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손톱에 뭐하고 있니?

딩! Uslu 항공사를 비행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채로운 하루 되세요.

오늘 저는 Upstart Berlin Charm Brand Uslu Airlines에서 두 개의 음영을 착용하고 있습니다. 어두운 크림 옥스 그늘은 Nma Namangan이라고 불리며 금속 로즈 골드는 BGX 브라질입니다.

광고

이름은 펑키 한 짓을하고 있니? 실제로 SFO가 샌프란시스코 인터내셔널을위한 것과 같은 공항 코드입니다. 그게 멋지지 않아?

그래서, Uslu 항공사는 지연된 항공편, 수하물 청구 및 좁은 비행기 통로를 제외하고는 다른 가상 목적지로 다양한 여행을하는 것입니다.

오아! 나는 내가 왔던 곳에서 컬렉션을 사랑할 것입니다. 안녕하세요, Uslu 항공사에 참고 – 누구와 함께 말합니까?

브랜드는 자신의 메이크업 (립스틱, 광택, 분말 및 컨실러)과 매니큐어를 갖추고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이제 우리 모두에서 여기에서 찾기 위해 열심히 저주 받았습니다. 이는 축복과 저주입니다. 그것은 그들을 훨씬 더 독점적으로 만듭니다. 나중에 알고 있지만, 나는 그들을 찾을 수없는 것이 아닙니다 …

그들은 유럽 (Colette Paris, 부서 스타 스토어 메신저, Apropos Cologne 206 Berlin, Apropos Cologne, 10 Corso Como Milan, Stefano Saccani Parma)에 몇 개의 상점이 있습니다.

또한 그들은 또한 그들의 웹 사이트를 통해 그들의 제품을 판매합니다. 네일 폴리시는 € 19,00 각각 또는 약 $ 23을 선택합니다.

광고

또 다른 옵션이 있습니다. 그들의 폴리시와 립스틱 중 일부는 Netaporter.com에서 16 달러와 25 달러에서 각각 25 달러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행복한 곤경 날, 내 친구. 말해봐 – 네 손톱에 뭐하고 있니?

친절한 이웃 매력 중독자,

여자 이름

Share this pos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