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쾌활한 핑크색

에 부분적입니다. Mac Matte 립스틱은 당신이 머리카락을 당신과 함께 제발 당신과 함께합니다.
핑크 매니큐어, 핑크 립스틱, 핑크색 옷 … 나에게 모든 분홍색을 줘!

나는 모든 사람이 비밀리에 분홍색 애인이라는 강한 믿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은 아직 그것을 깨닫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어느 날 당신의 분홍색을 사랑하는 당신의 일부는 깨어날 것이고, 그녀는 태양 아래의 모든 그늘에서 핑크색을 착용하고 싶습니다. 핑크의 힘이 당신을 강요합니다!

광고

핑크색 격자 무늬에서 맥 무광택 립스틱
나는 약 20 년대에 핑크색이나 나의 옷장이나 나의 메이크업이 아닌 핑크색이 아닙니다. 그 전에는 작은 아이들의 색으로 분홍색을 생각했습니다. 그런 다음 Tanya라는 직장에서 친구를 만났고 핑크의 사랑은 절대적으로 전염성이었습니다. 그녀는 핑크 셔츠, 핑크색 신발과 핑크 메이크업을 좋아했으며, 그녀는 나를 핑크색으로 놀게하기 위해 나를 밀었습니다. 그녀는 핑크색이 순수한 쾌활 한이기 때문에 당신을 위해 그 사람이되고 싶습니다.

맥 페어의 Mac Cremesheen 립스틱

광고

그것은 unapologetically girly 색상 중 하나이며, 나는 그것을 착용 할 때 도울 수는 없지만 미소 지을 수 있습니다. ~을 자란

친절한 이웃 호소 중독자,

여자 이름

Share this pos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