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확절한 메이크업 영웅 : Clinique는 뚜껑, 속눈썹 및 입술

에 대한 메이크업 클리너에서 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이 $ 19 전통은 항상 항상 제공합니다.
친애하는 유니버스 / 시리,

지난 10 년 동안 얼마나 많은 수이들이 구입 했습니까?

광고

20 병? 25 병 …? Clinique는 뚜껑을위한 메이크업 클리너에서 하루를 보내고, 속눈썹 & 입술 ($ 19)은 내가 사용한 최고의 눈 메이크업 클리너뿐만 아니라 여러 번 환매하는 최고의 눈 메이크업 클리너입니다.

모든 것은 액체 시선으로 녹아 내며, 산업 강도 방수 마스카라에서 장거리 착용 액체뿐만 아니라 방수 크림 그림자뿐만 아니라 젤 라이너뿐만 아니라 모든 것을 암시합니다. 당신이 뚜껑을 던질 수있는 것, 어떤 메이크업 묵시록이 견딜 수있는 것과 상관없이, 이것은 그것을 꺼내야합니다.

시세이도 페이셜 코튼의 광장을 흡수 할 때, 그날은 하루 종일 섭취량을 잃어 버리고, 그 정장은 메이크업의 모든 부드러운 스 와이프로 매장을 해산시킵니다. 그것은 충격적으로 잘 작동하지만, 그것에 대해 선호하는 것이 아닙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글쎄, 내 말은 …이 물건이 내 눈을 다치게하는지는 중요하지 않을 것입니다. 고맙게도 그렇게하지 않습니다. 수많은 다른 눈 메이크업 제거제가 나를 찢어 버리지 만 이것은 내 엿봄을 하나의 비트로 괴롭히지 않습니다.

불확절한 메이크업 영웅은 무엇입니까? 나를 위해, 그것은 일반적으로 수많은 메이크업 애호가들의 레이더 스크린 아래에서 scoTs가 일상적으로 나의 세계를 흔들어주는 장기적인 컬렉션 제품입니다. 장기간 실행되지 않은 영웅 시리즈에는 몇 가지 즐겨 찾기가 있습니다.

멀티 태스킹 강국이므로 긴 착용 립스틱의 모든 유형의 흔적을 지우려면 입술에 그것을 사용하여 입술에 그것을 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 플러스 – 보너스! – 재미 있거나 이상한 맛이 아닙니다.

(나는 왜 그런지 이해하지 못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당신이 똑같이 당신의 입술을 맛볼 수 있습니다.

나는 마찬가지로 마찬가지로 나는 그것을 아주 많이 발견 할 수 있습니다. 나는 일반적으로 Sephora에서 광산을 얻습니다. 그러나 마찬가지로 어떤 종류의 OL ‘Clinique Counter의 모든 유형으로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이 병은 단지 과거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 6 개월 동안 나에게 지속되어야 할 것입니다.

재료

그리고 나는 이것에 대해 미친 유일한 사람이 아닙니다. 나는 몇 주 전에 Sephora에 갔다 (내가 마른 바로 기본적인 조절 폼을 구입했을 때 똑같은 여행이었습니다. 아티스트 중 일부가 있으면 항상 내 손에 들고있는 것을 보았던 모든 한 여성이 20 가지 다른 방식으로 똑같은 것을 훨씬 더 많거나 적게 나타냅니다. “오, 그게 내가 사용하는 유일한 눈 화장 청소기,”그 클리닉 퍼플 병이 최고 “뿐만 아니라”이봐, 나는 그게 너무 좋아! ”

광고

그것은 진실뿐 아니라 시도되었습니다.

친절한 커뮤니티 매력 중독자,

여자 이름

Share this pos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