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metics

탭이있는 일요일 고양이,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뷰티 블로그 마스코트, Vol. 234

오늘 탭은 일부 도마뱀이 수중을 호흡 할 수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

우리는 전화를 통해 Salamanders를 호출하지만, 탭은 그 단어들을 결코 들어 본 적이 없었습니다. 그는 오늘날 인도 밸리 오픈 지역 보존으로 오늘 그의 솔로 하이킹에 많은 다른 많은 것들을 보았습니다.

광고

오늘 아침에 일어난 직후, 나는 커피를 찾고있는 아래층을 끌어 들이고, 정문에 맞춰 탭이있는 탭이있었습니다. 그는 FINELENE Greenies, 물병, 패스 맵으로 미리 적재 된 아이폰, 우아한 잔치 고양이 (물론 그레이비의 터키)와 그의 고양이 핀란 팩을 사용하고있었습니다. Bit Leatherman multitool (수 캔 오프너가있는).

“도보로가는거야?” 나는 물었다.

“부두”는 대답했다. 오지는 하이킹.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그는 5 시간 동안 사라졌습니다! – 나는 블로그에 대한 관리자들을 잡았던 시간 동안, 4 톤의 세탁물뿐만 아니라 고강도의 톤을 섭취 한 톤의 고강도를 얻었습니다.

탭은 마지막으로 문으로 걸어 갔을 때 지쳐 보였습니다. 그의 발은 붉은 흙으로 덮여 있었고 그가 모피에 가시가 많은 스티커를 가졌습니다.

그는 그가 짐을 먹을 때 신음 뿐이었고, 그때 꽤 멋진 말을 만족시키기 시작한 이야기를 말하면서 가파른 언덕의 꼭대기에 가파른 오르기에 의해 호평을 받았다. Salamander, 중요한 개를 포함하는 고속 추적, 그가 그의 이름을 주머니 나이프로 나무로 새겨 였는지 정확히 어떻게 조각했다.

yup, 나는 오늘 롯데 전체를 누렸으니, 내 고양이는 오히려 모험이있었습니다.

멋진 주말 보내셨습니까? 보고 할 모험의 모든 유형입니까? 당신이 무엇이든, 당신이 재미있는 일을했는지 ​​말해주십시오.

오, 바로 여기 탭의 끊임없는 키티 모델링 포트폴리오에서 최신 사진 (YouTube 상업용)이 있습니다. 편안한 시간을 준수하면 다음 할부 (제 9 / 그랜드 피날레, 나는 믿습니다)가 곧 올 것입니다 …

누가 고양이 탭입니까? 약 5 년 후에 나는 웜의 가난한 상황을 가진 벼룩, 벼룩 – 물린 얼룩이 고양이를 불러 일으켰습니다. 나는 그가 어려운시기에 떨어지는 것을 볼 수도 있지만, 백화점 화장품뿐만 아니라 높은 패션에 대한 그의 심오한 이해는 나를 만족시키는 것 이상이라고 믿게했습니다. 우리는 빠른 친구가되고, 이제 그는 정말로 내 관리자 (그리고 성공적인 키티 모델)입니다.

광고

친절한 커뮤니티 뷰티 중독자,

여자 이름

추신 나는 당신이 탭으로 일요일의 오늘날의 할부를 즐겼 으면 좋겠다. 고양이가 수년간 뚜렷한 키티 슈퍼 모델 탭을 능가 한 것을 보려면 탭으로 일요일에 일요일을 검사하십시오. 아나스타샤에서 Zoya까지 아카이브.

Share this pos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