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날의 게으른 소녀 글램을 위해 랭크를 사용하여 다중 사용 le 단색을 사용하여 주간 황금 갈색 스모키 눈, 산호 뺨과 입술

릴의 연기의 비트
금요일 13 일입니다! 2020 년에! 진지하게, 우리 모두에게 행운을 빈다.

사이드 참고 : 당신은 미신적입니까? 나는 지나치게 미신적으로 자신을 생각하고 싶지만, 나무를 두드리는 것으로 나의 행운을 극대화하거나 새해 이브 (그것은 필리핀 일)에있는 내 doormat 아래의 동전을 극대화 할 수있는 기회가 주어졌습니다. 나는 그것을 할 것입니다. 그리고 스케치가있는 것처럼 보이는 것이 있다면, 버튼 눈과 건초가있는 인형처럼 헬라 바늘이 붙어 있거나 이빨로 가득 찬 오래된 유리 병! – 나는 절대적으로 그것을 만지고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광고

그 사다리와 검은 고양이를 조심하십시오!
다소 이상한 음표에 … 오늘의 오늘날의 얼굴은 lancôme 에서이 놀라운 다중 사용 팬에 비틀 거리는 충분히 운이 좋았 기 때문에 운이 좋았습니다. Le Monochromatiques에 대해 들어 보셨습니까? 그들은 영구 줄에 있습니다. 그들은 맑은 꼭대기 (나는 사랑스럽게 컬러를 신속하게 찾을 수 있기 때문에, 불가능한 부드러운 질감이 있으며, 당신은 당신의 뚜껑, 입술 및 뺨. 그들은 꿈처럼 혼합!

그래서 세련된!
나는 그런데 맥에서 NC42입니다.
나는 “게으른 소녀 글램”이라고 부르는 것으로 정말로 멀리서 멀티 태스킹 메이크업에 의존하고 미묘한 요소 나 매력적인 두 개의 매력을 통합 한 것처럼 보입니다 (헷갈리는 스모키 뚜껑이나 빛나는 뺨 하이라이트처럼). , 충분히 톤으로 톤을 착용하여 심부름을 착용하도록 편안하게 느낍니다. 나는 의도적으로 완료부터 끝까지 모든 것을 할 수 있도록 15-20 분을 자신에게 제공합니다. 그런 식으로 나는 내 얼굴에 훨씬 더 많은 물건을 더 쌓아 올리지 않는다, 롤!

어쨌든, Le Monochromatique Line은 이러한 유형의 모양에 훌륭합니다. 여기에서는 Matte Coral Shade French Affair를 홍당무와 립스틱으로 사용했습니다. 다음으로, 나는 상부 광대뼈에 진주 샴페인 eclat를 조금씩 찔렀다. 그리고 내 눈의 내부 모서리에서 형광펜으로 (아이섀 도로 사용 가능). 그 다음 나는 부드럽고 낮은 스모키 눈을위한 검은 연필 꼭대기에있는 검은 연필에 꼭대기에 뚜껑에 매트 Brown Ooh La La (Bronzer로 두 배)를 휩쓸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당신이 12 파운드의 머리카락을 가지고있을 때, 당신은 그것으로 무언가를 할 수도 있습니다, 하하!
복잡하지 않은 것 외에도 -이 크림들이 너무 두껍게 보이지 않거나 분명히 보이지 않는 방법을 좋아합니다. 나는 당신이 그것들을 얼마나 다른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는지 사랑합니다. 나는 그런 일이 일어나는 것을보기 위해 내 눈에 갈색과 샴페인을 혼합 할 계획이다.

나는 내 머리를 던지고, 내 손톱을 확인 …

이 모습에서 착용 된 메이크업

Base : Lancôme Skin은 황갈색에서 잘 느낀다

뺨 : Lancôme Le Monochromatique French Affair (Blush), Eclat (형광펜)

LIPS : 프랑스 외부에서 Lancôme Le Monochromatique

눈 : Mac Smolder Liner, Laura Laura Mercier Caviar Mascara, Laura Mercier Caviar Mascara, Laura Mercier Caviar Mascara, Laura Mercier 캐비아 마스카라

검은 고양이의 말하기

이것은 내가 좋아하는 Janet Jackson 노래 중 하나이며, 오늘날 적절한 것처럼 보였습니다.

광고

친절한 이웃 호소 중독자,

여자 이름

추신 TGIF! ~을 자란

Share this pos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