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P, 숙박 및 노호, 캘리포니아

의 새로운 항소 영웅 주력 상점에서 영웅을 멋집니다. ~을 자란
뉴욕, 파리, 런던 … Novato!

OK, 북부 마린 카운티의 Novato의 작은 햄릿은 번화 한 항소 허브가되는 것에 대해 구별되지 않지만 새로운 항소 영웅 주력 상점을 열어 화이트 와인 국가의 아름다움을 사랑하는 방문객은 새로운 이유가 있습니다. 우회.

광고

매우 매력적인
안녕하세요, 항소 영웅!

성분에 대한 열정

Beauty Heroes, 새로운 벽돌 및 박격포 럭셔리 항소 가게는 작지만 활발한 노바 토 (Novato)의 작은 도시에서 시내에 위치해 있습니다. – 골든 게이트 브릿지의 북쪽은 약 45 분입니다. 그들은 깨끗한 머리카락, 피부 및 메이크업 제품의 bevvby를 가지고 있습니다.

항소 영웅이 5 년 전에 시작되었을 때, 그들은 구독 서비스와 온라인 상점으로 시작하여 깨끗한 메이크업, 피부 및 헤어 제품의 파업 된 선택을 판매하고 있으며, Jeannie Jarnot은 재료 및 소스 목록을 철저히 빗어 냈습니다.

그리고 이제는 새로운 주력 상점을 통해, 당신은 어필 영웅을 직접 경험할 수 있습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놀 시간!
* 머리 뒤집기 *
피부!
그들은 샌프란시스코의 신조의 아름다움을 상기시켜줍니다. 그러나 그들이 판매하는 제품의 재료를 소환하기 위해 호소 제품 성분 표준을 호소하는 중점과 특정 접근 방식을 상기시켜줍니다.

Beauty-Heroes.com에서 :

우리는 우리의 항소 제품 성분을 기존의 기존에 전념하고 각 제품 성분 목록을 자세히 검토하여 각 제품이 다음과 같습니다.

미국에서 금지 된 재료로부터 무료 (단순한 11 개별 화학 물질)

유럽 ​​연합 (훌륭한 1,328 화학 물질)에서 금지 된 재료로부터 무료

캐나다에서 금지 된 재료로부터 무료 * (500 개가 넘는 화학 물질)

일본에서 금지 된 재료가 없어졌습니다

1,4 디 옥산, 공지 된 발암 물질 인 1,4 디 옥산의 오염 위험에 처할 위험에 처할 수있는 에톡 실화 공정 (그리고 진공을 제거하고 테스트하지 않은 성분이 없었던 성분이 없었습니다. 여기에는 phenoxyethanol 및 폴리에틸렌 글리콜이 포함됩니다 (짧은 성분 목록에서 짧은 PEG로 나열된 것

파라벤에서 자유 롭다. 우리가 화장품에 사용하기 위해 금지되지 않는다는 것을 고려하면 미국, EU, 캐나다 또는 일본, 파라벤은 여전히 ​​경제적 방부제 시스템으로 자주 사용됩니다. 방부제는 일부 제품에 중요하지만 훨씬 안전하고 효과적인 방부제 시스템을 더 잘 연구했습니다.

합성 향료가 없습니다. 구매에서 향기 허점을 피하기 위해 개별 구성 요소를 공개하지 않고 성분으로 제공되는 향수에 대한 각 제품 성분 목록을 화면합니다.

20 명 중 하나가 우리 악용 성분 목록에 제공된 화장품에서 많은 공통점이 많고 많은 유해한 재료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동물을 점검 한 성분이 없어야합니다. 일반적으로 자연의 항소 브랜드는 동물에 대한 테스트를 고려할 수있는 재료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일하는 각 브랜드는 그들의 제품이 결코 테스트되지 않았을뿐만 아니라 그들이 원하는 재료가 동물 테스트를받지 못했습니다.

유 전적으로 변형 된 성분이 없어야합니다. 우리는 각 브랜드가 GMO의 무료로 제공되는 재료가 보입니다.

그러나 항소 영웅은 당신이 얼굴과 몸에 넣은 것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그들은 또한 유리 빨대 및 지속 가능한 프로세스를 사용하여 제조 된 유리 빨대 및 의류와 같은 다른 비 뷰티 제품을 사용하여 최호화, 폐기물 생활 방식을 살아가는 데 도움이됩니다.

체재, Sip, Play

항소 영웅 창립자 인 Jeannie는 “우리 가게는 실제로 놀이 공간이되기 위해서는 실제로 만들어졌습니다.”라고 말하면서, “뷰티 항공편”을 경험할 수있는 항소 라운지 공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화이트 와인 비행). 당신이 탐험 할 때, 당신은 또한 식물표와 주입을 촉구 할 수도 있습니다!

아 …

차를 즐기고 항공편의 항공편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항소 항공편 중 하나
곧, 상점은 또한 그들이 판매하는 제품을 특징으로하는 얼굴에 대한 치료 제품군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치료 메뉴
위층 치료실. 안녕하세요, 얼굴!
블로거 나 콘텐츠 작성자가있는 경우, 가게에 무료 “창조주 공간”이 있습니다. 또한 영화를 촬영하고 촬영할 수있는 곳입니다!

매우 멋지다.

창조주의 라운지
오, 그리고 곧 파란색 헛간 레스토랑 – 그렇지 않으면 “샐러드의 발랄라!”로 알려져 있습니다. – 다음 문을 열어 줄 것입니다. 따라서 항소 수정을받은 후에 샐러드 수정도 얻을 수 있습니다 (금속 차에서 라스를 볼 수있는 보증이 없음).

나는 옥스미아, axiology 및 exior와 같은 익숙해 져서 Josh Rosebrook와 Eree Perez와 같은 시도를 원한다. 나는 온라인 쇼핑 SESH를 위해 항상 내려 왔지만, 직접 물건을 볼 수있는 것, 특히 메이크업으로 물건을 볼 수있는 것에 대해 뭔가가 있습니다.

로컬 (하와이안) GI.rls …

피트롱 뷰티

Rituel de ille!
ere perez.
오드 뷰티
다음에 숲의 목에 올 때 (또는 화이트 와인 나라에서 즐거운 시간에가는 길에서 또는 즐거운 시간을 보내십시오), 새로운 항소 영웅 가게가 탐험 해보십시오. 그들은 817 Grann Avenue에 위치하고 있으며, 101 분에는 몇 분 밖에 떨어져 있습니다.

광고

친절한 이웃 호소 중독자,

여자 이름

추신 TGIF !!!! ~을 자란

Share this pos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