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metics

토요일 서핑, 9 월 11 일, 2021

샌프란시스코의 롬바르드 스트리트보기
안녕, 얘들 아. 나는 일반적 으로이 토요일 서핑 메시지를 낙관적 인 메모에서 시작하기를 원하지만 날짜와 그것이 나타내는 것을 인정하지 않고 오늘날 내 전형적인 치퍼 좋은 아침 인사말을 줄 수는 없습니다. 오늘날 9 월 11 일 공격이기 때문에 오늘날 20 년이 지나고 고통스러운 기억과 공포가 그 날에 대해 생각할 때마다 훨씬 더 많거나 덜 가라 앉을 것입니다. 나는 그날 아침에 정확히 잊지 못할 것입니다 (나는 20 살이었습니다. – 당시 샌프란시스코에 살고있는 뭔가), 매분 세부 사항이나 삶을 변화시키는 걱정이나 불확실성이 있습니다. 너무 많이 몇 분 안에 바뀌 었습니다.

당신이 그날을 기억한다면, 당신을 위해 나의 희망은 당신이 시간과 공간을 가졌다는 것입니다. 단어 “초현실적 인”이라는 단어는 9 월 11 일에 많이 던져집니다. 그러나 나는 더 많은 apt 단어를 생각할 수 없습니다. 그 날을 기억하면 완전히 초현실적이었습니다.

광고

CONNOR는 “9 월 11 일”이 의미하거나 선택하는 것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그녀는 아직도 놀라운 어린 시절의 거품에 살고 있으며, 지금은 그런 식으로 유지하고 싶습니다. 언젠가는 그녀에게 토론 할 것입니다. 그리고 그녀가 그것을 이해하기에 충분히 오래되었을 때, 나는 가장 좋은 단어를 찾을 것입니다. 그녀는 어제 애국자의 날에 대해 이야기하는 유치원에서 집에 왔고, 그녀의 선생님들은 우리 나라를 위해 서 있었던 사람들을 낳은 사람들을 존중하는 것을 하루라고 불렀습니다.

나는 항상 여기에 가서 당신에게 감사하지만, 오늘 나는 여분의 감사를 느낍니다.

광고

너 자신을 돌봐, 좋아?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이번 주 독서

귀 메이크업은 일입니다.

이 12 개의 향수가 당신을 프랑스로 직접 운반하는 것을 주장하기 때문에 베레모와 버 폴트를 손으로 보내십시오.

과거 에서이 매운 향수를 착용 한 적이 있습니까? 나는 (그리고 아직도 좋아한다) YSL 파리를 좋아했다.

Christian Dior의 자매 인 캐서린은 나치를 싸웠던 프랑스 저항의 헌신적 인 멤버였습니다. 그녀는 또한 그의 유명한 미스 디올 향수에 영감을주었습니다.

캐롤라이나 A. Herrera, Caroline Herrera의 Caroline Herrera의 Carrolly Director, 그녀가 시작된 향수와 새로운 메이크업은 라인에서 새로운 메이크업입니다.

당신이 가을 색상 매니큐어 영감이 필요하다면!

Revlon의 역사에서 필수 이정표를 훨씬 늘리십시오.

아마 이것은 당신이 스킨 케어 제품을 적용 해야하는 정확한 구매입니다.

국내 고양이에 대한 새로운 연구가 어떤 유전자가 키티를 독특한 모피 패턴을 제공하는지 밝혀졌습니다!

나오미 오사카에는 새로운 스킨 케어 라인이 있습니다.

그래서 수많은 kittehs!

솔직히, 나는 큰 ’80 년대의 머리카락을 너무 좋아합니다.

자아에주의하십시오

이것은 좀 재미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가을 옷장 새로 고침

친절한 이웃 매력 중독자,

여자 이름

Share this pos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