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smetics

Redding에서 안녕하세요! 그리고 네, 나는 차에서 하루 동안이 얼굴을위한 메이크업을했습니다 …

4 시간 동안 자동차에서 무엇을 할 것입니까?
행복한 금요일 레딩에서 13 번째 인사말.

그래서 오늘 아침에 4 시간 동안 차로 차로 차로 엘 허브와 나는 차에서 메이크업으로 연주하는 동안 우리가 생각할 수있는 왕좌 음모 이론의 모든 게임에 대해 덮었습니다.

광고

심각하게, 뼈의 캘리포니아 중앙 밸리에서 뼈의 캘리포니아 중앙 밸리에서 뼈가 닿지 않는 곳에서 맥 217을 대신 바깥 쪽 모서리에있는 모든 드라마에 대해 이야기 할 수있을 때 뼈가 마른 캘리포니아 중앙 밸리에서의 창문을 쳐다 보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나는 후자가 훨씬 더 재미있는 것을 발견합니다.

Willie Nelson과 마찬가지로 “다시 도로에서 …”
나는 오늘 아침 늦게 (놀라움!) 짐을 싣고 있었고, 짐을 싣기 위해 약 10 분이 소요되었으므로 도시에서 새로운 것들과 함께 Sonia Kashuk Triple Train Case와 함께 Sonia Kashuk Triple Train Case로 몇 가지 시도한 보물을 던지기 만하면됩니다. 붕괴와 becca.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의무적 인 벌거 벗은 얼굴 사진 …

핥아 o ‘메이크업을 착용하지 않고 jeutrogena 연령 방패 햇빛 블록
그래, 내 머리카락이 조금 크레이를 찾아 냈어. 샤워에서 처음 나올 때, 그 자체의 마음이 있고, 당신이보고, 샤워에서 벗어날 때 그 근처에있는 누구에게서 튀어 나와야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나는 Guerlain Meteorites Perles Base Eclat Les Ors (정말로 좋아하는 미묘한 황금빛 쉰이 있음)과 Mac 빠른 응답 안구 크림으로 내 얼굴을 덮기로 시작했습니다.

다음으로 기본 사항. 나는 Mac Face와 Body Foundation으로 내 피부를 밝혀 냈습니다 (그것은 더운 날씨로 사랑합니다. Mac Monsters Bride Pro 팔레트 X 6 (Brun에서 내 눈썹의 바깥 부분을 채우기 위해 Brun에서 사용하십시오.) 코르크의 Mac Eye Shadow (내부 부분).

내 눈을 위해, 나는 단순한 골드와 브라운 아이 Dolce & Gabbana의 연기가 자욱한 아이 섀도우 쿼드를 만난다.

그리고 나는 색상의 관점에서 많은 일이 없었기 때문에, 나는 그 여분의 somethin’-somethin에 더 큰 속눈썹을하기로 결정했다. 나는 Mac 확장 GigAllack Lash (Smudge 또는 Flake가 아니기 때문에 낮은 속눈썹)와 새로운 Urban Decara Perversion Mascara가있는 상반한 속눈썹으로 낮은 속눈썹을 코팅했습니다.

우, BTW, UD의 Perversion 마스카라? 팬 – 블랙 부래에 대한 팬 – 괴물 – 기저부의 두께가 많이 있습니다. 나는이 사진들에서 한 코트를 입고 있지만, 내 속눈썹은 꽤 가득 찼지 않습니까?

그 후 나는 내 T-Zone의 중간 황갈색에서 작은 황갈색에서 작은 맥 미네랄을 뿌리 쳤고 새로운 Becca 그림자와 빛 청동 / 등고선 완성기로 내 뺨에 윤곽을 긋는 조금 윤곽을 갔다.

나는 뺨을 가진 신선하고 미묘한 것을 목표로 삼았으므로, 사과에 Damselfly에서 Becca Mineralize Blush를 버리고 모래 시계 주변 조명 팔레트에서 빛나는 가벼운 분말을 방사선 분말로 강조했습니다.

전반적인 모습의 대부분은 꽤 부드럽기 때문에 나는 입술에 더 밝은 그늘을 갔다.

그것은 책에서 가장 오래된 트릭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당신이 작은 것을 시도한 것처럼 보입니다.

나는 비 띄지 않는 색상 버스트 무광택 립밤을 착용하고 있습니다.

광고

yup … 자동차 메이크업. 좋은 시간.

친절한 이웃 뷰티 중독자,

여자 이름

Share this pos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