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metics

실제 기술 기적의 안색 스폰지 vs aliexpress dupe

나는 작년 1 월에 Real Techniques Miracle Compernion Sponge에 Aliexpress Dupe를 구입했으며 0.70 달러에 불과했습니다. 그러나 내가 실제 일에 대해 어떻게 보이고 느끼는지 비교하기 위해 구매할 때… 나는 진짜를 얻어야했다.

Real Techniques Sponge의 가격은 RT 매장에서 온라인으로 $ 7.69에서 Rexall (약국)에서 $ 11.99까지입니다. 나는 Nailpolishcanada.com에서 $ 9.99에 광산을 구입했습니다

편집 : 여기에서 후속 게시물을 확인하십시오 (예외 고객 서비스!)

실제 기술 스폰지에 대한 나의 경험; 나는 매력 블렌더 전투에서 그것을 간단히 논의했는데, 나는 그것을 한 번에 그것을 소유했다. 그러나 나는 모양과 스폰지가 얼마나 빨리 떨어져서 그것을 좋아하지 않았다. 나는 배치가 나쁜 일을 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다시 시도 할 준비가되어 있었고, 많은 사람들이 매력 블렌더를 통해 그것을 선택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중국산. Fabriqué en Chine. Hecho en China. 중국의 Hergestalt. 시나의 프로 로도토. Fabricado Na China. validade insterminada…
RT 스폰지는 중국에서 만들어 지므로 Aliexpress에서 현명한 속임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

패키지에서 RT 스폰지를 꺼내면 Aliexpress를 제외하고는 처음에는 알 수 없었습니다.

어느 게 어느 건지?

그런 다음 분 차이를보기 시작했습니다.

특정한 관점에서, Aliexpress One은 색이 약간 더 노란색이고 RT는 훨씬 더 산호합니다.

왼쪽의 RT, 최고의 Aliexpress -이 게시물의 2 개의 스폰지의 모든 사진이 해당 순서입니다.

RT의 질감은 훨씬 더 질감이 있고 훨씬 더 다공성 구멍이 있지만 Aliexpress는 더 매끄 럽습니다.

나는 가슴을 본 유일한 사람은 아니었다. 내 너무 걸어 가서 내가 어떤 종류의 블로깅을하고 있었는지…
모양과 크기는 현명하며 건조 할 때 비슷합니다.

그러나 젖었을 때, 나는 RT에 비해 Aliexpress가 얼마나 큰지에 얼마나 큰지 놀랐습니다.

성능에 관해서는 Aliexpress가 괜찮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RT만큼 탄력이 아니며 훨씬 더 고무적인 질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혼합 할 때 피부에서 기초를 끌어 당길 것이 걱정되었지만 그렇게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그것이 RT에 비해 훨씬 더 순수한 마무리를 주었다는 것을 알았다.

RT의 성능은 매우 바람이 잘 통과 탄력적이었습니다. 나는 지시 된 끝을 사용하여 컨실러를 혼합하는 것이 뛰어났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러나 나는 여전히 그 모양의 상당한 팬이 아닙니다. 스폰지의 평평한쪽에 전혀 사용하지 않습니다. Charm Blender와 계란 모양의 전체 아이디어는 스폰지를 튀는 때 심한 가장자리를 제거하는 것입니다. 이 모양으로, 나는 주로 스폰지의 둥근 측면을 사용하여 항상 홀수 각도로 잡아야합니다.

그러나 재판의 더 나쁜 부분은? 망할 RT 스폰지는 두 번 사용한 직후에 찢어지기 시작했습니다! 농담이 아니에요.

이것은 완전히 용납 할 수 없습니다! 나는 내 스폰지를 모두 똑같이 취급합니다 – 나는 손톱을 파헤 치지 않도록 씻을 때 요리를 씻는 장갑을 착용합니다.

글쎄, 적어도 지금 나는 그들을 쉽게 구별 할 수 있습니다.
구덩이 자국도 있습니다. RT가 오른쪽에있는 aliexpress와 비교하여 왼쪽에서 어떻게 보이는지보십시오. Aliexpress 스폰지에는 전혀 눈물이 없습니다. 나는이 스폰지를 각각 약 6 번 사용했고 RT 스폰지의 구멍이 깊어지고 있습니다. 내 다른 스폰지는 이것보다 더 오래 지속됩니다. 그래서 내 다른 RT도 이렇게 무너진 것은 우연이 아니 었습니다. 도대체, Rt.

그래서 나는이 스폰지 중 하나를 다시 구매하지 않을 것입니다. Aliexpress 스폰지는 RT에 대한 괜찮은 속임수이지만,이 스폰지 모양으로 제가 가지고있는 근본적인 문제는 내가 다른 것을 구매하지 않는 필수 이유입니다. 그리고 스폰지 재료의 품질이 좋지 않으면 실제 실제 기술 스폰지에 훨씬 더 많은 돈을 낭비하지 못하게됩니다!

다음은 Charm Blender 및 H & M Precision Makeup Sponge 옆에 실제 기술과 Aliexpress 버전이 보이는 것입니다. 4 개 중에서, 내가 선호하는 H & M One입니다 – 그것은 훌륭한 질감과 좋은 계란 모양을 가지고 있으며, 5 달러에 불과합니다! (그래서 내가 그것을 2016 년에 내가 선호하는 발견 중 하나라고 명명 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당신은 실제 기술 스폰지의 팬입니까? Charm Blender 외에 어떤 스폰지를 추천합니까?

이 공유:
공유하다

클릭하여 PAL에 이메일을 보내십시오 (새 창에서 열립니다)
Pinterest에서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린)

트위터에서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리기)
Tumblr에서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Reddit에서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이와 같이:
로딩처럼 …

관련된

뷰티 블렌더 배틀 임의의 타이밍을 게시하지만 현재와 같은 시간은 없습니다!] Charm Blender는 소개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이 핫 핑크 계란 모양의 스폰지는 각각 26 달러의 비용이 들며 많은 BB와 같은 스폰지를 낳았습니다. $ 26 스폰지도…
2015 년 12 월 30 일 “아름다움”

몇 가지를 구입했습니다S Off Aliexpress… 행복한 그라운드 호그 데이! 올해 이른 봄이 될 것 같아요! 호기심으로, 나는 Aliexpress에서 일부 메이크업 액세서리에 대한 주문을 배치했습니다. 이것은 7 개의 브러시 모두에 대해 $ 13.97에 불과합니다! : O (모든 가격은 캐나다 달러로).
2016 년 2 월 2 일 “Beauty”

Aliexpress Clean Dupes : Mac Oval 6i는 1 월 30 일에 Aliexpress에서 많은 브러시를 구입했으며 지난 몇 달 동안 전달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마침내, 패키지는 3 월 중순에 흘러 나오기 시작했고 지난주에 마지막 소포를 받았습니다. 다음은 실제 기술이 굵은 금속 세트입니다. 여기…
2016 년 3 월 31 일 “Beauty”

Share this pos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