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metics

귀하의 메이크업 가방의 매력 제품 중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고 적어도 당신은 무엇을 사용합니까?

나는 이러한 내 “비 협상자”라고 부르며, Concealer, Mascara, Brow 연필 / 젤, 흑색 또는 브리널 라이너, 브론저 용 블랙 또는 브라운 라이너보다 빠르게 간다.

립밤, 누드 립스틱과 광택은 얼굴 색조, 분말, 홍당무 및 중립 (대부분 베이지 색과 갈색) 아이 섀도우와 마찬가지로 더 적은 학위로 있습니다.

광고

OK … 그것의 모습에서, 나는 꽤 정기적으로 모든 것을 사용하고있다, 롤!

그러나 나는 나와 함께 갖고 싶어하는 것들이 있다는 것을 맹세합니다. 그러나 나는 립 라이너, 액체 라이너, 겔 라이너, 깊은 립스틱과 광택 (다크 브라운, PULPLES, Burgundies, Reds)과 같이 거의 만지지 않습니다.

최근에 하이플 레이터를 입지 않았지만 나는 그것으로 단계를 통과합니다. 어떤 경우에는 내가 가서 갈 것입니다 … 나는 당신이 매일 보지 못하는 버전으로 자신을 변화시키는 것이 재미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용서.

그 메모에서는 내가 얼마나 많은 시간을 눌렀을 때 내가 얼마나 많은 시간을 눌렀을 때, “확실히, 나는 검은 액체 라이너를 벗을 수 있고, 아무런 문제가 없다”고 말할 수 없다.

그 상황에서는 결코 좋은 생각이 아닙니다. 액체 라이너를 사용하면 무엇이든 잘못 될 수 있으며, 틀린 IMO가 될 것입니다.

광고

그래서 나는 당신이 당신의 메이크업 가방에있는 모든 매력 제품을 당신에게 묻습니다.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것은 무엇이며 가장 적어도 사용합니까? 마음을 더보고 싶어합니다.

친절한 이웃 매력 중독자,

여자 이름

Share this pos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