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metics

샤넬 홀리데이 2017 : 822 실버 스크린 / Satiné 크림 아이 섀도우 리브레에서 2017 Numéros Rouges Holiday Collection

뚜껑 : Chanel Ombre Première
Longwear 크림 아이 섀도우 822 실버 스크린 / Satiné에서 Libre에서 2017 Numéros Rouges Holiday Collection
나는 더 이상 놀랄만 한 것뿐만 아니라 휴일 메이크업 컬렉션에서 금메달뿐만 아니라 멋진 젊은이들이 요즘 “#basic”이라고 생각하는 것처럼 굉장한 젊은이들이 나타납니다.

나는 정확히 우리가 얼마나 많은 시간이 얼마나 많은 시간을 보았는지 우리는 빨간색과 금 휴일 메이크업 컬렉션!? 나는 10 년 동안 이것을 잃어 버렸습니다. 그래서 저는 샤넬이 빨간색을 선택할 수있는 환영 방식이었습니다. 2017 Numéros Rouges Collection의 플래티넘을 선택하십시오.

광고

그리고 우리는 근본적인 백금에 대해 말하지 않습니다.

822 실버 화면
그것은 822 실버 스크린이라고 불리우뿐만 아니라 샤넬의 Longwear 크림 아이 섀도우 중 하나 인 따뜻한 톤 플래티넘 옴 브레 프리에르입니다.

밀접하게 보이면 카키의 힌트를보아야합니다 …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견본 : 822 실버 스크린 / 새틴
카키는 나를 조금 걸렸습니다. 그러나 나는 내 피부에 견본을 바라보아야했다. 그러나 나는 그것에 명상 하였다.

그런 다음 정신 메이크업 기어가 시작되기 시작했습니다 … “오오! 이 아이 섀도우로 친환경 라이너를 할 것입니다. 그것은 마법이 될 것입니다. ”

나는 샤넬 악의 홍당무를 사용하고 뺨에 샤넬 악의 홍당무를 사용하고 있으며, 내 입술에 모래 시계의 날 꿈을 이루고 있습니다.

내 헌치가 정확했다. 나는 짙은 산림 친화적 인 라이너의 꼭대기에 실버 스크린의 두 개의 층을 사용했으며, Khaki를 훨씬 더 강조한 훨씬 더 맛있는 어두운 초콜릿의 부자의 디스크로 훨씬 더 훨씬 더 훨씬 더 많이 강조했습니다 …

mmm …

그것은 자연의 전형적인 콤보입니다 – 친환경뿐만 아니라 갈색뿐만 아니라 엄마 자연은 그것을 믿어줍니다. 그것은 똑같이 환상적인 메이크업 콤보뿐만 아니라 갈색 눈을 위해 무엇이든지 짧지 않습니다.

한쪽으로 실버 스크린으로 부지런해야합니다. 그것은뿐만 아니라 건조뿐만 아니라 빠르게 건조시켜 각 레이어를 두드리고 가장자리의 유형을 혼합합니다. 즉, 딜리 덜 롭지 마라, 미시하지 마라.

또한 은색 화면이 멋진 금속이기 때문에 수많은 레이어를 적용하지 않으려면됩니다. 훨씬 3 개 이상뿐만 아니라 무거워 보이기 시작합니다.

광고

실버 스크린은 $ 36, 제한판뿐만 아니라 샤넬 휴일 컬렉션의 나머지 부분과 함께 카운터에서 호화로운 것을 발견 할 것입니다.

친절한 커뮤니티 샤넬 중독자,

여자 이름

Share this pos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