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metics

금요일 재미있는 아름다움이 구입!

Sephora로 오랜 기한으로 오랜 기한을 기록한 Fri-Yay를 축하했습니다. 여기 내가 움켜 잡는 것입니다 …

Ilia ST11.5 Morgat에서 매우 혈청 피부 색조 : 나는 영원히 이것을 시도하고 싶어했습니다! 나는 지난 1 년 동안 Sheerer Coverage를 사용해 왔습니다. 그래서 나는 이것이 나타나지 않고 피부를 밝히기에 충분한 충분합니다. ”

Ilia Skin Serum Concealer SC3 Kava : 나는 새로운 concealer가 필요해 왔습니다. 내가 여기 에이 게임을 보관할 때 부드러운 구조와 중간 적용 범위가있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손가락은 넘어졌습니다!

칼리 레이가 지옥이나 하이 워터 마스카라 : 아르간 오일이있는 튜브 마스카라가 하나가되도록하십시오. 나는 정말로 곱슬 곱슬하고 길이를 희망합니다.

모래 시계 광선에 흩어져있는 빛 : 깊은 샴페인 빛을 던져, 내가 원하는 모든 것이 반짝임이기 때문입니다.

Ilia Clean Gel Liner Dusk : 이것은이 어두운 갈색 트위스트 겔 라이너의 두 번째 튜브입니다. 그것은 하루 종일 내 물줄기와 래 샬린에 머물러 있습니다.

Sephora가 마스크와 거래 : 나는 두 명을 구입했습니다! 하나는 나에게 하나, 우리가 집에서 at-home 여자의 건강 스파 데이 오후를 할 수 있도록하는 Connor 용.

광고

금요일은 재미 있고 메이크업으로 가득 찼 으면 좋겠다.

광고

친절한 커뮤니티 뷰티 중독자,

여자 이름

Share this pos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