 목에 생일은 생일 라자냐를 나타냅니다!

생일에 파스타를 제공 할 때 누군가가 당신을 좋아할 것입니다 …
나는 몇 년 전에 동료들로부터 생일 라사 마를 만드는 개념을 가지고있다. 그녀의 엄마는 매년 그녀의 생일에 라자냐를 만들고, 나는 그것이 가장 멋진 일이었다고 믿었습니다. 나는 나 자신을 보장한다면 나는 똑같이 할 것입니다. 여기에서 똑같이 할 것입니다. 오전 탄수화물과 같은 치즈와 같은 치즈와 같은 것처럼 보입니다.

작년에 나는 Connor Cupcakes를 처음부터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올해 나는 그것을 나 자신에게 간단하게 만들고, 상점에서 설탕을 입히는뿐만 아니라 단순한 케이크 믹스를 얻기로 결정했습니다. 나는 브라 우니에 대한 피임약 믹스를 활용하고 결과를 좋아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이것이 너무 밝혀지기를 바랍니다.

그만해. 하다. 이.
국가의 일부가 실제로 얼어 붙지 않더라도, 봄이 점점 더 가깝고 부활절 / 봄 장식 물건이 다시 롤아웃을 펼쳐져 있습니다.

여자 친구, 저에게 탄력적 인 레몬 인쇄뿐만 아니라 천국에 있습니다.

이 여자가 작은 레몬이었을 때의 후퇴!

나는 지난 밤에 모든 것을 윌리엄스 소노마에서 장바구니에 넣는 것들이 훌륭한 덩어리가 었습니다.

(사이드 참고 : 테이블 설정뿐만 아니라 훌륭한 플레이트에 대한 것이 있다고 언급 했습니까?)

이 컬렉션은 Citron이라고졌습니다뿐만 아니라 그것에 대해서는 무엇이든지 그것을 좋아합니다.

광고

레몬 도면의 식물성 인쇄 vibes와 같은 색상을 사랑합니다. 잎이뿐만 아니라 레몬 슬라이스뿐만 아니라 플레이트의 그래픽 패턴처럼 모든 것입니다. 가격, obvs (너무 비싼)를 좋아하지 마십시오. 그러나 le sigh … 이것은 내 마음이 봄을 위해 노래합니다!

이웃은 매우 첫 번째 공식 수선화입니다
친절한 지역 사회의 항소 중독자,

여자 이름

Share this pos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