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여름철 피부 루틴은 당신에게 빛나는, 섹시하고,뿐만 아니라 GLAGIA

그루지야에서 가장 덥습니다. 태양으로서, 나의 다리는 정확히 얼마나 많은 스커트뿐만 아니라 착용하는 가운을 착용하는 것과 상관없이 황갈색으로 감소합니다. 나는 내 다리가 무적일지도 모른다고 믿는다.

내 눈이 멀게 된 하얀 다리를 싸울 수 있기 위해서는 Royal Oil Coconut Oil Body Bronzer와 다룰 것뿐만 아니라 이번 여름에가는 것이 믿을 수 있습니다.

광고

그러나 그것은 여름철 피부 루틴에서 첫 번째 단계가 아닙니다.

그것은 모두 목욕으로 시작합니다 …

나는 마지막으로 그것을 얻는다 … 목욕은 훌륭합니다. 내 새로운 가정에서 나는 마지막으로 라운지뿐만 아니라 뉴 시어 습도뿐만 아니라 “아프리카의 물 민트뿐만 아니라 생강”제품이 그들을 위해 시간을내어주는 것에 영향을 미치는 별도의 욕조가 있습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나는 욕조에서 아프리카 물 민트 & 생강 해독 거품 목욕 & 바디 워시 ($ 9.99)로 시작합니다. 그것은 슈퍼 비누가 아닙니다 – 내가 좋아하는 – 그래서 샤워를 위해 뛰어 들기 위해 점프해야 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손을 내려, 세트의 선호 제품은 아프리카의 물 민트 & 생강 해독 핸드 & 바디 스크럽 ($ 9.99)입니다. 나는 그것을 내 피부에 문지르는 것처럼 설탕의 느낌이 찢어지는 것을 좋아합니다. 나는 공식에있는 시어 버터뿐만 아니라 석유와 같은 시간에 똑같은 시간에 보습뿐만 아니라 탁월한 깨끗한 느낌을 느낍니다.

설탕 스크럽이 닫힌 것
내가 목욕에서 벗어나기 전에 나는 아프리카의 물 민트 & 생강 해독 & 새로 고침 헤어 & 두피 부드러운 샴푸 ($ 10.99)뿐만 아니라 아프리카의 물 민트 & 생강 해독 및 새로 고침 헤어 & 두피 컨디셔너 ($ 10.99) …에

컨디셔너는 나에게 와우가 아닙니다 (그것은 매우 두꺼운뿐만 아니라 로션 -Y) 그러나 샴푸는 나의 두피가 새로운 것을 느끼게합니다. 나는 일주일에 일주일에 또는 두 번씩 뜨겁고 젖은 머리 환경을 싸울 때 그것을 사용합니다 (당신은 이해 – 남쪽의 삶).

청동뿐만 아니라 글로우 추가

그래서, 이제는 삐걱 거리는 소리가 삐걱 거리는 소리를냅니다. Royal Oil Coconut Oil Body Bronzer ($ 35)와의 팔, 다리, 가슴에 다루는 것입니다.

광고

청동은 즉시뿐만 아니라 오일이 피부에 흡수됩니다. 그것은 자연스럽게 소유하지 않는 화려한 광택을 마찬가지로 둡니다. 쉬머는 매우 훌륭합니다 (플래시 가후의 내 사진에서 빛나는 것이 더 멋지게 보입니다). 실제로 당신의 피부 주위의 샤미 브러시저처럼 화려한 날이나 밤처럼 보입니다.

나의 유일한주의는 천천히 개발하는 것입니다 … 한 번에 많은 시간이 글램보다 더 기름기를 느끼는 것을 떠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로얄 오일 (변형되지 않은)
로얄 오일 (혼합)
바닥에 맨발로 로얄 오일을 너무 처리합니다.
매일 여름철 피부 유지 보수 일상은뿐만 아니라 집에서 목욕을합니까?

Share this pos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