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metics

자율 주행 자동차와 트럭은 실용적입니까?

기부금 준수는 한 명의 저자입니다.

역사를 통해 우리는 항상 미래의 삶이 어떻게 될지 묘사하는 미디어의 다른 발전을 가졌습니다. 일부 영화는 비행 차와 트럭에서 우리를 보여 주었고 다른 영화는 우리가 이미 수중에 있다고 믿었습니다. 그러나이 쇼에 대한 혁신적인 것이 있다면, 그들은 항상 엄청나게 독특한 기술을 묘사합니다.

우리 가이 쇼에서 본 혁신의 가장 현실적인 발전 중 하나는 자율 주행 차량입니다. 개념은 간단합니다. 당신은 차에 들어가고, 어디로 가고 싶은지 말하고, 즉시 당신을 그 목적지로 이끌어냅니다. Tesla의 자율 주행 자동차와 트럭은 이미이를 수행 할 수 있지만, 자율 주행 차량의 미래를 멀리하는 사람들을 조종 할 수있는 많은 불리한 미디어 관심이 있습니다.

자율 주행 차량의 실용성과 관련된 많은 보안 문제와 문제가 있기 때문에 여전히 실용적인 혁신입니까, 아니면 미래가 우리에게 무엇을 보유하고 있는지 엿볼 수 있습니까?

자율 주행 차량은 일반적으로 실제 드라이버보다 훨씬 낫습니다

자율 주행 차량에 대한 틀림없는 점 중 하나는 그들 뒤에있는 혁신이 진정한 인간이 할 수있는 것보다 훨씬 효과적이라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자율 주행 차량은 인간 운전자와 달리 산만 함에 영향을받을 수 없으며 데이터베이스에서도 많은지도 이해를 가질 수 있습니다. 즉, 항상 목적지로가는 가장 빠른 경로를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이를 업데이트 된 웹 트래픽 정보와 결합하고 항상 가장 빠른 경로를 항상 준수 할 수 있습니다.

자율 주행 차량은 여전히 ​​보안 문제 일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원하는 것은 자율 주행 자동차와 트럭이 방금 충돌했기 때문에 가까운 보행자 사고 변호사를 찾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자율 주행 차량은 다른 위험뿐만 아니라 보행자를 적극적으로 예방하는 고급 혁신을 가지고 있지만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 결함이있을 수 있는지 또는 시스템을 놓치도록 트리거하는 카메라 문제가 있는지 알 수 없습니다. 이것은 인간 중심의 자동차와 비교하여 일반적으로 발생하지 않았지만 여전히 우려 사항이 있습니다.

자율 주행 차량은 현재 전원이 비교적 간단합니다

과거에는 전기 자동차를 운전하는 것이 낮은 범위 이후 약간 농담이었습니다. 요즘 대부분의 사람들은 밤새 차고에서 비용을 지불하고 대부분의 통근 길이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자율 주행 혁신이있는 현대 전기 자동차는 배터리와 운전 시스템의 더 많은 효과를 포착하기 위해 처리되었습니다. 즉, 단일 배터리 충전으로 300 마일에서 500 마일 사이의 품종이 있습니다. 따라서 에너지 사용 측면에서 자율 주행 차량의 실용성에 대해 걱정했다면 걱정해서는 안됩니다.

자율 주행 차량은 여전히 ​​긴 방법이 있습니다

현재 가장 최첨단 자율 주행 차량은 레벨 3 자율 주차로 분류됩니다. 이것은 그들이 특정 도로에서 스스로 운전할 수 있음을 의미하지만, 시스템은 이상한 일을하는 상황에서 자동차와 트럭을 관리하기 위해 여전히 바퀴 뒤에 있어야합니다. 레벨 4 자율성은 운전자가 스티어링 휠을 가져갈 필요가 없지만 스스로 운전할 수있는 곳에서는 여전히 제한되어 있음을 의미합니다. 절정은 레벨 5 자율성으로, 자동차와 트럭이 효과적으로 도움이되지 않고 운전자가 휠 뒤에있을 필요가 없음을 효과적으로 운전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우리는 여전히 레벨 5에서 ​​몇 년 거리에 있기 때문에 현재 자율 주행 차량은 여전히 ​​약간 까다 롭고 자율적이지 않을 것입니다.

Share this pos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