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metics

뷰티 도구 식별

나는이 식별을 “공구 시간 태그”로 바꾸었습니다. 어떤 개인이 쇼 하우스 개선을 염두에두고 있습니까? 나는 이것을 기쁨에 의해 처음으로 밝혀졌습니다. 감사합니다!

규칙 :
• 5 명을 식별하고 그들이 당신이 그들을 확인했는지 이해하게하십시오.
• 원하는 것을 나열하십시오. 당신이 놀랍거나 20 가지가있는 세 가지가 있다면 … 상관 없어, 그냥 공유하지 마십시오.
• 실제 메이크업, 스킨 케어 또는 헤어 케어 제품이 될 수 없습니다. – 사용하는 도구 / 가제트 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내가 항소 도구를 좋아한다는 것을 모았을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나는 202 개의 눈 브러쉬뿐만 아니라 브러쉬와 함께 126 개의 거래를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여기서 깨끗한 주식을 출판했다). 나는 단종되지 않은 제품을 나열하는 것에 가장 훌륭한 제품을 시도 할 것입니다!

Maquillage 속눈썹 경기자뿐만 아니라 Shishida Seishindo Metallic Mascara Comm
나는이 2 개의 제품이 내 래쉬 주간 경기자, 빗 등에서 지적했다. 경기자는 내 눈을위한 최고의 모양입니다. LASH COMM뿐만 아니라 모든 유형의 마스카라 덩어리를 빗질하는 데 중요합니다. 나는이 2 개의 제품을 매일 사용합니다.

안나 수이 브로우 스풀
모든 스포렛이 동등하게 생산되는 것은 아닙니다! 나는 이제는 큰 숫자의 눈썹 스포츠를 시도한 것은 놀라움이되어서는 안된다는 것을 의미합니까? 내가 시도한 모든 것들 중에서 Anna Sui는 가장 부드럽고 가장 부드러운 강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마샬들에서 4 달러를 판매하는 것을 보았을 때 이것들 중 5 명을 대상으로 할 수도 있고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runtine $ 11). 스포 폴리는 튼튼한 케이블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약화 될 것뿐만 아니라 줄기에서 끊임없이 파손될 것이라는 것을 고려하여 유통 기한을 가지고 있습니다.

Shu Uemura Natural Clean 10.
Mac 217 블렌딩 브러시
Sephora Pro Crease Clean # 10.
나는 3 개의 중요한 눈 그림자 깨끗한 모양에서 나의 즐겨 찾기를 밖으로 나누었습니다. 나는 모두가 자신을 소유해야한다고 믿는 것을 믿는다 : 평평한 배합, 푹신한 블렌딩뿐만 아니라 돔형 주름. 나는 뚜껑에있는 색상을 팩으로 팩을 찍고 푹신한 블렌딩을 사용하여 색상을 확산시킨 다음 깨끗한 주름을 사용하여 가장자리를 섞으십시오.

Shu Uemura Clean은 제품을 매우 잘 픽업 할 것뿐만 아니라 많은 수년간의 활용도로 셰이프를 유지했습니다. 나는 이것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그것이 숭배하는 컬트라는 것을 고려하여 맥 217에 대해 많은 것을 요구하지 않는다. 그러나 연안의 향기가 세도나 레이스에 이르기까지 해안 향기가 Trish McEvoy에 이르는 똥의 절반의 절반에 대해서는 단지 1 명을 소유하고있다. Sephora Crease Clean은 놀람 히트였습니다. 형태뿐만 아니라 크기의 크기는 나의 작은 주름뿐만 아니라 자연의 머리카락이 분말을 매우 잘 혼합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정확한 브러시를 얻지 못하라도 이러한 기본 모양은 모든 사람의 메이크업 키트에서 중요합니다.

바디 샵 가부키 브러쉬 (L to R : Blusher, Foundation, Bronzer, Lanted)
나는 5 달러의 허가 섹션에서 발견 한 원래의 Nature ‘s Minerals Blusher Clean과 함께 시작되었습니다. 나는 그것이 그것을 좋아했다뿐만 아니라 더 큰 크기 (왼쪽에서 두 번째), 그리고 경사가있는 카부키 (오른쪽). 이 카부키 브러쉬는 합성 강모로 만들어졌습니다 – 그들은 매우 밀도뿐만 아니라 슈퍼 부드럽습니다. 그들은 완료 분말을 고르게 적용하고 모든 유형의 기초 줄무늬 나 패치를 제거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이제 바깥 쪽 2 크기가 이제 중단되고 있습니다. Bronzer Clean은 가장 짙은 일이므로 많은 사람들이 가장 적게 사랑합니다. 이 브러시는 쉽게 쉽게 깨끗하게 세탁하고 모양을 유지합니다.

Quo * 전문가 홍당무 청소 (전체 및 여행 크기)
나는 홍당무 브러시의 절정이 SUQQL 뺨을 깨끗하게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 85 (약 $ 162)에서는 어려운 것입니다. 나는 Quo Expert Blush Brush (40 달러)의 울트라 깃털 부드러움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그들은 내가 소유하고있는 가장 부드러운 자연 털 브러쉬 중 하나뿐만 아니라 완벽하게 붉은 색을 적용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약국 브랜드의 비용이 비싸지 만 높은 품질의 관점에서 백화점 브랜드가 가장 좋은 부분입니다.이 브러시는 일상적으로 40 % 할인되도록합니다.
* Quo는 기본 캐나다 약물 상점의 개인 상표 브랜드, 구매자 약물 마트입니다.

(2011 년부터 “Spotlight”휴일 “의 일환으로 멋진 여행 크기는 루틴 전체 크기보다 큰 모양의 머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둘 다 훌륭하게 할 수 있습니다. 이 브러시에 대해 내가 좋아하지 않는 한 가지는 핸들이 있습니다 – 그들은 NARS의 포장과 같은 고무 표면을 가지고 있으므로 파우더 위에 쉽게 흐르게 쉽게 쉽게 채취 할 수 있습니다.

흠, 나는 방금 내가 어떤 종류의 손톱 도구를 포함시키지 않았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나는 여기서뿐만 아니라 여기에서 멈출지도 모릅니다. 나는 그런 항소 도구 junkie!

나는 태그 :
• Gwenan Carter.
• Auberginereverie.
• 아름다움에 대해 말하기
• 장미뿐만 아니라 비둘기
• Appeal Asles.

이 공유:
공유하다

버디로 이메일을 보내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Pinterest에서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트위터를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Tumblr에서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클릭하여 Reddit (새 창에서 열림)

이와 같이:
적재처럼 …

관련된

래시 컬러, 빗자루뿐만 아니라 더 많은 충격으로 오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신은 래시 컬러로 섭취 한 것입니다. 한 지점에서 나는 그들 중 20 개 이상이 없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내 눈 모양에 맞지 않는 무리를 제공해야했습니다. 나는 여기에있는 보편적 인 속눈썹 경기자를 제안하기 위해 여기에 있지 않습니다.
2015 년 5 월 22 일 “아름다움”

Back-up itemsafter는 내가 사랑하는 중단되거나 제한된 에디션 제품으로 많은 시간을 굽히고, 나는 보험 보상 목적을 위해 특정 제품의 백업을 구입 한뿐만 아니라 내 자신의 손에 문제를 일으키는 결정을 내렸다. 여기에 내 숨막히는 무시 된 제품이 있습니다 : Anna Sui 돌리 여성 립스틱 …
2015 년 6 월 15 일 “아름다움”

여행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스킨 케어 : CruiSei’m 지중해 크루즈를 타고 이번 주에 10 일 동안 사라졌습니다. : d 나는 상대적으로 캐주얼 할 것이고, 우리가 따뜻할 수있는 것을 고려할뿐만 아니라, 우리가 따뜻하게 할 것이라는 것을 고려할뿐만 아니라 많은 메이크업을 착용하고 싶지 않다는 것을 고려할 것으로 생각합니다. 뿐만 아니라 나는 방금 …
2016 년 9 월 14 일 “Beauty”

Share this pos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