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metics

약국과 Maybelline의 마스터 컨투어 키트

가있는 하이 엔드와의 작은 스토어 사이의 라인을 흐리게합니다. Maybelline의 Master Contour의 Mastabline의 Master Contour의 중간 응용 프로그램
나는 진심으로 나에게 maybelline을 좋아합니다. Tween Makeup Antipast가 Maybelline이었고, 성인 메이크업 애호가로서의 퇴원하는 첫 번째 팔레트는 멀리이 브랜드가 계속해서 내 컬렉션에서 경제적 인 화장을 샀습니다. 비용 포인트에서 나는 Terry의 Ombre Blackstars뿐만 아니라 며칠 동안 오래 지속되는 안료로 적용되는 미세한 분쇄 된 파우더, 멋진 크림 그림자를 흔히 발견 할 수있는 높은 품질을 발견합니다.

처음에는 새로운 마스터 윤곽 조합을 밝은 10.99 (중간에서 깊은 곳에서 사용 가능)로가는 중간 10으로 가볍게 보았습니다. 네 번 많이!

광고

윤곽선 그늘, 전통적인 핑크색 홍당무뿐만 아니라 샴페인 형광펜 과이 보석은 훌륭한 비슷한 대체물에 대한 지갑 친화적 인 대용품뿐만 아니라 더 비싼 여름철 2016 릴리스를 특징으로합니다.

Maybelline Master Contour가 중간에서 중간 10으로 설정됩니다
Maybelline Master Contour가 중간에서 중간 10으로 설정됩니다

테스트의 이름으로, 나는 윤곽 그늘을 적용하는 동안 궁극적 인 메이 벨린이 거의 깨끗한 (아래와 같이) 정말 깨끗한 브러시를 건너 뛰는뿐만 아니라 팔레트를 건너 뛰는 오랫동안 (그리고 일반적으로 불필요한) 규칙을 버렸다.

나를 색감에 감동! 경제적 인 조합 브러시에 아주 훌륭합니다 … 그러나 나는 합성 머리카락이 거의 밀도가 거의 빽빽하게 믿습니다. 나는 단지 윤곽 그늘로 깨끗한 것을 시도했지만, 진정으로 색상을 포장했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메이크업을 적용하는 방법을 정확히 적용하는 방법에 따라 더하기 일 수 있습니다!). 나를 위해, 그것은 윤곽을 버리지 않고 자연스러운 모습뿐만 아니라 원활한 모습을 생산하는 것이 더 어려워졌습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Maybelline의 마스터 컨투어를 중간에서 매체 10으로 사용하는 최종 혼합 룩
파우더와 관련하여, 나는 아무것도 아니지만 훌륭한 것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착색 한, 부드럽고, 단순한뿐만 아니라 혼합뿐만 아니라 일반적으로 경제적 인 분말을 동반하는 흔적이없는 흔적없이. Maybelline은 다시 한 번 비용이뿐만 아니라 고품질이 쓸모 없게 연결되지 않습니다.

이 Maybelline Master Contour 키트는 빠르게 하이 엔드 경쟁 업체만큼이나 많은 사람들이 이유를 보았을 가능성이 가장 큽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바로 여기에서 자르고있는 것입니다.

(왼쪽에서 오른쪽) : 01 윤곽선, 02 블러시, 03 하이라이트
Maybelline의 마스터 윤곽선 브러시

광고

소녀는 윤곽이 당신의 thang이 아닌 경우에도, 당신은 maybelline의 마스터 윤곽 팔레트를 완전히 검사해야합니다. 전체 “날카로운 뺨, 날카로운 코, 날카로운 이마, 날카로운 귀”(마지막 하나가 단지 kylie jenner) 일러스트는 당신에게 매력적이지 않습니다. 윤곽 그늘은 훌륭한 브론저를 만듭니다. 나는 그 방법이 논스톱 그 방법을 전적으로 활용 해왔다.

윤곽 그늘은 다재다능하고, 홍당무는 전통적인 “스탠드”그늘뿐만 아니라 형광펜이 미묘하지만 바로 오른쪽입니다.

말해봐, 메이크업 애호가 – 그들 모두의 선호하는 윤곽 제품은 무엇입니까?

Share this pos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