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metics

3 뱅크를 얻는 것으로 발견 된 3 개 교훈

나는 엄마가 머리카락을 일방적 인 도로시 하밀 보울 컷으로 자르는 것과 같이 앞머리가있는 다른 브러시를 가졌거나 머리카락에 한동안 사용해 곰 십대 시절 (그 것은 금성 플라이 트랩보다 훨씬 더 많은 곤충을 겪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단지 강타가 아니기 때문에입니다. 녀석. 그들은 앞머리였습니다! – 느낌표가있는 모든 캡, 대담한 캡.

광고

나는 지난 몇 달 동안 그들을 좋아했지만, 나는 주 정부를 가져야한다. 나는이 진정한 제안 뱅이 약속 이었기 때문에 급락하기 전에 내가 겪고있는 것에 대해 훨씬 더 많이 믿었기를 원한다.

우선, 월간 트림이 있으며, 이곳은 무료로 스타일리스트를 갖도록 도와줍니다. 이상적으로, 그 또는 그녀는 마찬가지로 당신이 자주 확인하기 때문에 당신이 어울리고 싶은 사람이 될 것입니다. 그런 다음 깔끔하고 깔끔하게 유지하는 데 포함되어 있습니다. 무딘 (ha!)이 되려면 많은 것이 있습니다.

따라서 둔기로 점프를 생각하고 있다면 앞머리를 얻는 것으로 발견 한이 세 가지 교훈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광고

고양이 및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1. 가려움증을 기대하십시오

맙소사! 첫 주가 최악이었습니다. 나는 깨어있는 순간마다 내 이마와 눈썹을 긁는 욕구에 저항하는 데 보냈다. 그 날은 내가 적합하지 않은 속옷을 사용하여 도시에서 일하러 갔다. 나는 당시에는 진정으로 그것에 대해 아무것도 할 수 없었습니다 (고등 특공대는 선택 사항이 아니 었습니다).

고맙게도, 가려움증은 가라 앉았고, 이제 로이드는 트림 후 하루나 이틀 동안 내 신경을 섭취합니다.

2. 혼돈을 받아들이십시오!

로이드는 신체 활동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는 요소에서 확보 된 어딘가에 앉아있는 것을 선호합니다. 내가 진술하는 것은 앞머리가 자신의 마음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당신이 원하지 않는시기/어디에서, 불쾌한 멍청이를 얻고, 정기적으로 이상한 방식으로 눈에 띄게됩니다. 뿐만 아니라 아침에 매력적인 빅토리아의 트릭 디자인처럼 나타나는 것에 대해 기억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MOI와 같은 관리를 제공하는 데 어려움이 있다면 도전에 도전 할 수 있습니다.

3. 흐름을 선택하십시오

Zen에 대해서는 얻지 못하지만 앞머리는 항상 플럭스를 지정합니다. 그 변화와 싸우거나 흐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제안합니다.

각 트림 후 약 3 주 후에 Lloyd는 파업을 계속합니다. 그때는 Sh*t가 진정으로 팬을 때렸습니다. 그 시점까지, 내 ​​앞머리는 더 이상 미리 청소하기 위해 오랫동안 자랐습니다 (머리카락이 눈에 들어가고 양치기처럼 느껴집니다). 4 주에서 5 주까지 트림을받지 못했던 것처럼 보통 헤드 밴드와 모자를 매일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다음 트림까지 며칠을 세고 있습니다).

헤어 스타일을 자주 바꾸고 싶다면 앞머리의 훌륭한 후보자가 될 수 있지만 매일 똑같은 말도 안되는 모습을 입고 싶다면 구매자는주의하십시오!

광고

진지하게, 앞머리는 고통 스러울 수 있지만, 길을 따라 로이드 크리스마스를 참을 필요가 없다면 나는 그들이 훌륭하다고 생각합니다.

친절한 지역 사회 호소 중독자,

여자 이름

Share this pos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