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및 뷰티 블로그 화요일 투표, Vol. 570

행복한 화요일, 아가씨!

그래서 … 화요일 투표는 무엇입니까?

훌륭한 질문! 작은 클릭 단추와 같이 실제 설문 조사 인 그 이름과는 반대적입니다. 매일 화요일 아침 매주 화요일 아침 에이 블로그에 게시 한 5 명 이상의 무작위 질문 일뿐입니다 (2007 년 이후). 나는 당신의 대답을 읽는 것을 좋아하며, 일주일에 좋은 시작으로 일주일 수 있습니다.

1. 갱단은 in-n-out으로 향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무엇을 얻을 수 있습니까?

나는 바닐라 밀크 쉐이크와 치즈 버거를 가져갈 것이다? 제발! – 양파가 없지만 여분의 피클이 있습니다. 또한 튀김의 쪽에서, 내가 누구 옆에 그들의 대부분을 주려고 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나는 밖에서 튀어 나오는 튀김이 슬프고, limp travesty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 나는 그들을 가지고있는 것을 좋아합니다. 내 바닐라 쉐이크에 몇 가지!

2. 시트 마스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나는 몇 가지를 시도했다. 유명한 멋진 SK-II 시트 마스크 (정말로 빛도의 차이를 만드는 것)를 제외하고, 나는 실제로 ‘EM에 없습니다. 나는 그 시트가 너무 칙칙하고 차가운 (심한)이고 눈과 코 구멍이 항상 조금 떨어져 있고 내 얼굴을 꽤 맞지 않는 방법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또한, 나는 추천 시간보다 더 길게 착용하는 경향이 있으므로 가장자리에 모든 파삭 파삭을 얻는 것을 끝내고, 나를 떨게합니다.

차라리 전통적인 비 시트가 마스크를 할 것입니다. 나는 그들이 더 편안하다고 생각하며, 나는 그들을 계속 지키기 위해 이상한 것을 보유 할 필요가 없다.

3. 지갑에 고양이 사진을 운반 하시겠습니까?

네가 누군지 알고 있니? 이 질문에 대한 답변은 물론 그렇습니다.

4. 왕좌의 게임의 마지막 계절에 대해 흥분합니까?

나는! 나는 “겨울이 오는”겨울이 오는 것을 듣고 겨울에 겨울을 듣고 겨울이 믿을 수는 없다.

내가 말한 것은 Jon Snow와 Khaleesi가 서둘러서 꿈꿔 왔던 아기를 서둘러 희망하는 것입니다. 아이들이 일어나게해라!

5. 당신이 ’90 년대를 좋아하는 것을 기억하는 것?

내 ’95 년 Honda 시민에서 밤늦게 밤늦게 운전하는 동안 돌 사원 조종사를 듣는 동안 고속도로에서 80시에 운전.

무슨 일이야, 화요일?

히야, 친구, 행복한 화요일에. 나는 페인트에서 나의 얼굴을 칠하는 것처럼 나는 기분이 좋다. 나는 내면의 예술가에게 먹이를 먹을 필요가 있고 오늘날 화려한 것을 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래서 새로운 맥 엘 씨 팔레트가 나 앞에 앉아있는 이유입니다.

나는 던노 (Dunno)는 완전한 재앙으로 돌아 오지 않고 밝은 색상으로 10 분의 메이크업을 할 수 있습니까? 나는 혼합이 매우 틀리게가는 곳으로 나 자신을 볼 수 있습니다. – 이걸로. 흠 … 어쩌면 내가 뚜껑에 중립적 인 색을 붙이고 (밝은 탠스 한 것과 같이) 뚜껑에 중립적 인 색을 붙이고 아마도 핑크색이나 파란색처럼 밝은 색상 중 하나가 라이너로 밝혀 졌습니까? 어떻게 생각해?

광고

Anywho, 나는 당신의 화요일이 지금까지 잘되기를 바랍니다. 하루가 어떻게 진행되는지 알려주세요.

친절한 이웃 뷰티 중독자,

광고

여자 이름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추신 질문 시간! 여기서 그들은 답변을 답변으로 복사 / 붙여 넣는 것입니다. 곧 당신에게 이야기하십시오.

1. 갱단은 in-n-out으로 향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무엇을 얻을 수 있습니까?
2. 시트 마스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3. 지갑에 고양이 사진을 운반 하시겠습니까?
4. 왕좌의 게임의 마지막 계절에 대해 흥분합니까?
5. 당신이 ’90 년대를 좋아하는 것을 기억하는 것?

Share this pos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