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metics

토요일 서핑, 2017 년 12 월 30 일

이들이 내 백업 안경입니다. 그들은 Bebe와 10 살입니다.
좋아, 그래서, 내가 어떻게 새로운 안경 프레임을 위해서, 대략, 영원히,

나는 계속해서 소파에 적합하고, 분명히 안경 프레임을 저지르지 만, 이번 주에 이번 주에 이번 주에 이벤트로 확대 된 것들이 있기 때문에, 오늘 새로운 쌍을 얻어야합니다.

광고

내 말은, 나는 집안에 백업 쌍이 있지만 너무 강하고 나에게 10 분 이상 착용하면 나에게 두통을 줘. 그래서 나는 곧 검안사로 향했다.

나는 코스트코를 확인했지만 모든 것이 너무 많은 껍질을 벗겼다. 누군가가 카이저를 체크하고, 우리가 보험을 가지고있는 카이저를 확인하고, 덜 블링 – y 안경을 위해서, 그것이 내가가는 곳입니다.

나는 그들의 웹 사이트를 둘러보고 오늘 시도 할 수있는 귀여운 케이트 스페이드 프레임을 보았습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그래서, 그게 뭔가 야? 드디어 새로운 안경을 드리겠습니다. 새로운 안경, 새해!

그것에 대해 믿을 수 있습니까? 그것은 이미 2018입니까? 와우, 나는 방금 수표에 2017을 쓰는 데 익숙해 졌어 …

내일 밤 뭐하고 있니? 아기와 나는 여전히 우리 감기에서 회복하고 있으므로 중국어 테이크 아웃을 얻고 집에서 치즈 동영상을 즐기기 위해 탭과 엘 허브를 로비합니다. 그게 나에게 가장 좋게 들린다. 나는 2018 년이 될 때 아늑하고 편안하고 박제가되고 싶습니다.

나는 마리아 캐리가 새해 이브를 다시 시도하는 것에 대해 조금 황홀합니다. 작년에 전체적인 소원을 기억 하시겠습니까? 당신은 나를 알고 있습니다, 나는 팀 엠씨, 그래서 그녀가 공원에서 그것을 두 드리기를 바랍니다.

다른 뉴스에서는 이번 주에 많은 독서를했습니다. 나는 Beatriz Williams에 의해 사악한 도시라고 불리는 새로운 소설을 마쳤습니다. (신속한 읽기) 나는 방금 Misgan Miranda의 최고의 낯선 사람이라고 불리는 살인 수수께끼를 시작했습니다.

그것은 나에게 들어가는 동안 나를 데려 간다. 나는 일곱 챕터와 … 글쎄, 곧 픽업되기를 바랍니다.

당신은 좋은 일을 읽고 있습니까? 이번 주에 내 눈을 사로 잡은 약간의 기사가 있습니다 …

나는 지난 48 시간의 Binge-Reading Tophcam, 일반적으로 피부 관리를 다루는 블로그를 보냈지 만 가끔 메이크업을 탐구합니다. 저자 인 Chris는 또한 항소 업계에서 일하고있는 대학생이며 오랫동안 심층적 인 리뷰를 수행합니다. 나는 비타민 C에 대한 깊이 가이드에서 정말로 감사 드리며 깨끗하고 정교한 제품 사진을 좋아합니다. 나는 시각적으로 영감을 받았습니다.

클레어의 메이크업이 자신이나 다른 사람들을 위해 어떤 메이크업을 얻었다면 해당 제품은 석면으로 구성 될 수 있습니다 (!)

그러나 화장품 테스터를 피하는 또 다른 이유 : 당신은 분변 자료로 끝날 수 있습니까? 당신의 얼굴에.

이 3 살짜리 유아는 내가 고등학교 때했을 때했던 것보다 그녀의 그림자를 100 배 더 잘 섞는다.

아직 Netflix에서 밝게 즐겼습니까? 던전 & 드래곤즈가 남부 랜드를 만나는 것과 같은 홀수 전제의 종류입니다. Smith는 현재의 전람회에서 경찰을 재생할 것입니다. 요정, 엘프, 오크가 있으며, 나는조차도 드래곤을 보았습니까? 한 장면에서 백그라운드에서 비행. 그것은 믹스에서 lotr와 같습니다. 나는 그것을 좋아. 당신이 정말로 그런 종류의 일이 아니더라도, 메이크업을 위해 그것을 즐기십시오. 너무 많은 복잡하고, 복잡한 외모가 우리 가운데 믿었던 오크와 엘프가 믿었습니다 … 그러나 어떤 사람이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이름이 크레딧에서 생략 된 이유를 말해 줄 수 있습니까 ??

나는 아직 새로운 블레이드 러너 영화를 보지 못했습니다. 왜냐하면 왜 당신이 다시 할 필요가없는 무언가를 재 설계해야하기 때문에 ?? 어쨌든, 나는 그것에 대해 여전히 크랩비, 그러나이 영화를 수리하는 메이크업 예술가들에 대해이 이야기를 읽은 후, 나는 그것을보고 싶다. 마디.

현대 미술관에서 릴리 ‘김의 돈이 어떻게 상처를 입었는지

2017 년 대상에서 11 개의 인기있는 항소 제품이 많이 있습니다.

훨씬 더 많은 셀카, 그리고 아마도 그녀가 왕실 가족에 결혼했을 때 훨씬 더 어둡거나 화려한 매니큐어가 아닙니다. 매니큐어는 웅덩이, 젠체합니다!

광고

거의 또 다른 해에 책, 내 친구. 이 지난 이틀 동안 2017 좋은 것들을 만들자.

친절한 이웃 호소 중독자,

여자 이름

Share this pos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