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년 11 월의 저해한 책임

아뇨. 11 월 낮은 구매는 훨씬 더 많이 살았습니다 … 나는 무엇을 기대 했는가? Sephora Vib 판매와 검은 금요일 – 왜 그들은 같은 달에 함께 있어야합니까?

나는 또한 수상자와 에이본에서 물건을 구입했습니다.

Sephora Vib 판매 Haul.

메이크업 항목 만 계산하는 것은 20 % 할인 된 할인을 통해 204.80 달러를 염려합니다. 저축은 51.20 달러였습니다!

블랙 프라이데이 풀

총 관련 $ 172 그러나 나는 $ 133.50을 저장했습니다! 나는 이것으로 실제로 꽤 놀랐다.

이달 초 나는 샐리 매력 공급을 위해 샐리 매력 공급을 위해 갔다.

나는 최근에 큐티클 리무버의 큰 병을 마쳤으며 매니큐어 제거제가 교체됩니다.

네일 버퍼, 경석 물건 – 메이크업 없음 – 그래서 이것은 $ 0으로 간주됩니다.

AVON 물건 :

• 메이크업 설정 스프레이
• 의료 아이 리프트 듀얼 아이 시스템
지난 달에 사용했기 때문에 설정 스프레이를 교체해야했습니다. 그리고 아이 크림은 반값 이하의 특별한 거래에있었습니다. 나는 최근에 내 눈 영역에 집착하고 있었다. 또한 메이크업이 없으므로 $ 0.

수상자 물건 – 나는 몇 가지 방문 과정에서 이것을 발견했다.

• Sukin 항산화 눈 혈청

위의 Re 읽기 : 눈 영역 아래 (최근에 정말 탈수되었습니다). 브래쉬 태도의 조디는 정말로 이것을 좋아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그것을 위해 그것을 시도해야했습니다!

나는 정말로 중국 유약 반란군 컬렉션을 위해 정말로 고문화되었고 나는 승자에서 이것들을 찾아 보게되어 기뻤습니다!

• 나와 함께 메쉬하지 마십시오
•여 주인공 세련된
• 진주 jammin ‘
이것들은 각각 $ 5.99이었습니다. 나는 아직도 그 컬렉션에서 “Dope Taupe”에 대한 사냥에 있습니다.

• W7 중반 여름 밤과 아라비아의 밤에 장난 꾸러기 9 개의 눈 섀도우 팔레트 (각각 $ 6.99) :

나는 마샬들에게 이것을 발견하기 위해 매우 흥분했다! 나는 처음에는 건조한 동안 rachael의 Rachael 에서이 작은 보석에 대해 들었습니다. 그리고 나는 품질에 대해 궁금해했습니다 (플러스, 나는 20 달러 메이크업 도전의 일환으로 시도한 W7 재단에 의해 그렇게 놀랐습니다). 이들은 Mac Eye Shadow x 9 팔레트의 똥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매장은 각 팔레트 중 1 개만 있었고 다행히도 안전 물개는 모두 손상되지 않았으며 아무도 훼손되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또한 모든 소수점이었던 방콕의 밤 팔레트를 가지고 있었지만, 나는 그것이 3 개 모두를 구입할 것입니다.

• 청소 스윕 메이크업 브러쉬 패드

Rachael에서 영감을 얻은 다른 항목! 그 여자애, 그녀는 최악의 인력이야! 이것은 25 달러에 판매하는 원래 컬러 스위치 사본입니다. 나는 이것을 몇 번 사용했고 꽤 좋습니다. 적절한 브러시 청소를 대체하지는 않지만 조직을 사용하는 것보다 분말 제품을 더 잘 제거합니다.

• 브러시 가드 클리닝 키트

나는 승자에서 이것을 발견하고 그것을 시도하기 위해 흥분을 느끼는 것에 놀랐다. 저는 브러시 경비원의 팬이고 브러시를 씻을 때마다 그것을 사용합니다 (여기에서 어떻게 사용하는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이 키트에는 브러시 샴푸, 건조 천, 세척 컵, 슬롯 형 건조 꽃병 및 다양한 크기의 4 개의 브러시 경비원이 있습니다. 나는 상자에 삽화를 좋아한다 :

그리고 나서, 나는이 놀라운 폴란드어를 놓치지 않았습니다. 마치 5zero 자신을 놓치지 않은 것에서도 : Mac 스타일 문제 ($ 6)

나는 그녀의 블로그 게시물에 댓글을 달았습니다. 그녀는이 모든 병을 구입했고 그녀는 나에게 Hers를 제공했습니다. 얼마나 달콤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다시 만났습니다 – 미국 선거 (나는 그것을 잘 기억하십시오, 아, 훨씬 더 무고한 시간이었습니다). 그녀를 다시 만나는 것은 너무 훌륭했습니다 – 그녀의 땅콩 (그는 거미 사탕 괴물)과 릴의 아기 올리브가 견인이었습니다!

11 월에 대한 나의 메이크업 구매의 총 총 합계는 … $ 414.75 나는 $ 184.70을 저장했다! 11 월 예산은 196.38 달러였습니다. 나는 218 달러가 넘었습니다. 저의 12 월 예산은 200 달러이며, 이는 이미 그것을 완전히 사용한 것으로 이미 사용한 것으로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내가 우편물에 도착하기를 기다리고 있기 때문에 나는 매력 만에서 운적을 던지는 것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나는 12 월에 그걸 처리 할거야! 지난 달에 당신의 지출은 어땠습니까?

이봐 요, 작년부터 Blogmas Post로 당신을 산만하게 해 봅시다! 6 일째, 크리스마스 카드에 대해 게시했습니다.

그 게시물에 대한 깔끔한 이야기. 나는 누군가가 진저 좀비 카드의 엑스트라를 원했고, 나는 호주에서 모든 방식으로 살고있는 Caryl 편집의 Caryl의 Caryl에 보내기를 끝내었다. 나는 그녀가 그들을 잘 사용하도록 생각하고 싶습니다!

이 공유:
공유하다

이것을 PAL로 이메일로 보내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Pinterest에서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트위터를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Tumblr에서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클릭하여 Reddit (새 창에서 열림)

이와 같이:
적재처럼 …

관련된

2016 년 10 월 저 투사의 책임은 6 월에 나의 과다를 뒤로이기 때문에 검은 색으로 돌아가는 첫 달입니다. 나는 $ 108.32를 보냈다. 그리고 소년, 나는 모든 싱글 페니를 보내셨습니까! 보는 것이별로 없지만 그 항목 중 하나는 전체의 80 %를 차지했습니다. 그리고 오, 그럼, …
2016 년 11 월 4 일 “Beauty”

Sephora 주문 : 클리닉, Surratt, Sephora Collection, Sephora 주문을 받기 전에 시간 문제 만있었습니다! 처음에는 Sepho에 유혹되었습니다스킨 케어에 이중 포인트의 마지막 날을위한 Ra – 나는 클리닉 습기 서지 얼굴 스프레이를 얻고 싶었다. 그러나 나머지 부분에서 몇 가지 다른 잔소리 비트 목록 …
2016 년 1 월 29 일 “Beauty”

2017 년 11 월 누간 구매 – 구매 실적이 쇼핑 책임성에 대한 업데이 트를 마지막으로 업데이트했기 때문에 잠시였습니다. 마지막 사람은 실제로 8 월에 다시 돌아 왔습니다. 그것은 6 월과 7 월 지출을 커버하는 것이 었습니다. 그래서 나는 8 월이 어떻게 갔는지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은 것을 의미합니다. 그 3 개월은 나의 노 – 구매였습니다 …
2017 년 12 월 14 일 “Beauty”

Share this pos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