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ysicans Formula Healthy Wear Bronzer : 피부가 우수한 혜택의 삼중주?

잘 구워 비스킷을 구워서 그레이비로 나를 덮으세요!

[죄송합니다. 진정한 피를 다시 시청 해 왔습니다 : 시즌 1]

광고

이제 나는 여기서 브론저에 대해 모두 잘못되었습니다… 나는 항상 그들이 피부에 따뜻하고 거의 노동 된 모습을 추가 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의사 공식 또는 오히려 그것이 할 수있는 전부는 아니라고 말합니다.

새로운 건강한 착용 브론저는 햇볕에 키스가 많은 빛을 발하지만 건강한 피부 이점을 제공합니다.

새로운 파우더 브론저 라인에는 약 15 달러짜리 음영 (약국 메이크업의 경우 고가)가 포함되어 있지만 PF 주장은 종과 휘파람을 많이 받기 때문입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SPF 50 : 기름기가 많지 않은 미네랄 기반 (이산화 티타늄, 산화 아연) SPF 50 선 스크린에서와 같이 노화를 우아하게 유지합니다.

산화 방지제 : UV 손상을 복구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피부 브라이트너 : 즉, 감초 추출물과 토마토 유도체, 피부를 밝게하고 태양/시대의 외관을 감소시킵니다.

그래서 그들은 어떻게 나중에합니까?

글쎄, 나는 약 일주일 동안 중간 그늘 (따뜻하고 오렌지색의 갈색)을 사용해 왔는데, 아마도 메이크업의 외관을 넘어서 많은 시간을 측정 할 시간이 충분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피부가 좋은 것들이 작동한다는 신호를 보지 못했지만 그늘 자체가 내 피부에 사랑스러운 자연적인 빛을주는 것 같아요.

메이크업의 “메이크업”에 대한 더 많은 메모…

텍스처 : 빠른 흡수, 미세하게 밀링되고 부드럽습니다. Touch It을 기반으로 백화점 Bronzer를 통과 할 수 있습니다.

마모 시간 : 일단 켜져 있으면 켜져 있습니다. 방수성과 환상을 환상적으로 흡수합니다

유연성 : 중간 그늘에 이르기까지, 그것은 내 NC35 피부보다 더 어두운 터치로 미묘한 윤곽선에 좋았으며, 여름에 매일 태양이 나올 때마다 얼굴 분말로 작용할 것입니다. , 또한 (oo!).

포장 : 오렌지와 핫 핑크? 내 말은, 어서! 말을 쓰도 심지어 나를 웃게 만듭니다.

배심원은 건강한 마모의 건강한 혜택이 평소보다 높은 약국 비용을 정당화하는지 여부에 대해 설명하지만, 직진 브론저로서 나는 그것이 잘 작동한다고 생각합니다. 메이크업 및 뷰티 블로그 등급 : B+

기쁨!!

어머나! 어머나! 어머나! 오늘 밤 Glee의 시즌 초연에 대해 내가 미친 사람이 아니라고 말 해주세요. 나는 분을 세고있다 (그들 모두!).

광고

화요일은 어땠어? 드라마가 너무 많지 않기를 바랍니다.

당신의 친절한 이웃 아름다움 중독자,

여자 이름

Share this pos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