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및 매력 블로그 월요일 투표, Vol. 355

2015 년 1 월 12 일에 메이크업 및 매력 블로그 월요일 설문 조사
당신은 궁금해 할 수도 있습니다.

음, 정확히 여론 조사가 아닙니다. 지난 7 년간 매주 월요일 아침마다 독자들에게 퍼팅해온 질문의 다소 임의의 목록에 훨씬 더 많은 끊임없이 진화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두뇌를위한 킥 스타트와 같습니다.) 나는 항상 의견에 대한 당신의 답변을 읽는 것을 기쁘게하고, 나는 당신이 독서를 기쁘게하기를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Macgyvered”문제가있는 것은 언제입니까?
음, 이틀 전 … 또는 어쩌면 언젠가는 오늘 아침 일 수도 있습니다.

탭은이 일을 좋아하는 곳에서 내 얼굴을 눌러야합니다. 그는 얼굴을 통해 얼굴을 문지르고, 귀엽다. 나는 그가 엄마를 사랑하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정말로, 나는 그것이 주로 그가 영토이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 나는 그가 나를 주장하는 것 같아요, “이것은 나의 엄마 야. 이것은 내 조수입니다. ”

어쨌든, 그것은 내 얼굴에 모피를 남기고, 매우 짜증나는 것입니다. 내가 운전할 때 어떤 경우에는 내가 찾을 수없는 수수께끼 고양이 머리를 느낄 것입니다!

나를 미치게 해.

그래서 내가 한 일은 내가 차를 지키는 애완 동물 머리 롤러를 가져 갔고, 나는 그냥 내 얼굴을 굴렸다.

그리고 그것은 일했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당신의 얼굴에서 고양이 머리카락을 제거하는 MacGyver 서비스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메이크업 및 / 또는 당신의 머리카락을 너무 많이 바꾸지 않으셨습니까?
내 말은, 라메시기에만, 그 후에, 당신은 누군가와 헤어지고, “나는 머리카락을자를거야!”

너무 진부해 지지만, 나는 그것을 전에 그것을 해냈습니다. 일단 내가 18 세에서 19 살이고 나는 정말로 오래되었다고 생각하고 물결 모양의 머리카락이 90 년대에있다.

나는 그것을 모두 잘게 잘랐다. Pixie Cut에 들어 가지 않아 – 나는 그걸로 충분히 용감하지 않았지만 나는 그것을 턱 길이의 밥으로 자른다. 부여 된, 그것은 그것이 완전히 삼각형이 어디에서 뻗어 있기 때문에 최고의 턱 길이 밥이 아니 었습니다. 그래서 머리카락은 삼각형처럼 모양 이었지만 그 당시 놀랍습니다.

나는 겨울에 겨울에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바람이 내 목 뒤에서 쳤을 때 감기 느낌을 기억하기 때문에 나는 너무 다르기 때문에 거울에 내 얼굴을 볼 때마다 같은 시간에 여전히 흥분했습니다.

나는 중독되어있다 …
Netflix, 커피, 고양이 레이디. 또한 산호 립스틱, 분명히, 마스카라, 그리고 스트레치 바지, 신발 및 표범 인쇄가있는 모든 것.

그게 내가 지금 최상의 생각을 할 수있는 전부 야.

나는 정말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
2 월, 우리가 일반적으로 따뜻한 날씨와 벚꽃의 주문을 할 때.

나는 또한 다음 주말에 자고 싶어합니다 (예, 그것은 단지 월요일에도 불과하더라도). 그리고 저는 집이 마침내 깨끗하고 조직 된 (실제로 조금 진행됨에 따라 지난 주말을 만들었습니다 … 우리는 벽에 큰 거울, 허프!). 나는 또한 마지막으로 엿보기 시작했기 때문에 5 주 밖에 없었기 때문에 뿌리가 5 주 였기 때문에 뿌리를 다시 한 번 뿌리는 것을 고대하고 있습니다.

그들이 내 마을을 체크 아웃했을 때 방문자를 섭취하는 첫 번째 장소는 …
Sephora는 무엇이든 필요합니다.

그냥 농담! 농담이야.

솔직히, 그것은 그들이 얼마나 야외 활동을하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부모님이나 내 부모님이 있고, 그들은 매우 야외 활동이 아니라면, 우리는 일반적으로 레스토랑에 가고, 나는 내가 먹는 것을 좋아하는 어딘가에, 나의 태국인 II와 같이 노바 토 시내에서 나의 태국인 II와 같이, 그리고 나서 우리는 단지 걸을 것입니다.

다운 타운 노바 토는 귀엽다. 일부 상점이 있으며 완전히 압도적이지는 않습니다. 우리 부모님과 계급은 몇 년 동안 거기에 일어나고 있으므로 마일과 마일을 걸을 수는 없습니다.

그러나 방문객들은 밖에서 가고 싶은 젊은 사람들입니다. 나는 인도 계곡으로 데려가 며,이 멋진 자연 보존과 언덕과 멋진 전망을 보존합니다.

광고

네 차례 야. 그냥 복사하여 다음 질문을 답변으로 의견에 붙여 넣으십시오. 나는 읽기를 기대합니다!

1. 마지막으로 “Macgyvered”문제에 대한 서비스는 언제입니까?
2. 메이크업 및 / 또는 머리카락을 바꾸어 본 적이 있으므로 자신이 자신을 인식하지 못했습니다.
3. 나는 중독되어있다.
4. 나는 정말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
5. 그들이 내 마을을 체크 아웃했을 때 방문하는 첫 번째 장소는 …

안녕 친구. 좋은 아침이에요. 나는 그것이 월요일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 그러나 우리가 월요일을 보내면 월요일에 기쁘게 생각합니다. 월요일, 우리가 일에 대해 기분이 좋을 수도 있습니다.

광고

나는 당신이 있는지 시도하는 게임입니다.

친절한 이웃 매력 중독자,

여자 이름

Share this pos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