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적으로 소화기가있는 Kate Somerville Way yearlications insucific exific cleanser

태평양보다 30,000 피트의 내 마음을 건너는 것들을 교두질로 향하게하십시오 …

좀비 묵시록이 내려 갔고 모든 항공 여행이 중단 된 경우 하와이를 체크 아웃 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보트로 가질 것입니다 … 그리고 그것은 꽤 많이 빨아질 것입니다.

남자, 내 피부는 건조한 사람이야.

피곤한 사과 조각, 금이 간 크래커와 스케치 치즈로 가득 찬 과일과 치즈 플레이트에 대해 7 달러를 지불 했습니까?

남자, 내 피부는 건조한 사람이야.

나는 “학교에서 아이들을 버리고”캡틴이 우리가 약간의 난기류를 위해 우리가 말했습니다 … 나는 기다려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남자, 내 피부는 건조한 사람이야.

비행기의 기후 조절기가 흡입합니다! 문자 그대로. 내가 비행기에있을 때마다, 나는 내 얼굴에서 습기가 진공 청소 된 것을 실질적으로들을 수 있습니다. MFSUUUUUUUP! Kauai에서 5 시간의 비행을 끝으로 콤보 건조 / 기름진 피부는 오래된 가죽 지갑처럼 느껴졌습니다.

내가 집에 갔을 때 첫 번째 일은 탭이있는 비스킷 이후, Kate Somerville의 Kateceuticals 수분 우유 클렌징 ($ 58)으로 내 얼굴을 씻어 냈습니다. 나는 뺨을 닦아내는 것을 맹세합니다.

광고

“슈퍼 스타를 만나고 싶었던 적이 있습니까? 글쎄, 당신은이 슈퍼 스타 클렌저와 함께 할 수 있습니다! 이 풍부하고 크림 같은 항산화 물질과 과일 추출물은 안색의 모양을 청소, 수화시키고 밝게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Kateceuticals ™ 수분 우유 클렌저는 피부를 촉촉하게하고 신선한 피부 느낌을 남겨 두는 강력한 비타민, 오렌지 벚꽃 및 오렌지 껍질 추출물의 진정 조화로 피부에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이 황산염이없는 클렌저는 너무 부드럽거나 단순히 조직이 끊어 질 수 있습니다. ”

– Katesomerville.com.

건조한 피부를 정화, 냉각, 밝게하고, 습기 우유를 쿠쿠이 너트, 마카다 미아 및 코코넛 오일이 장착되어 가장 먼 얼굴조차도 헹구고 난 후에 피부를 보호 한 제품의 보습 층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제 크림 클렌저가 많이 될 것이지만 케이트가 위와 그 이상을 벗어나는 것 같아요. 층이 두꺼운 느낌이 들리고 다른 크림 클렌저보다 훨씬 더 많은 수분을 공급합니다. 그것은 정말로 습기에 잠그고 대부분의 것보다 훨씬 오래만을 지키는 것처럼 보입니다.

매일 아침과 밤에 나의 얼굴을 씻은 후, 나는 며칠이 지나면 며칠 만에 – 내 얼굴은 비행기에서 한 것보다 백만 배 더 나아졌습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습기 우유 클렌저의 아이디어처럼 예산 친화적 인 대안을 찾고 있습니까? Cerave의 Hydradation Cleanser ($ 12.99)는 내 좋아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보습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가까이 있지만) 그러나 그것은 훨씬 덜 비싸고 여전히 일을 끝내립니다.

나는 $ 58 가격표에 대해 크레이 크레이가 아닙니다. 그러나 나의 조합 기름진 / 건조한 피부는이 물건을 좋아합니다. 5 온스 병은 합리적인 크기처럼 보입니다. 나는 단지 몇 방울을 사용하여 얼굴과 목을 철저히 씻어야합니다.

가격 : 5 온스 병 용 58 달러
가용성 : Bergdorf Goodman, Neiman Marcus 및 Katesomerville.com에서 독점적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메이크업 및 뷰티 블로그 등급 : A- (저렴하지 않지만 확실히 보습 Wallop을 팩합니다)

광고

친절한 이웃 뷰티 중독자,

여자 이름

추신

Share this pos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