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metics

토요일 서핑, 4 월 18 일 2020 년

안녕하세요, 친구. 토요일에 기쁘게! 로지 여자는 멋진 인사말을 보냅니다 …

이것은 그녀의 기쁘게 얼굴이고, 나는 맹세합니다. ~을 자란 그녀의 신체 언어는 그녀가 나를 좋아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그녀의 rbf는 그렇지 않으면, 하하하!

광고

Connor뿐만 아니라 우리 공동체의 야생화를 사냥했을 때 어제 길이에 대해 이야기했을 때 ( “엄마, 장미, 당신이 당신을 좋아합니다. 그러나 그녀는 나를 특별한 사람으로 선택한 이래로 나를 가장 좋아합니다.”)

봄에 북부 캘리포니아에 있다면, 언덕을 통해 이들 보라색 꽃이 보이는 보라색 꽃, 도로를 따라뿐만 아니라 자동 주차장 중간에도 있습니다! 나는 그들이 루팡 (?)이라고 불리는 것뿐만 아니라 우리가 살고있는 곳에서 중요한 패치가 있다고 믿습니다.

나는 어제의 꽃 중 일부가 작은 완두콩처럼 보이는 줄기에 포드가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나는 언젠가 우리 앞 잔디밭에서 몇몇 포드를 자라고 싶어하는 몇 가지 포드를 움켜 잡았다. 나중에 알지 못해!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우리가 우리의 산책에서 돌아 왔을 때, 우리는 주방 지역 창턱에 물의 항아리에 야생화 꽃다발을 넣었습니다. Connor는 펑키 모양의 글루텐 프리 블루 베리 레몬 덩어리를 굽습니다.

그것은 소박한보고, a.k.a. “photogrogenically careshenged,”그래서 가장 예쁜 것은 아니지만 백에 그레이 차 한잔과 함께 멜트 인 – 당신의 입을 완성합니다.

흠 … 이제는 그것에 대해 믿었으므로 조각이 아침 식사를 위해 위대한 것처럼 보입니다. 그래서 yum을 얻는 동안, 그 주 동안 독서를 즐겁게하십시오.

재미있는 사실 : 여우 원숭이 그룹을 “음모”라고합니다. 또한 여우 원숭이는 “악취 유혹”이라고 불리는 것을합니다.

당신의 서명 향기가 주류가되면 무엇이 발생합니까? (나 : 나는 그것을 계속 사용한다.)

당신이 머물고 있기 때문에 피부가 부러 졌습니까? 바로 여기서 피부가 검역소 중에 너트가 들어간 이유가 있습니다.

Meghan Markle의 결혼식 이벤트 데이 메이크업 아티스트, 다니엘 마틴, 모든 신부 가이 붉어져야합니다. (힌트 : La Goddess Charlotte T에 의한 것입니다).

자기 차단법이 그녀의 메이크업으로 한 여성의 연결을 어떻게 변경했는지.

혐의로, 이들은 중간 피부 색조가있는 여성 (그리고 제자)을위한 최고의 립스틱입니다.

Tiktok은 소셜 미디어 기반 매력 영향력있는 영향력있는 다음 물결을 가져오고 있습니다.

그러나 두 가지 다른 눈이 아닌 튜토리얼! 뿐만 아니라 선호하는 UD 팔레트 중 하나가 있습니다.

Diva 팬의 존재에 유의하십시오.

나는 그녀를 좋아하기 때문에 또 다른 하나!

너무 많은 거대한 머리카락. 나는이 일을 재미있게하기 위해이 일을하고 싶다.

아마도 내 배가 덜컹 거리는 동안 이것을 볼 수있는 훌륭한 개념은 아닙니다.

선호하는 것이 “쿠키”였습니다.

현재 격리 스타일의 노래

나는 배경 가수와 어울리고 있었다.

광고

Whatcha는 오늘 조직 되었습니까?

친절한 커뮤니티 매력 중독자,

여자 이름

Share this pos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