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RS 멕시코 로즈 벨벳 광택 립 연필 일기

NARS 멕시코 장미 벨벳 광택 립 연필의 일기에서 발췌 한 것 …

일기장에게,

어제는 어제 ewesomeness를 방출하지 않았습니다.

광고

그래 맞아. 나는 비가 내린다! 그리고 그게 내가 소리를 낼만한다면, 그렇게해라.

내 핑크 머리 룸메이트 (우리는 절대적으로 일치합니다!) 항상 나에게 알려줍니다. “당신은 일반적으로 sh * t입니다.” 그녀는 분명히 내가 최고의 핑크색 입술의 chupacabra를 봅니다.

나는 그녀가 내 새로운 BFF일지도 모른다고 생각합니다. 재미있는 것은 일반적으로 조밀 한 핑크색 안료, 높은 빛나는 연필 팁을 쉽게 질투합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하지만 너무 놀랍고 독특한 것은 내 잘못이 아닙니다. 나는 광택처럼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반짝 반짝 빛나는 모든 것을 시작할 수 없거나 미묘한 광택이있는 뜨거운 핑크 립 얼룩으로 모프를 시작합니다.

인기있는 믿음과는 반대로, 그것은 쉽지 않아서 쉽지 않아서 마침내 NARS 봄 2012 년 1 월 13 일 컬렉션 옆에 데뷔했을 때 완벽한 문제를 다루어야 할뿐만 아니라 인기도합니다.

오, 글쎄 … 둘 다 가슴을 끌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Anywho, 핑크 머리 소녀와 나는 어제 12 시간 동안 걸렸습니다. 그녀는 브런치 직후에 나를 미끄러졌습니다. 그런 다음, 나는 그녀의 cheesy @ss puns를 쓰는 것을 즐겼습니다 – “멕시코 장미는 강렬한 안료로 꽃” “이 분홍색은 2012 년 봄의 뜨거운 집 꽃입니다.”그리고 “발렌타인 데이를위한 12 명의 멕시코 장미를 보내주십시오”- 우리는 차 컵을 공유하는 동안 Honeycrisp Apple (와우, 좋은 것들이 좋은 것!)과 그녀의 rotunund tabby 고양이를 괴롭히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내가 알고있는 다음 일, 밤이 넘어졌고, 우리는 요가 수업 (나는 스와 칸키 박물관 오프닝이나 정원 파티를 선호했다).

나는 방안에있는 가장 섹시한 핑크 입술이었습니다. 방의 유일한 분홍색 입술 이었지만 세부 사항, shmetails.

어색한 하향 개 사이의 한 지점에서, 핑크 머리 소녀는 거울에서 자신을 체크하고 입에 넣었습니다. “거룩한 쓰레기! 멕시코 장미는 여전히 강해지고 있습니다! ”

집에 뒤로, 우리는 비벌리 힐즈의 진짜 주부의 에피소드를 즐겼습니다 (현실을위한 브랜디의 엉덩이는?). 디저트에 대한 탐정의 탐정을 보였던 친구로부터 몇 키스가있는 친구와 함께 약간 탄적 브로콜리와 파스타의 저녁 식사를했습니다. …에

광택!

얼룩으로

모든 것, 그것은 꽤 좋은 하루였습니다.

내 색깔이 헤어지고 약간 건조한 느낌이 들기 때문에 최선이 아니라 최선을 다하지 않고, – 결국 12 시간이 지났습니다. 당신은 인식해야합니다!

키스와 포옹,

NARS 멕시코 장미

가격 : $ 24.
가용성 : 1 월 13 일 NARS 카운터 및 Narscosmetics.com
메이크업 및 항소 등급 : A +

당신은 당신이 고양이 아가씨 당신이 언제 알지?

… 당신은 당신의 고양이를 생각 나게하기 때문에 슬리퍼 한 켤레를 얻습니다.

네,이 소리가 들리지 만 노드 스톰 랙에서 10 달러와 같았으며 탭이 외롭다면 항상 그들과 함께 껴안을 수 있음을 알았습니다.

엘 허브도 좋아합니다. 그는 그들이 새끼 고양이들에게 척하고 그들에게 턱을 긁어줍니다!

광고

친절한 이웃 호소 중독자,

여자 이름

추신 나는 오늘 훨씬 나아질 것 같아. 당신이 좋은 하루를 보내고 있기를 바랍니다.

Share this pos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