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metics

Chanel Fall 2008 메이크업 : 금, 그리고 많이 많이

우리는 ‘닫기’것입니다. 샤넬의 가을 2008 년 메이크업 컬렉션의 7 월 릴리스는 실제로 여기에서 샤넬 (Chanel-Ness) 냄새를 맡을 수 있습니다. 4 월 샤넬 (Chanel)은 컬렉션, 즉 티저 정보에 대한 예비 세부 정보를 분산 시켰습니다. 그들은 우리에게 많은 금을 기대하라고 말했고 나는 많은 것을 의미합니다.

이 컬렉션은 1 월에 위치를 차지한 메이크업 피터 필립스의 새로운 샤넬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를위한 최초의 컬렉션을 표시합니다. 이러한 홍보 사진과 금과 샤넬 (Chanel)에 대한 약점을 판단하면 필립스는 손에 우승자가 있습니다. 나는 사랑에 빠질 것입니다.

광고

다음은 완전한 라인업의 마케팅 마케팅을 … 조직을 닦아내는듯한 닦아내는 데 유용합니다!

입술

Rouge Hydrabase Lipsticks ($ 26)는 반 매트 마무리로 중간 보험을 제공하기 위해 개발 된 보습, 오래 지속되는 수식을 포함합니다.

단순히 핑크색 – 산호 핑크색

환상적인 매화 – 깊은 자주색

그레이트 구리 – 청동

Rouge Allure Luminous Satin Lip Color ($ 30) 립스틱을 보증하여 새틴 마감을 제공합니다. 나는 샤넬 로고가 튜브에 에칭 된 것을 좋아합니다. 그래서 세련된!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열정적 인 – 부자 산호 레드

Aqualumiere Sheer Color Lipshine SPF 15 ($ 26) 립글로스는 슈퍼 – 반짝이 컬러의 깎아 지른 씻어내는 입술을 흡수해야합니다.

Formentera – 베이지 로즈

PapeeTe – 깎아 지른 크랜베리

Levres Scintillantes Glassimer ($ 26) LipGlosses 팩이 풍부하고 광택있는 색상과 쉬머입니다.

Amberlight – 광택 청동

기쁨 – 깎아 지른 라일락

골드 라이트 – Shimmery Gold.

Le Crayon Levres 정밀 립 (28 달러) 립 라이너는 찢어 지거나 당기지 않고 크림색의 질감과 선 입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블렌딩하기 위해 개발 된 내장 브러시와 이중 블레이드 깎이도 함께 제공됩니다.

꽤 핑크 – 핑크색

Les 4 Ombres Quadra Eyeshadows ($ 55)는 가장 최근의 한정판 샤넬 쿼드입니다. 매 시즌 나는 샤넬의 새로운 쿼드를 기대합니다.

리플렉트 D ‘ombre – 커피, 상아, 진한 녹색 및 금색 그림자

Ombre Essentielle 소프트 터치 아이섀도 ($ 27.50) 싱글은 몇 시간 동안 지속되는 크림색을 제공해야합니다. 그들은 매트, 새틴 및 반짝이는 음영으로옵니다.

르 청동 – 금속 갈색

Bois Blue – 어두운 청록

Irreelle Duo Silky Eyeshadow Duos ($ 38.50)에는 두 가지 조정 색상이 포함됩니다.

Cristal-dusk – 흰색과 갈색

Les Crayon Yeux Precision Eye Definer ($ 28)는 오래 지속되는 정확한 라인을 제공하도록 보증합니다.

데님 – 회색 블루

얼굴

Facettes d ‘또는 형광펜 ($ 56)은 뺨의 곡선이나 전체 얼굴에 적용 할 수있는 미세하게 분쇄 된 빛나는 강조 표시 분말입니다.

금열 – 황금 shimmer.

Joues 대화 파우더 홍당무 ($ 40)는 부드럽고 빛나는 색상을 약속합니다.

장미 먼지 – 장미 매화

Poudre Douce ($ 50) 가압 된 분말은 피부의 자연 방송을 향상시키기 위해 빛 반사성 안료를 포함합니다.

아몬드 – 복사 베이지

손톱

Facettes d ‘또는 네일 컬러 ($ 30)가 부드럽고 금색으로되어 있습니다.

골드 허구 – Shimmery Honey Gold.

Les Vernis 네일 컬러 ($ 19)는 손톱을위한 정교하고 빛나는 마무리를 약속합니다.

만화경 – 반짝 이는 그린 골드

환상적 – 깊은 와인

나는 정말로 네일 광택, 마구간의 D ‘또는 형광펜 파우더와 광택지가 기대하고 있습니다.

샤넬 가을 2008 년 컬렉션을 찾아 7 월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는 당신을 계속 게시 할 것을 보장합니다!

오늘의 첫 번째 게시물이 너무 늦었습니다. 나는 아침에 3시에 어젯밤에 섹스와 시티 영화를 보여주는 자정에서 집에 돌아 왔고, 지금은 정말로 밖으로 나왔습니다. 늦게까지 머물러 있지 않아서 그렇게 가치가있었습니다. 영화는 훌륭했습니다! 군중들은 재미있었습니다. 또한 나는 힐 류의 유일한 사람이 아니며 자정에 믿을 수없는 화장이 아니었다!). 예, 필름이 눈물이나 두 가지를 흘렸습니다.

나는 세부 사항을주지 않을 것입니다 (여기에 스포일러가 없음). 그러나 나는 동료 메이크업 중지자 만 알고있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캐리와 미란다가 약국에가는 장면이 있습니다. 한 지점에서 Carrie는 메이크업 통로에서 마스카라를 연구하고 튜브의 측면을보고 튜브의 측면을 보면서 L ‘Oreal Voluminous Mascara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나는 이것이 가까이 있었다 * 영화 화면에서 소리 쳐서 “여자 친구! 카본 블랙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내 입은 팝콘으로 채워졌습니다.

당신이 환상적인 금요일을 보내길 바랍니다. 주말이 시작되게하십시오!

광고

친절한 이웃 매력 중독자,

여자 이름

이 항목이 마음에 들었을 경우, 내 임의의 게시물 발전기로 행운을 시험해보십시오. 떠나기 전에 완전히 임의의 게시물을 보려면 클릭하십시오.

Share this pos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