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코는 Molton Brown이 Pepperpods에 곰팡이를 믿습니다. 패러 미시 핑크 페퍼 팟 욕조와 샤워 바디 세탁

은 일반적으로 훨씬 더 많은 감귤류뿐만 아니라 목욕 향기에 관심이있을 때 꽃 향수 열광 자입니다. Herald 천사들이 처음으로 노래하는 것을 듣기를 기대합니다. Molton Brown의 예산을 찍는 $ 30 패러 미시간 핑크 페퍼 포드 욕조 & 샤워 바디 워시.

그리고 나는 (즉시는 아닙니다).

광고

젤로 시작뿐만 아니라 좋은 subssy 폼으로 발전하는 세탁 (그 거대한 거품처럼!), 나는 patpouli와 같은 향기와 따뜻한, 핑크색 후추, 그러나 여기에 함께가는 방법에 대해 다른 것이 있습니다.

Molton Brown은 아프리카의 서쪽 해안선에있는 기니 만 (Guyea)의 서해안의 서쪽 해안선에 갔을뿐만 아니라 여행의 가치가있었습니다. 그들이 거기에 있지만 그들은 아프리카 생강을 첨가했습니다.

이상한 일입니다.이 세차를 활용 한 것은 훨씬 더 많은 것을 좋아합니다. 그것은 확신합니다! 특이한뿐만 아니라. 확실히 귀하의 일반적인 목욕 및 신체의 작품이나 빅토리아의 트릭 프루티 플로랄이 아닙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그것은 따뜻한뿐만 아니라 매운뿐만 아니라 똑같은 시간에 여전히 조금 멋지고 여성이 아직도 좋습니다. 나는 이른 아침 이후에 이제 이제 그것을 활용하는 것을 진심으로보아야합니다. 향기가 마찬가지로 내 피부에뿐만 아니라 화장실을 몇 시간 동안 채우는 것입니다.

향수에 관심이있을 때 자신에 대해 모험에 대해 생각한다면, 과도하게 프리가 아닌 비정상적인 복잡한 향기와 같은 것 같아요, Molten Brown Paradisiac Pink Pepperpod Bath & Shower Body Laundry는 요즘 빠른 스니프 테스트를 제공합니다. 나는 네가 실망 할거야. 나는 당신이 놀랄 것입니다.

광고

가격 : 10 온스 병용 $ 30
가용성 : Neiman Marcus뿐만 아니라 Bluemercury Stores뿐만 아니라 Moltonbrown.com 인터넷에서 제공합니다.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매력 블로그 등급 : a- (비싼)

친절한 커뮤니티 매력 중독자,

여자 이름

Share this pos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