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c Nicki Minaj 립스틱뿐만 아니라 시즌의 첫 번째 PSL

Mac Lipgrass, Dervish의 맥 립 연필뿐만 아니라 Mac Nicki Minaj 립스틱뿐만 아니라 분홍색 프린트
나는 오늘 (#teampsl)의 매우 첫 번째 호박 맛을 맛볼 수있게되었거나 내 눈썹을 작성하거나 내 속눈썹을 컬링하지 않고도, 나는 Mac X Nicki Minaj 컬렉션 립스틱 중 하나를 보았습니다. 니키 미나이가 무슨 일을할까요?

그녀는 나쁜 @ ss의 유형이기 때문에, 나는 그녀의 로우 키를 스타 벅스로가는 사진을 할 수는 없습니다. 아니, 그녀는 핑크색 가발뿐만 아니라 핑크색 가발뿐만 아니라 완전한 글램으로 꾸며져 있어야합니다.

광고

아마.

Miss Nicki의 최신 Mac Collab (그녀는 이전에 다른 사람들을 이루었습니다), 나는 미소뿐만 아니라 미소뿐만 아니라 미소뿐 아니라 매우 첫 번째 PSL을 붙잡 았고, 실제로 뜨거워 졌기 때문에 실제로 아이스였습니다. 반바지뿐만 아니라 티셔츠를 위해 여기에 충분합니다.

시즌의 첫 번째 호박 맛의 라떼뿐만 아니라 분홍색 프린트의 새로운 맥 니키 미나이 립스틱과 함께 몇 가지 다른 Mac 립 케이크가 함께 있습니다. (아래 참조!) 오, 왼쪽 코너의 비트 포토 보들기를주의하십시오 …
가벼운 누드 핑크 분홍색 프린트는 Le 포장이있는 컬렉션에서 2 개의 립 제품 중 하나이며, 빌어 먹을 믿었으므로 릴리스에서 처음으로 놀고있는 제품입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어떤 종류의 accouterments없이 자신의 분홍색 프린트 립스틱

와우, 매우 착색 해! 내가 그것을 넣기 전에, 나는 당신에 대해 이해하지 못했지만, 진정한 창백한, 진정으로 불투명 한 누드 립스틱이 정상적으로 꺼내기가 어렵지만, 나는 정말로 착용 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그 자체로.

나는 아직도 그것이 스마트겐이라고 느낀다. 그러나 나는 나 자신을 누드 창백한 분홍색으로 보는 것이 아닌 이후로 그 일이 될 수 있습니다.

내가 스타 벅스를 떠나기 전에, 여기에 내가 한 일은이 립 모양이 여기에있다.

1. 줄 지어뿐만 아니라 핑크색 마우브 맥 립 라이너와 함께 입술로 채워진 것뿐만 아니라

맥 립 연필 Dervish, Oldie 그러나 장기간의 좋은 선
2. 층 크림이 꼭대기에 분바지 립스틱을 직접 얹은 중간 톤

핑크 프린팅 …
립스틱과 립 라이너를 통합하기 위해 함께 립스틱을 통합하기 위해 립스틱을 함께 통합합니다.
Pat, Pat, Pat!
3. 약간의 부드러운 장미 빛 핑크를 섭취 해주세요.

나는 Doe-foot를 이용하여 이번에 적용 하시려면 이번에, (단지 조금만 두꺼운 것처럼 보이지 않기를 원하지 않기 때문에, 끈적 끈적한 것으로 보이기를 원하지 않기 때문에, 맥 리프 글라스가 방금 재 포장되었다) ) 다른 것의 꼭대기에, 나는 일반적으로 내 손 뒤에 약간을 넣은 다음 유리에 혼합 된 유형을 얻고 싶지 않으므로 손가락 끝으로 픽업하십시오.

당신은 조금 요구합니다.
오아! – 연기가 자욱한 눈을 가진 몇 가지 니키 립 콤보를 절대로 시도 할 것입니다. 나는 그것이 거의 그 일의 시간이라고 믿을 수 없다.

Mac X Nicki Minaj에서 아직 아무 것도 선택 했습니까?

광고

친절한 지역 사회의 항소 중독자,

여자 이름

추신 검사하는 것에 대해 생각한다면, 제한 에디션 Mac X Nicki Minaj 컬렉션은 현재 카운터에 있습니다.

며칠 동안 nudes …
맨 위에서 : Nicki의 누드, 분홍색 프린트, Gossamer Wing, Bare Bling, 2N, Creme D ‘누드, 이상적인 메모, 베리어, 일본어 메이플, 소녀의 GOT의 필요성
맨 위에서 : 단순한 베이비, 나이 / 섹스 / 위치, 잠방, Koi, Bosom 친구, 꽤, 아기의 괜찮아, 무정과, mmmmm

Share this pos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