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 & M 고양이 레이디 옷, 고양이 의류 훈련과 출산 물건, 너무

우리는 고양이 숙녀입니다. 우리에게 포효를 듣는다!

또는 적어도 야옹 … meeeeeow!

광고

나는 어제 샌프란시스코 유니온 광장 H & M 매장에서 고양이 레이디 사랑을 정말로 느끼고 있었다. 나는 출산 섹션을 놀라게하고 있었다. 작은 짧은 반바지.

그것은 그것에 고양이가 있습니다!

Taupe 지갑과 검은 옷 (맨 위에있는 그림)이있는이 마네킹에 스타일을보십시오. 내가 그 순간에 그렇게 돌아 가지 않았다면, 나는 그것들을 온통 일 것입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그들은 또한 같은 인쇄물에 작은 주머니가있는 흰색 짧은 소매 티를 가졌지 만 직물은 약간의 긁힌 자국을 느꼈습니다.

너무 귀여워.

결국, 나는 이것을 찾기 위해 출산 섹션에서 충분히 오래 집중했습니다 …

한 쌍의 회색 엄마 스키니 청바지 ($ 39). (yup, 그들은 출산 가늘이납니다! 누가 알았습니까?!). 나는 또한이 스트레치 저지 탑 ($ 12.99) (면 91 %, 레이온, 3 % 스판덱스)을 얻었습니다.

나는 내가 온라인으로 보았을 때 줄무늬가 없었기 때문에 나는 꼭대기를 시도했다.

나는 왜 던노가 왜 모성 의류와 함께 믹스에서 항상 일어나고 있지만, 나는 항상 그들에 안된 것이 아니라 정말로 부드럽게 느꼈다. 그래서 나는 그것을 시도했다.

나는 내가 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나는 스카프, 파트너 스웨터, 플란넬 및 진술 목걸이로 레이어링하여 항상 그것을 전환 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H & M의 출산 물건에 대한 몇 가지 … 그들의 꼭대기는 나에게 크기가 충족되므로, 나는 크기를 일으키지 않아도됩니다. 데님은 엉덩이가 매우 슬림하기 때문에 하나 또는 두 개의 크기로 올라가고 싶습니다. 당신이 좋아하는 것을 발견하면 꼭 맞는 스타일과 크기로 여러 조각을 시도하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장소! 같은 크기의 두 가지가 모두 비슷하지 않습니다.

또한 H & M Online을 쇼핑하는 경우 우편으로 만 구매를 반환 할 수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래서 저장소가 없습니다.

오, 기록을 위해 임신 한 병아리를위한 고양이 테마 의류가 없어져 궁금해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왜 이것이 일어날 수있는 이유는 무엇이든, 나는 그것이 트태리이기 때문에 전혀 모른다. 당신이 이것을 읽는 데 일어나는 열망하는 패션 디자이너가 있다면, 그건 미개발 시장이 이상적입니다.

나는 어린이 섹션에서 고양이 레이디 골드를 공격했다. 사실, “고양이 레이디 훈련”금. 어린 소녀와 아기를위한 귀여운 고양이 테마의 옷이 너무 많아서 성인 크기로 이용할 수 있으면 많은 사람들을 절대적으로 입을 것입니다.

이 반바지처럼? 이 반바지가 성인 크기에 왔을 경우, 나는 모두가 될 것입니다.

또는이 드레스 …

다채로운 고양이 머리를 가진이 작은 회색 드레스, Tho !! 나는이 일을 한 번 착용하고있는 성인을 보았을 것입니다 … 아이가 아니라 당신의 마음이 아니라 완전한 여성.

그것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 대형 파트너 스웨터와 일부 흑백 자전거 부츠와 함께? 매우 귀여운.

나는 3 월에 그녀의 큰 데뷔를하려는 누군가를 차려 입을 수있는 특정 누군가를 차려 입는 전망에 대해 매우 ecstatic입니다.

나는 아기 소녀가 가게에서 한 가지만 가지고 있지만, 나는 고양이 주머니 로이 코트를 얻고 싶었습니다. 엘 허브는 “그녀는 1 년 동안 그것을 착용하기에 충분하지 않을 것입니다. 왜 지금 그것을 얻는거야? ” 그래서 나는 그것을 세웠다 … 그것은 나를 조금 슬프게했다.

그러나 나는 고양이 밑에 옅은 분홍색으로 “prrrrfect”라는이 신생아 onesie를 얻었습니다 (이 사진에서 정말로 그것을 볼 수 없습니다). 그것은 또한 폴카 도트 바지와 고양이 귀와 핑크색 활을 가진 모자와 일치합니다.

광고

나는 저항 할 수 없었다.

친절한 이웃 호소 중독자,

여자 이름

Share this pos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